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 바바리안이 아닌 와우의 전사 게이지 분노시스템이 적용된 디아블로3의 야만용사의 핸디캡은 오리지날

때나 지금이나 악재인 부분인데요. 현재 흥행을 이룬 황야소용돌이, 강타대지야만에 있어서 무한 분노수급에

누구나가 고민이 되면서 정복자 자감을 찍니~? 마니~? 루머가 돌고 있고 짜투리부분이라 어디에도 검증된

정보가 희박한 관계로 아래와같이 허와 실을 말해봅니다.

 

 

 

 

 

영상 실험  1,2,3

분노 량 숫자 주시

앞부분 자원감소 OFF

뒷부분 자원감소 ON

 

 

 

 

  

 

추종자 및 어떤 재생옵션없이 기술 활성화 만으로 분노습득을 체크해봅니다

 

(1) 보시는 바와 같이 자감이 있건 없건 단일생성기술 분노수급량은 정확히 똑같습니다.

 

 

 

 

(2) 실전 소모기술을 활용해 분노량을 판독해 봅니다 < 지진 25 소모 >

 

대지의 부름( 30 ) + 부족칼 효과( 30 ) + 함성( 20 ) = 80 분노  + 지진 소모 ( 자감 안찍음 ) = 85

대지의 부름( 30 ) + 부족칼 효과( 30 ) + 함성( 20 ) = 80 분노  + 지진 소모 ( 자감 찍음 ) = 87

오히려 2 분노가 이득으로써 줘짜내도 애가타는 분노 MAX를( 대지강타 리셋 ) 위해 더욱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마지막 영상처럼, 도약 X 3 이후 분노수급 95 는 자감이 있건 없건 똑같습니다.

( Tip.  도약 3 타 쳤다고 무조건 분노 맥스 아닙니다. 전투중 변수를 구겨넣으세요 ) 

 

(3) 대지의부름 빼고 위협( 15 ), 도약 1 연타 각각 시전해도 순간적 분노수급량은 자감이 있으나 없으나 똑같다

여러분들이 직접 눈으로 비교확인하시라 ~

 

 

 

찍지 말라 .... 루머가 퍼진 이유 

 

 

이부분은 래코르가 불멸과 섞이면서 대세를 이룬 < 소분생 >옵션의 대두로부터 유츄해볼 수 있는데요

래불과 대지지진이 같은 택틱을 쓰는 < 모든 분노를 소모해 재감 단축 >이 성행하면서 자감을 찍으면 분노가

덜 찬다.... 라는 의심과 실시간 전투중 분노수급 매커니즘 ( 야만은 처맞아야 더 차고, 더 많이 한번에 밟거나

때려야 분노가 높게 찬다 )을 염두하지않은 과정에서 불러온 오해라 볼수 있습니다.

 

회복력부분(피수급)은 프레임이 워낙 빨라 체크가 불가하지만 작살 or 대강을 때렸을때 무조건 채워진 분노량

만큼 소분생이 채워지므로 자감을 찍네~ 마네~ ( 선행 작업 : 분노 수급 )과는 전혀 무관하다는 점입니다.

야만이 워낙 물렁살이다보니 피까이는 압박이 소분생을 뛰어넘는 위기감에서 왔다 하겠습니다.

채워진 분노량만큼 무조건 모든 100 %(1스탯당 정해진 옵션량) 소모를 하는데 피수급 용량 차이가

있을수 없습니다. 자원감소란 내뱉는 범주를 말하는것이지 들이마시는 수급량의 영향력이 아닙니다

 

따라서 지금도 3 도약후 왜 풀분노 안되냐 라는 질문들이 있는거처럼,

실제 전투중엔 모든 수급량은 절대 획일적이지 않고 변수로 작동한다는 점을 깨닫지 않아서 그렇답니다.

분노수급을 잘할려면 한번에 더 많은 공격, 본체가 피해받은 것조차 추가 분노에 더해지는 .

이건 고의적이라기보다 우리가 여태 플레이해온 살을 주고 뼈를 깎던 야만의 운명입니다.

 

 

 

 

 

분노수급을 위한 효율 추가 

 

 

 

 

정리 하자면 야만용사는 ......

 

 

- 억울하지만 맞아야 추가분노

- 한번에 다수를 쳐야 추가분노

- 기사단원( 고취 ) 1인플과 추종자 없는 파티플에서 수급량 체감

- 재감 1 초라도 아쉽거나 원활한 전투를 요한다면 적개심 활용도 좋다

- 소모기인 지진은 오히려 추가분노

- 무한 도약을 위해선 사이사이 위협 or 함성

 

결론적으로 정복자 포인트 자원감소( 자감 )는 걱정말고 찍자

가뜩이나 핸디캡 고달픈 인생 야만용사인데 블리자드가 미치지 않고서야 50 포인트 무쓸모 마인드는

아니겠지요.   

영상 좀 뿌린다는 (공개한정)야만유져들을 살펴봐도 자감 포인트는 다 찍어있드래요. 

 

 

ㄱㅐ이득

 

  

 

그외 ....

  

그리고 전투격노( 20 )연타와 격광 유지, 무기달인, 불카쌍수 재생력 및 공속취향, 범위 공격 등 황야소용돌이는

래코르나 대지에 반해 분노 수급 경우의 수가 다채로와 일단 논외시켰습니다.

디아3 내 새발의 피같은 부분이라 그 어디서도 정보가 미약하지만 눈에 보이는 부분만 비교해봤으며

잘못된 점이 있거나 추가할것이 있다면 수렴받습니다.( 체감 경험 아닌.. )

 

또한 안찍으면 매번 정복자 아이콘이 시야를 가리는 귀차니즘일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