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묵 2인 3인클리어가 많이 나오는 시점이지만 한번 색다른 조합으로 3인클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암암암 조합(암걸린다)으로 도전

 

공략스펙

 

 

영상은 720p가 가능합니다 톱니바퀴를 누르세영

 

1넴 청,홍사

 

저를 제외한 두명이 각각 메인탱을 합니다.

탱커들은 입구쪽라인 꽃을 처리,저는 출국쪽 라인을 처리하는 식으로 공략하였습니다.

1넴 공략에 핵심은 최대한 비슷한 꽃생성입니다. 딜조절을 해줘서 꽃이 비슷한시기에 피게해야합니다.

만약 청사가 먼저핀다. 그럼 청사쪽 탱커는 홍사쪽에가서 딜을도와주고 저는 꽃을뺍니다.

홍사가 먼저핀다 홍사는 꽃생성후 바로 웅크리기때문에 저랑 홍사탱커가 청사쪽으로가서 딜을합니다. 청사가꽃을 피우면 빠르게 거리를벌린뒤 장판을 빼줍니다.

 

2넴 구와진

은신감지못하는 쫄들때문에 헬....은 무슨 피돼지는 영원한 피돼지

간단합니다. 구와진탱커가 쫄한마리를 데리고 놀면서 구와진딜링을하면  다른2명이 한쪽쫄을 빠르게 처리한뒤

탱커가 데리고있는 쫄을 처리후 구와진닥딜입니다.

 

3넴 타이칸

3암인 만큼 민나토로 탁류,가시 점프를 저항합니다.

3명다 자생이 가능해서 저항나토로도 해봤습니다만. 민나토가 딜이 더나옵니다.

민나토가 딜이 더나오는이유는 두가지입니다.

1.저항하는시간(횡,둔주,순보)등에 모션을 취하는시간동안에 딜타임을 더벌수있으며

2.바로은신이되기때문에 첫심찌부터 치피보정이됩니다.

공략할 당시에는 1점프 저항을위해 2명은 민나토를 다른한명은 저항나토를찍어 가시4방패턴때 출혈유지및 딜링을 했습니다.

 

 

1넴,2넴을 영상을찍을땐 위에스펙보다 낮았습니다.(제가 진백월목이아닌 각미목)

3넴에서 계속트라이하다가 잠시 휴식타임을 가진 뒤 목걸이를 업글한뒤 재도전하니 올넴원클나더군요.

자주님도 목걸이를 각악목을 산뒤 막넴트라이때 착용했습니다.

 

타이칸 적정관통수치가15%라는 말을듣고 관통이있는 목걸이로 바꾼겁니다.

화약목+각미목일땐 타임어택끝나는시점에 25만?그쯤보던게 관통을 높이니 10초가 넘게남네요.

3인팟뿐이 아니라 만약 자신의 파티가 무기는 좋은데 타임어택은 빡세다 싶으신분들은 관통을 한번씩확인해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