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2-03 20:19
조회: 11,598
추천: 45
[확팩6]전설의 대모험가..대항해시대에서 모험 퀘스트를 해보신분들이라면 거의 다들 한번쯤은 들어봤을듯한 내용일듯합니다.. 전설의 대모험가(존 데스트라칸트)라는 이름을!. (오랑우탄, 옥새, 혹은 런던 관련 상위 퀘스트에서 종종 나오져..)
이번에 소개하는 글은 그 전설의 대모험가를 직접 만나 관련 에피소드를 풀어나가는 내용입니다.. 단, 조건이 상당히 높은 편이라서 왠만한 모험을 안하신 분들은 하기가 힘들듯하네요.. 소피나 모건 관련 에피소드는 그렇게 어려운 편이 아니라서 건너뛸까 합니다..
[전설과의 만남]
에피소드의 첫번째 퀘스트입니다.. 선행 발견물이 [오랑우탄]과 [콘돌]이니 꼭 확인을!. http://www.dhoguide.com/info/23906841 (오랑우탄) http://dhoguide.com/info/12491099 (콘돌) 이 두 선행 발견물이 모험가로썬 상당히 높은 난이도라서 이정도는 해야 전설의 모험가를 따라갈 정도는 된다고 판단한건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드는군요 ^0^.. 퀘스트 내용은 런던 옥스포드에서 전설의 모험가에 대한 수색의뢰를 받아서 상트페트부르크로 간다는 내용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직접해보시는게 더 낫지않을까해서 간단한 소개만으로 .. 스토리를 쭉 따라가다보면 이렇게 첫 만남을 가지게 됩니다..
더불어 발견물도 추가를!.. (시베리안 허스키. 자이제 눈썰매를 끌어봅시다!.)
[밝혀지는 세계에서] 에피소드 2번째 점점 요구 난이도가 올라가는군요.. 뭐. 이미 선행발견물 2개를 찾은걸 전제로 하기때문에 요구조건은 다들 충족하고도 남을듯합니다. 근데 왠지 눈에 익은듯한 내용이네요.. 네 그렇습니다.. 다들 한번씩혹은 그이상을 하신적도 있는 [도도] 발견퀘스트입니다.. "당신 도도발견했다면서?.. 부탁할게 있으니 옥스포드 대학강의실로 오라"는 내용입니다. 에피소드 이벤트라서 그런지 대학관련 엔피시를 볼수있습니다 .. 물론 퀘스트 진행하면서도 이벤트로 .. 문제는 이미 이 발견물을 발견한 상태인지로 이퀘스트 의뢰받기가 상당히 힘드네요.. 발견물 카드를 날려버리거나 혹은 대학스킬인 발견물 숨기기로 진행해도 의뢰서를 상당히 찢어야할듯합니다.. (뭐.. 나는 운이 좋은 편이다라고 하면 바로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ㅡ_ㅡ+..)
퀘스트 내용과 이벤트를 쭉~~ 진행하면 마지막으로 다시 도도를 발견하게됩니다.. 솔직히 발견물보단 이벤트 내용에 더 관심이 가진지라 발견물 자체에 대한건 뒷전이 된듯하네요..
에피소드 3번째입니다. 저스틴으부터 받은 편지 내용으로 존 트라데스칸트의 부친이 위독하다고 하니 90일 이내로 런던으로 돌아오라는 내용입니다.. (잘한다.. 언제는 런던에서 잔지발로 보내더니 이제 다시 90일만에 돌아오라고?..) 뭐.. 불평불만을 해도 어쨌던 진행을 해야져 ..
이렇게 클리어하면 발견물로서 자주닭개비(무라사키츠유쿠사?)를 발견할수있습니다..
에피소드 4번째입니다.. 에리아스 애시몬이 의뢰를 부탁한 내용입니다.. 드디어 제나두를 향하게 되는군요. 진행은 런던에서 황하하류의 상륙지점으로 날아가는 내용입니다(너무 멀어 ㅡ_ㅡ..)
제나두 발견입니다!..
트라데스칸트 : 당신과는 등을 바라보거나 혹은 등뒤를 돌아보는 관계가 아닌 어깨를 나란히하는 그런 관계로 쭉 있고싶다.. 그러기 위해서 나도 보다 노력을 해야겠군.. 쭉 등뒤를 보이면서가 아닌 누군가의 얼굴을 보면서 걷는 기분을 알아버렷으니..
이렇게 모든 에피소드가 끝나게 됩니다.. 보수로써는 네 그렇습니다.. 이제 대모험가라는 이름을 사용할수있게됩니다!..
지리학 전문 함정 인식 탐색 고고학 종교학 생물학 미술 보물감정 자물쇠 항해기술 우대입니다.. 왠지 고고학자의 상위버전같은 느낌이네요..
(보너스 스샷) 흔한 부관과 부관선박..
부관 교역 레벨이 무려 79 .. 이거 분명히 잘못본걸꺼야..
이런 부관한테 어울리는 선박일듯하네요 ..
EXP
8,213
(1%)
/ 9,001
어떤 선장의 항 해 일 지 (대항해시대)
|

















브륜힐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