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09-05 13:32
조회: 6,852
추천: 6
대항온을 즐기기 위한 편리한 주변기기1. 오토 클릭 마우스 - 일반 마우스에 특수 버튼을 달아 판매하는 제품으로 단순 반복 클릭을 자동으로 할 수 있습니다. - 여러 가지 제품이 있지만 대항온에는 (좌클릭 자동) + (커서 고정) 기능이 편리 합니다. - 생산 및 서고 책 읽기 등에 사용 가능 합니다. - 오픈 마켓에서 1.7만원 정도로 판매 되고 있습니다. - 과거와 달리 연속 생산과 연속 책 읽기 기능이 생겼지만 오토 클릭 마우스를 이용하면 두배 이상 빠릅니다. - ㅈㅈ오토 등 메크로 오토 마우스와는 달리 약관에 위배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타 유저들의 인식은 의문.
2. KVM 스위치 - 1대분의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로 여러대의 본체를 제어 가능 합니다. - 프로그램 형식(키보드의 핫키를 눌러 변경) 보다 하드웨어 형식 (KVM 스위치 자체 전환 버튼 사용) 이 오류가 적다고 합니다. - 약관에 위배되지 않는 2컴 이상 다중 클라이언트 사용자에 적합 합니다. - 오픈 마켓에서 저가품은 2만원 내외로 팬매 되고 있습니다. - 다컴 다클은 약관에 위반되지 않지만 역시 유저들의 인식은 의문.
3. 듀얼 모니터 - 여분의 모니터를 구하시면 하나의 OS 에서 두개의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구시대의 유물 컴이 아닌 이상 모니터 단자가 2개 달린 VGA면 사용 가능 합니다. - 네비게이션 및 퀘스트 검색 창 등 을 서브 모니터로 보내면 보다 큰 화면으로 플레이 할 수 있지만 최근 보편화 된 24인치 이상의 대형 모니터 등에서의 효율은 개인 취향 문제 일것 같습니다.
<마치며>
저는 개인적으로 1번을 사용 중입니다. (전 생산 마이스터지만 연속이나 자동 생산 거의 안쓰는.. ^^;) 이전에는 좌클릭을 키보드 숫자버튼으로 변경하여 사용들 많이 하셨죠.
2번은 설탕에서 획기적인 다클 제재 방안이 마련되어질 때(현재로는 불가능에 가까운걸로 알고 있음) 다클 유저분들이 사용 해보면 어떨까요? 대항온 2클은 팬티엄3 급에서도 가능하니 감수 할 만한 부담이라 생각 되네요.
3번은 저의 로망 이었습니다. 오베 시절 자게에 50인치 이상의 PDP화면에 대항온을 돌리며 옆에 작은 모니터로 네비게이션을 띄운채 플에이하는 유저의 인증샷이 올라 온걸 보며 저건 꼭 해봐야지 하고 생각 했지만 현재 24인치 모니터에 만족하며 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컴 책상위 공간이 부족 하다는.. ^^;)
대항온을 즐기며 각자의 불편했던 점에 도움이 될 만한 정보이기를 바라며 오늘도 순항 하십시오!
EXP
2,145
(72%)
/ 2,201
|
필립카이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