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3-02 22:04
조회: 1,367
추천: 0
전 대회에서 비매너 사기행각을 저질러놓고도 뻔뻔하게 대회를여시네요..저런 사기꾼이 여는대회.. 과연 신용이 갈까요? 한아름송이가 대회를 열면 다들 믿고 참가하십니까...
사기행각이 다 들어나고도 죄를 늬우치지않고 뻔뻔하게 대회까지연다...ㅎ?
거기다 제가 스크린샷까지 첨부해가며 본인이 인정한 스샷까지 올렸는데도 불구하고 글 마지막줄엔 저를 배제한다는 글귀를 싸질러 놓았더군요.
사기행각이 들키고도 뻔뻔하게 저렇게 대회를연다 글을 쓰는데, 저 대회를 나가시는분들이 부당한 대우를 받고도 항의한다면 과연 저처럼 억울한 언플을 안당하리란 법 있을까요?
대회 룰에관해서도 한말씀 드리자면.거북이를 제한했다곤 하나 과연 그걸로 재미나게 할 수있을가요 ㅎ
오히려 전 대회 , 아니 그보다도 더 심각한 게임이 나올거라 예상합니다.
그리고 또, 전투지도서 금지를 명시에 안해놓으셨는데 대회 때 또 쓰시겟다는거네요? 전투지도서를 안쓰는건 역대 열린 대회중 당연한 룰이였는데말이죠 + 코모님이 비매너에대해 거론할 저격이 되는지 의문이네요 대회 때 비매너사기행각을 저지른게 다가아니죠.
모의전이 켜진분들 무차별하게 강습하시고 방송에서도 그 모습이 공공연하게 나가셨죠. 제 지인분들도 몇번 당하셨다고 듣고요 . 전투의시가 없는 상대방을 무차별하게 모의전 강습을 건후 이기고 좋다고 실실웃으면서 외창을 터는것. 과연 코몬미이 비매너에 관해 논하실 자격이있는지 저는 의심되네요.
EXP
300,673
(62%)
/ 310,001
[信平君]嬴頗
신평군 염파 오늘이 이후 누가 이 어려움을 극복하여 이곳에 오겠는가? -부여수-
|
Madar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