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에 관한 정보입니다.


위에 스샷에 창고에 모아둔 일반 템들이 보이시죠? 저것들을 왜 모아놨느냐...


보시다시피 전설 제작의 재료가 되기 때문입죠! 일단 먹으면 다 창고에 넣어두고 봅니다!!
참고로 위 스샷 가운데에 2/1 <- 이게 전설재료입니다.
재료들은 굳이 인벤에 없고 창고에 있다고 해도 상관없이 제작가능합니다.
그럼 이걸 이제 제작해보겠습니다. 따라라라~


무언가 맘에 안드는 갑옷이 나왔습니다. 성기사인데 악사 스킬이 나오다니....
그래서 옵션 변경을 해봅니다.


변경을 하면 옵이 2개가 추가되는데 그 중 맘에 드는거 하나를 선택하는 방식입니다.
성전사 스킬이 붙었네요. 포격 뎀 10퍼입니다. 그리고 왼쪽 마법 부여 재료 보시면.. 가운데 0/1 보이시죠? 
전설 재료가 옵돌리는 재료입니다. 70제 전설 재료를 뽀각하면 얻으실수 있어요.
전설 방어구 저게 보통인건지 제가 드릅게 운이 없는건지... 맘에 안들지만 일단 전설이니까 차봅니다.
아, 물론 옵은 딱 한가지만 변경되는거 아시죠? 그리고 변경할때마다 골드 소모가 올라갑니다.


아... 외형 변경할수있는게 왜 나왔는지 알것 같습니다... 이상해요... 맘에 안들어요...
그럼 이제 외형변경을 해보겠습니다.


마리알 아줌마한테 달려갑니다. 제 외형 좀 살려주세요!!


그러면 기존 일반 갑옷의 외형이 있는데 바꾸는데 단돈 500골드! 수시로 바꿀 수 있습니다.
자, 여기서 의문점. 그럼 전설 다른 외형은 없는데 어떻게 바꿀까요?


습득한 전설은 외형이 자동등록 됩니다. 습득한 것만 나와요!! 그리고 그 외형으로 변경하려면 50만 골드를 요구합니다.
일단 전설 외형은 패스하고 그냥 바꿔봅니다.


아까보다는 뭔가 좀 나아보이네요.
참고로 제 성전사의 성별은 여성입니다. 남자 아니에요.
하여튼 외형은 골드만 들고 전설외형은 습득한 외형만 등록됩니다. 바꾸기도 쉽고 맘에 들어요!

전설에 붙은 옵을 맘에 드는거 나올때까지 돌릴려면 전설 재료랑 골드가 꽤나 소모될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결사대 스킬에 관한 옵이 나오길 바랬는데..

아직 전설제작에 관한 템 정보가 많이 안풀려서 어떤 옵이 붙는지를 모르니 뭐라 말할 수가 없네요.
이건 일단 오베나 열리고 많이 풀려야 정보가 많이 나올것 같습니다.

재밌네요 ㅎㅎ




추가로 70랩을 찍고 모험모드를 여시면 다른 캐릭을 생성했을 시 스토리 모드는 1막 맨 처음꺼만 되지만 모험모드는 5막까지 다 열린 상태입니다. 캐릭 1개만 스토리모드 완료하시면 굳이 새로 키우실때 스토리 모드로 키우실 필요 없습니다.


요래 1랩을 만들면!!


모험모드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굳이 스토리모드 할 필요없이 모험모드에서 열랩하세요~ 


어디든 다 갈수 있는 1랩!!!
몇막을 가든 캐릭 랩에 따라 몹 랩이 결정되기 때문에 상관없음돠. 모험모드로 열랩하시면서 핏빛파편도 모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