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글을 올리는 의도는 많은 분들이 지하감옥의 스펙컷에 대해 상당한 고스펙을 요구해서 그 개념을 조금이라도 낮춰보고자 올립니다. **

 

스펙을 따로 올리는건 이 글을 보시는분들이 객관적인 자료를 보시고 알아서 받아들이시고 판단하시라는 의미에서 올립니다. 조금 욕심내자면 위에 적은 글이 조금이라도 이루어지길 바란겁니다.

 

당연한 말씀이지만 현재 파티원의 악세의 상태는 지하감옥4인을 가는 보통파티와 비슷하거나 낮은 수준이며, 거기에 육손무기를 낀것입니다. 예전과는 그 갭이 있을수 있으나 지금에서는 평균공이 올라가는게 맞는겁니다.

4인을 가기위해 6인에서 보패를 파밍하는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1,2 네임드는 영상이 없으며 이 스펙으로 시간이 남습니다.


<영상>

* 영상의 오른쪽 아래 톱니바퀴를 누르시면 좋은 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


공략의 주요 팁


- 기공사가 파티에 있으면 내상이 3초 남았을 때 터집니다. 그것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마기시간을 조절해서 공략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기공사의 딜로스가 자칸에서는 거의 없기때문에 많은 잇점이 있습니다. (소환사 5초, 기공사 3초로 확인했습니다. 소환사 + 기공 이라면 합연산으로 7초에 터지는것도 있습니다.)

- 첫 주시패턴 들어갈때에는 시간연장을 하지않고 무조건 빠르게 주시를 보도록 유도합니다.


- 2네임드에서의 쫄 처리방법에는 검사와 암살자가 같이
움직이고 기공사가 한곳의 쫄을 맡습니다. 기공이 광역기절이나 개구리의 점프를 셀합으로 막을 수 있으며, 검사와 암살자가 쫄을
죽이고 반대편으로 이동하는 시점에 역사가 보스를 공중으로 띄우면 거기에 거미줄을 치시고 4명이서 남은 쫄을 녹이시면 스펙이 낮아도
편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파티원의 스펙 ( 영상의 후반부에 파티원의 스펙을 확인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

 

암살자 ( 9분 5초 )


기공사 ( 9분 9초 )


역사 ( 9분 14초 )


검사 ( 9분 17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