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템 팁: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624&query=view&p=2&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content=&keyword=&sterm=&iskin=&l=522

 

 

-19레벨

 

4넴 -

 

19레벨때 기공은 여기서 딱히 역활이없습니다. 할일이라곤 기공사형몹이 불씨터트리는 기술쓰는데 그게타이밍이 애매해서 감으로 얼꽃써주는 정도?

 

5넴 -

 

19레벨때는 충격파심화를 찍을수없기 때문에 염포 빙포중 완벽한방어기술이없는 사람이 탱하는걸 우선적으로 딜을 집중합니다. 딜할때 탱하는 사람피가 60%정도 됫다싶으면 개딜을해서 어걸을 뻇습니다. 그후 딜을 평타만날리면서 물약을 하나빨아줍니다. 그러면 물약이 끝나는 시점에서 다시 어글이 원래 탱하던 사람한테 넘어갑니다.(꿀풀or오가피 추천)

어글을 뺏는이유는 전체적으로 피를 안정화시키기 위해서 하는 일입니다.

나만 피가 만피면 은광이한테 훅가니 전체적으로 피를 일치시키는게 더공략에 도움이됩니다.

그후 은광이만 남은시점에서 은광이가 이야야얏~ 하면서 기모을때 빙백 ->얼꽃을 쓰고 바로 SS를 눌러 이탈을 써줍니다.

빙백->얼꽃 쓰는 글쿨후SS면 이놈이 칼질할 타이밍하고 얼추 비슷합니다.

(가끔 빙백을쓰면 그자리에서 칼질할때도잇습니다)

그리고 파티원이 죽엇을때는 우선적으로 운기조식하는데 가서 손대주는게 가장 효율적입니다.

 

6넴 -

 

1페이즈 - 최초 소환귀 2마리를 처리한후 딜은 평타->충격파를 주딜로하고 이놈이 전방위 공격할때 뒤로빠져서

화련장을 써줍니다. 그리고 흡공을 당하는사람이 잇을시 빙백->얼꽃을 대기합니다.

얼꽃타이밍은 흡공도중 거거붕손에서 불꽃같은게 피는데 불꽃끝나는거보고 얼꽃써주시면 100%들어갑니다.

 

2페이즈 - 처음에 중앙에잇을때 소환귀 처리가 문제인데 이때 위에2마리를 거거붕근처로 가면서 어글을 먹고

2마리 어글먹을때쯤 이놈이 전방위 공격을 시전하는데 이때 나머지 2마리잇는 쪽으로 SS를 써서 2마리 어글을 먹은뒤 사이드로 이동해주시면서 잡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얼꽃타이밍은 이놈이 흡공을쓰고 사람이 붙는순간 빙백->얼꽃 바로써주시면 100%들어갑니다.

 

20레벨 -

 

충격파 심화가 없기 때문에 19레벨 공략과 동일합니다.

 

21레벨 - (충격파 심화 찍엇을시)

 

6넴 공략을 똑같고 4,5넴만 약간의 차이가 잇습니다(충격파 심화 저항에 자신잇다면 이방법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4넴 - 우리가 탱해야할놈은 기공사형 몹입니다. 파티원 딜순서는 권사형몹죽이고->기공사형몹이 안정적입니다.

          이놈은 기공시 저항탱하면 오직 화염구만 시전합니다.

         이놈 화염구 시전시간과 21레벨수련트리에 잇는 화련장을 찍지 않는이상 화련장 시전시간은 똑같습니다.

        고로 평타4중첩->충격파저항(앞으로가면서)->충격파(딜링용)->SS후충격파(저항)->화련장->

        화련장캐스팅끝나자마자 1번 충격파연타(저항) 이로테이션으로 가주시면됩니다.

        권사형몹을 죽이고 기공사형몹을 딜할때 기공어글이 아주넘치기때문에 이놈은 불씨확산을 쓰지않습니다.

        그래서 권사형몹을 먼저잡는게 안정적입니다.

 

 

5넴 - 충격파 심화로 탱해야하는놈은 염포입니다.

        염포는 화염구만 날리기때문에 완전저항이 가능하기 때문에 평타->충격파 로테이션으로 딜 탱하기가 수월합니다.

        염포 화염구 시전시간과 21레벨수련트리에 잇는 화련장을 찍지 않는이상 화련장 시전시간은 똑같습니다.

        고로 평타4중첩->충격파저항(앞으로가면서)->충격파(딜링용)->SS후충격파(저항)->화련장->

      화련장캐스팅끝나자마자 1번 충격파연타(저항) 이로테이션으로 가주시면됩니다.

        이외은광이는 19레벨 공략과 똑같습니다.

 

 

 

p.s 거거붕 무기 옵션 내력3회복 떠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