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스킬이나 가지고 놀고있는 유저입니다.

이번엔 재앙법사를 소개할까 합니다.

재앙?  모르시는 분들에게 말씀드리자면 순간이동의 재앙룬을 말씀드리는겁니다.

순간이동후에 적에게 265%만큼의 물리피해를 주고 밀쳐내는 것으로 서리법사가 대부분이 지금에선 아무쓸모 없는 기술이라고 여겨왔을겁니다.

하지만 이 재앙이 지속기술인 환영술사와 조합하면 정말 사기적인 기술이 됩니다.

이를 이용하는 법사입니다.

우선 영상 부터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컨트롤이 안좋아서 몇번 죽었지만 컨트롤이 좋은 유저분들은 금방 익숙해지실 겁니다.

원리는 간단합니다.  몹에게 한대만 맞아서 순간이동 쿨을 돌리게 한다음 재앙으로 몹을 튕겨내는걸 반복하는 거죠.

그러면서 운석낙하로 광대역 데미지를 주는거구요.

그러면 몹은 법사에게 다가오지 못합니다. ㅋ




세팅은 공속 보단 한방딜, 즉 극피, 극확, 스탯 위주로 세팅하면 됩니다.

또 방어와 피통은 낮추는게 좋습니다.

방어와 피통을 낮춰?  이해하기 어렵겠지만 바로 환영술사의 효율을 높여 매번 순간이동 쿨을 돌리기 위함입니다.

환영술사는 최대 피통의 15%에 달하는 피해를 받으면 순간이동, 분신, 감속지대의 쿨타임을 초기화 시킵니다.

즉 몹에게 맞는 데미지가 무조건 자기 피통의 15%를 넘기게 피통과 방어, 모저를 세팅하는것이죠.

이의 적절한 세팅 단계는 없고, 단지 자신이 하고 싶은 단계에서 잡몹에게 한대씩 맞으면서 순간이동 쿨이 바로 오는지 테

스트하면서 하면됩니다.

또 유리대포를 쓸려면 유리대포를 엄두하고 방어, 모저 세팅을 해야합니다.




서리광선 - 설풍 : 이건 정해진게 없습니다.  몹과 1대1상황일때 쓸 주력 기술 아무거나 쓰시면 됩니다.  이왕이면 데미지가 높은걸로요.

운석낙하 - 운석소나기 : 광대역 데미지를 주는건 이만한게 없죠.  비전 수급도 좋고, 피흡도 좋고.

순간이동 - 재앙 : 이 스킬트리의 핵심입니다.  설명은 위에 했으니 패스하구요.

마법 무기 - 피의 마법 : 피통이 적으니까 피흡이 좋아야 하기에 선택했습니다.

마력 갑옷 - 힘의 갑옷 : 자신의 피통의 35%가 넘는 피해를 받으면 피통의 35%데미지로 고정해버리는 갑옷입니다.(물론 그 피해가 자신의 총 피통을 넘기면 무효가 되지요.)  즉 끕살을 피하기 위한 갑옷입니다.  필수죠.

사역마 - 불꽃 부싯돌 : 공격력을 위한 선택입니다.


지속 기술

불안정 변칙 : 죽음에 달하는 공격을 받으면 적을 밀쳐내고 최대 피통의 45%를 회복하는 기술입니다.  즉 부두의 혼령그릇과 비슷한 것으로 피통과 방어를 낮추는 세팅이기에 보험을 하나 들어주는겁니다. ^ ^

환영 술사 : 이 스킬트리에 필수구요.  설명은 위에 했으니 패스합니다.

유리 대포 : 이 한칸은 선택입니다.  저는 공격력을 위해 유리대포를 썼구요.  이 한칸은 아무거나 써도 무방하지만 흐리기는 좀 빼시는게 좋을겁니다.  흐리기 써서 받는 피해가 줄으면 순간이동 쿨타임이 제대로 안올 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