1) 제1페이즈  (124만~113만)

 

 

① 기본패턴

폭권  -  횡이동 & 다리걸기  -  반격  -  붕권(방어불가)  -  후방이동 & 발얼리기  -  붕권(방어불가)              -  반복

 

 

② 기본패턴대응 

폭권 - 눈으로보고 막을수없으니 트라이를 통해 팅기기 타이밍을 익힘.

횡이동 & 다리걸기  -  폭권팅기기후 기절이 풀릴때쯤 뒤막기 습관을 들임.

반격  -  찌르기 방어무시 비급이 있으면 좋음. 없을경우 앞차기로 캔슬가능.

붕권  -  무빙으로 피하거나 횡이동으로 저항함.

 

 

 

*일정거리 이상 떨어지면 육손이 뛰어찍기를 계속해서 사용함

 

 

 

 

 

 

 

2) 제2페이즈  (112만~57만)

 

 

① 2페이즈 시작

2페이즈 시작 (112만대로 떨어지고, 하던패턴을 마저한뒤) 과 동시에 안내문구 발생.

2페이즈 시작 음주는 합격기로 끊을수 없으며, 광역공격을 하므로 저항할것  -  영상0분20초 참조

 

 

② 기본패턴

전방2타  -  전방1타  -  누워반격  -  불뿜기(방어불가)              -  반복

 

 

③ 특수패턴

A.육손이 고량주를 마시기 시작합니다.

B.육손이 소주를 마시기 시작합니다.

 

 

④ 기본패턴대응

전방2타 - 팅기기 회베 찌르기4타  또는  팅기기 찌르기6타

전방1타 - 방불찌르기 있는경우 누워반격무시하고 찌르기

누워반격 - 내력없을때만 평타팅기기  또는  비연검팅기기 등으로 사과깎으며(불뿜기대응) 찌르기

불뿜기 - 사과깎으면 피해짐

 

 

⑤ 특수패턴대응

2페이즈 중간중간 나오는 음주패턴은 합격기로 컷하는것을 기본으로 함 - 영상0분40초 , 1분20초 참조

  ㄴ끊지 못할경우 주류의 종류별로 육손이 저항상태가 되거나 회피율 공격력이 높아집니다

 

A.육손이 고량주를 마시기 시작합니다.

대사후에 권무4타 시전 (마지막타적중시 공중으로 뜨면서 어둠으로 떨어집니다)

 

B.육손이 소주를 마시기 시작합니다.

대사후에 소주잔을4개 던집니다 (보호령으로 저항가능하며, 첫소주잔을 팅궈주고 보호령을킨다음 회베찌르기 가능)

 

 

⑥ 특수패턴직후 패턴대응

예를들어 설명하겠습니다.

A. 전방2타  -  전방1타 -  여기까지만하고 고량주를 먹었다면?

      ㄴ권무4타를 한다음 누워반격을 이어나갑니다.

 

한번더 예를 들어볼까요.

B. 전방2타  -  전방1타  -  누워반격 여기까지만하고 소주를 먹었다면?

      ㄴ소주잔을4개 던진다음 바로 불뿜기를 이어나갑니다.

 

 

 

*일정거리 이상 떨어지면 육손이 소주잔을 계속해서 던지는 원거리패턴이 나옴.

 

 

 

 

 

 

 

 

 

3) 제3페이즈 (57만~)

 

 

① 제3페이즈 시작 

체력이56만대로 떨어지면 하던패턴을 마저한뒤 안내문구없이 3페이즈로 돌입합니다

  ㄴ이때 하던패턴이 끝나면 곧바로 광역 스턴기를 시전합니다 - 영상 1분50초 참조

 

 

② 기본패턴

대지가르기(방어불가)  -  일섬  -  붕권(방어불가)  -  반격  -  정권  -  횡이동 & 다리걸기  -  후방이동 & 발얼리기

 

 

③ 특수패턴

빙무설화장

 

 

④ 기본패턴대응

대지가르기  -> 시전모습 보자마자 Q - 발도6방

일섬(거리가 벌어짐)  ->  막기  -  SS(붙어주고) 

붕권  ->  시전모습 보자마자 E  -  회베 -  찌르기5or6타(반격패턴까지)

반격

정권  ->  팅기기 - 찌르기6타

횡이동 & 다리걸기  ->  뒤막팅기기 -  회베 - 찌르기

후방이동 & 발얼리기  ->  돌진(붙어주고)

   ㄴ반복

 

 

⑤ 특수패턴대응

A.빙무설화장

  ㄴ3페이즈 돌입부터 40초마다 시전함

  흡공 후 폭발하는 2회타격 전멸기

  ㄴ오연베기로 흡공 폭발 모두 저항가능

  ㄴ오연베기 없을경우 Q - E로 칼저항

 

B.권무 및 고드름

  ㄴ빙무설화장 이후 권무4타

  ㄴ권무2타 타이밍에 바닥이 보이지않는 고드름이 떨어짐

 

 

⑥ 특수패턴직후 패턴대응

역시 예를들어 설명하겠습니다

A. 대지가르기  -  일섬  -  까지하고나서 빙무설화장을 사용했다면?

      ㄴ흡공 폭발 -  권무 & 고드름 -  이후 붕권 부터패턴을 이어갑니다.

 

한번더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B. 대지가르기  -  일섬  -  붕권  -  까지하고나서 빙무설화장을 사용했다면?

      ㄴ흡공 폭발 -  권무 & 고드름 -  이후  반격 부터패턴을 이어갑니다.

 

 

 

*일정거리 이상 떨어지면 권무를 계속해서 사용합니다 - (권무이후에는 대지가르기로 패턴초기화) 

 

 

 

 

 

 

 

p.s 제가하는방법이 답이라는 말은 절대로 아니며,

     날이지날수록 더욱 쉬운 방법도 계속해서 나올것이고 저또한 연구할것입니다.  

     이런 방법도 있구나 하고 봐주셨다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