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무슨 G랄맞은 퀘스트인지...
거의 2시간가까이 허비하다가 드디어 깼습니다.
그냥 시즌 6셋맞춰입고 레오릭집가면 됩니다라고 설명을하니 어떻게 알겠습니까!!!!!
저는 좀 우둔해서 레오릭저택밑인 비명까지들어가서 다 헤집고 다녔지만 없었습니다.
그래서 나같은사람 한명은 꼭 더 나온다하는생각으로 인벤에 올립니다..줴길!!!  이거 욕아니에요..욕은 게임하면서 엄청나게 했습니다..휴~~!!!



처음 레오릭의 저택안뜰로 향한후에 입구로 들어가면 여왕유령이 친절하게 길을 안내해줍니다. 오른쪽상단부분계단을 이용해서 레오릭의 새로운 궁전내부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안쪽으로 들어가서 헤집고 다니다보면 지도면으로 왼쪽맨끝방에 널부러진 책들이 많은 도서관이 나옵니다. 거기에서 세트던전의 고서라는걸 집어오면 됩니다. 
(Tip) 고서내용은 다 틀리다고합니다. 내용을 잘 읽어보셔야 어디쯤에서 녹색문이 열려있을지 알게됩니다.



저의 퀘스트내용은 남쪽으로........어쩌구저쩌구!! 저것때문에 울부짖는고원인지부터해서 온사방대 마차널부러진곳은 다 가보았습니다만...칼데움에서 나오면 바로이어진 부근쯤에서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후후후후.......여기까지는 그나마 다행이었죠. 그냥 시간만 허비하고 다녔으니까요..
문제는 그 후입니다. ㅋㅋㅋ



문을 찾고 들어서면 너무나도 친절한 퀘스트가 연결됩니다.



목표라고해바짜 이정도야..하실지모르지만..멘붕 -_- 
전 다발사격으로 20마리를 한방에 해치우지못하는 발컨이었습니다. 으하하하하!!! 그것도 6번이나 삽질을 해야합니다!!!
업적은 지배자목표가 아닌이상 두개만 해당되도 이뤄진다는걸 모르고 3~4번을 무한리턴하다가 
퀘스트 접는다고 욕을...하던찰라에 업적이 뜨더군요.

그래서 전 시즌4장완료를 하게되었더라는 멍청한 글이었습니다. ㅜ_ㅜ

다른분들은 저같은 실수많이 하지마시구요. 즐거운 디아블로가 되시길 바랍니다. 
전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