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11-11 23:19
조회: 1,303
추천: 3
가츠님 글에 답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바다여단의 퇴물군인 벨레로폰입니다.
대답부터 얘기한다면 No 입니다. 공개적인 복수가 목적인 인벤을 통한 신청은 돈만 걸려있지 않을 뿐 그 목적도 사실 뻔하고.. 그것보다 가츠님이 인벤에 글을 쓰신 건 정말 의외입니다.
오랜만에 쓴 첫 글도 딱히 구섭을 비난하려고 쓴 글이라기 보단 사지찢는길드 3명이 네덜분 모의전 허가된걸 3번이나 강습걸며 조롱했다는 말을 듣고 화가 나서 쓴 글입니다. 대회에 관한 의견은 사실 덤이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가츠님하고 무척 싸워보고 싶은 사람입니다. 군 컨텐츠를 즐기는 사람이리면 강하다는 사람에게 한수 배워보고 싶은게 당연합니다. 어차피 전 잃을 게 없는 퇴물군인이니까요. 전 제피섭 1인자는 커녕 다섯손가락에도 못 드는 중수급입니다.
하지만 바다에서 싸워 운이 좋아 이겼다고 해도, 인벤에 " 내가 구섭출신 가츠를 이겼다 제피만세" 이런 찌질한 글을 쓰고 댕기거나 소문을 내고 다니진 않을 겁니다.
기본적으로 전 겜을 즐기는 사람입니다. 우리가 무슨 프로게이머 입니까...? 그저 취미수준의 대항이라는 겜에서 10억빵, 캐삭빵을 외치는 것이 듣기 불편해 거기에 응한 것 뿐 구섭출신을 망신 주겠다 이런 의도는 없었습니다. 구경꺼리나 쇼는 이제 더 이상 할 맘이 없습니다.
시간이 좀 지난 후에 다른 목적 없이 그저 싸워보고 싶으신 생각만으로 귓말 주신다면 그 때 한수 배워보겠습니다.
그 날을 고대하며.. 이만 글 줄이겠습니다.
p.s 원래 귓말로 말하려 했는데 어느 캐릭을 쓰시는지 도통 알 수가 없어 이렇게 글 남깁니다.
EXP
791
(91%)
/ 801
[폴라리스] 길드 : 베델기우스 벨레로폰 (Bellerophōn)
|
Belleroph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