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권사는 기본적으로 대지/냉기 두가지의 속성스킬을 가지고 있으며(갈색은 대지스킬, 파란색은 냉기스킬)

일반 딜사이클(평창발, 파동격, 좌벽장철산고, 한빙장빙하장등)을 돌리며
철산고, 진공파, 설빙장or중력장, 내공집중으로 내공5중첩을 만들어
패왕권or한기폭풍후 천룡열권으로 몰아치는 전투스타일을 가지고있습니다.

 

 

 

 

 

<R스킬>

정권(권격자세)
한빙장(기격자세)

 

<T스킬>

창천권(권격자세) or 좌벽장(권격자세)

빙하장(기격자세) or 파동격(기격자세)

 

<F스킬>

발경(권격자세)

철산고(권격자세)

철산고(권격자세)

천룡열권(권격자세)

 

<V스킬>

패왕권(권격자세) or 한기폭풍(권격자세)

설빙장(기격자세) or 중력장(기격자세)

 

<Z스킬>

내공집중(권격자세, 기격자세)

 

<2스킬>
진공파(기격자세)

 

 

 

 

 

 

< 대지딜사이클 >

 

권격자세에서 내공집중(Z)으로 즉시 내공 5중첩 -> 뒤잡 패왕권(V) 두방 -> 천룡열권(F)

-> 기격자세 전환 -> 중력장(V)으로 내공 1중첩 -> 파동격(T) 반복 -> 진공파(2)로 내공 2중첩

-> 권격자세 전환 -> 내공 5중첩이 될때까지 정권(R) 창천권(T) 발경or철산고(F)의 "평창발or평창철" 연계기 반복

-> 뒤잡 패왕권(V) 두방 -> 천룡열권(F)

 

대지사이클의 문제점

평창발 연계기의 최속은 권사 평폭회와 동일한 0.9초로 보이나, 체감상 권사의 평맹보다 캔슬난이도가 훨씬 높음.
(창천권 자체캔슬도 거지같은데 발경의 캔슬마저 거지같음;;)

게다가 발경은 캔슬이 되는데 철산고는 캔슬이 안되는것땜에 평창발을 돌리다가 평창철을쓰면 갑자기 손이 꼬여버림.

(평창발의 무공연계를 부드럽게 바꿔주고 철산고도 캔슬이 가능하게끔 바꿔주는게 맞다 생각되네요.)

 

 

 


< 냉기딜사이클 >

 

 

권격자세에서 내공집중(Z)으로 즉시 내공 5중첩 -> 한기폭풍(V) -> 천룡열권(F)

-> 기격자세 전환 -> 설빙장(V)으로 내공 1중첩 -> 한빙장(R) 빙하장(T) 연계기 반복 -> 진공파(2)로 내공 2중첩

-> 권격자세 전환 -> 좌벽장(T) 반속사용으로 진기 10중첩을 만들어 만개 활성화 -> 철산고(F)로 내공 5중첩까지 반복

-> 한기폭풍(V) -> 천룡열권(F)

 

냉기사이클의 문제점

권사 맹백트리랑 비슷한 느낌인데 훠~~얼씬 더 노잼.
진기중첩을 쌓기위해 좌벽장만 죽어라때려야 하는데(좌벽좌벽좌벽좌벽좌벽...)
이 마저도 비탄비급이 없으면 제대로 안돌아갈뿐더러 무조건 뒤를 잡아야만 한다는 조건이붙어있음.

 

 

 

 

 

 

 

기타 문제점

대지냉기를 떠나서 설빙장or중력장과 진공파로 즉시 내공2중첩을 쌓는다는거 외에는

기격세가 가지는 메리트가 너무 없음.
게다가 내공을 꾸준히 쌓을수있는 철산고와 내공5중첩을 한번에 터뜨려 사용하는

일종의 마격스킬인 한기폭풍or패왕권이 권격세에만 있다는점 때문에
말이 원딜과 근딜을 혼합한 컨셉이지 사실상 근딜에 가까움.

유틸기와 CC능력은 매우 뛰어난것으로 보이나

기본적인 플레이스타일은 아직까진 이도저도 아닌 어정쩡한 느낌이 더 강함.

아 그리고 타격감이 매우 거지같음.(타격감땜에 말이 많네요. 이건 어디까지나 주관적인 생각이니 그냥 참고정도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