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트 1 마지막 보스인 도살자는 쫄을 소환하지 않는 단일형 보스임.

3분의 소프트 광폭을 가지고 있음. 

전투 시작 후 시간이 경과하면 할수록 동시에 불길이 치솟는 지역이 많아짐.

대략 3분이 되는 시점에 맵 전 구역에서 불길이 치솟아서 생존이 거의 불가능함.

불길이 동시에 두세군데에서 밖에 발생하지 않는 초반 ~1분 30초내에 최대한의 피를 깍아놓는 것이 중요.

따라서 스킬 배열은 생존이 가능한 최소한의 방어 스킬만을 배열하고 나머지는 전부 극딜을 위한 셋팅으로 가야함.



공략 당시 스킬 배열은,

1. 다이아몬드피부(흡수량), 2. 마력갑옷(뎀감), 3. 히드라(거대), 4. 마인(강화), 
좌. 마력탄(유도탄), 우. 서리광선(비전력 소모 감소)
흐리기, 환기, 초월적존재


% 맹독 히드라가 그렇게 좋다면서 왜 아무도 말을 안해줬져? 스킬 배열은 개인 취향에 따라 천차만별이지만,
   다이아몬드피부랑 마력갑옷(뎀감)은 필수라고 봄..



보스가 쓰는 스킬은,
보스 근접 사거리 내에 플레이어가 근접해 있는지 근접사거리 밖에 있는지에 따라 나뉘게 됌

근접사거리 내에 플레이어가 있을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1. 평타 : 뎀감스킬로 인해 그렇게 아프지 안음.
2. 망치로내려찎기 : 보호막없이 맞앗다가 잘못하면 죽음. 하지만 도살자가 망치로내려찍기전에 자기가 망치 들엇다고
                            몸을 꿈틀꿈틀거리면서 약 1.5초 정도의 시간이 비게 됌. 이때 살짝 위치만 바꿔주면 안 맞음.
                            결국 이거는 맞으면 안되는 스킬임. + 맞으면 넉백

근접사거리 내에 플레이어가 없을 경우에는,
1. 갈고리 : 쫌아픔..;
2. 죽손 후 망치쾅 : 이것도아픔..; 죽손 후 망치꽝은 그냥 맞아도 아프고 자칫하면 죽지만, 불바닥 위에 있던 도살자가
                          죽손을 땡겼는데 그걸 맞아버리면 망치가 아니더라도 그냥 불바닥 데미지에 어차피 죽음.
                          죽손 타이밍은 하면서 감을 익히는 수밖에 없는데 참고하시라고 영상 올림.
                          대충 10초 정도의 쿨을 가지고 있는 것 같음.
                          죽손도 망치와 마찬가지로 죽손 할려고 손을 올리고 갈고리가 날라오기 전까지
                          약 0.5~0.7초 정도의 시간이 잇기 때문에 보고 피하셔도 됌. 예측 무빙을 추천드림.
                          1분 30초 정도가 지난 후에는 죽손 당하는 순간 뒤진다고 보기 때문에 꼭 죽손 맞지 마시기 바람.
                          초반에 어차피 불바닥도 별로 없는 극딜의 타이밍에는 죽손을 피하겠다고 예측 무빙이나
                          온 신경을 거기에 곤두세우고 있는 것이 오히려 딜로스기 때문에 자기 판단(생존기) 하에 맞아도 무방.
                          % 죽손 : 와우 스킬인데 적이 날 땡기는 스킬; ㅈㅅㅈㅅ;
3. 때릴려고 걸어옴 : 그렇슴..

고정적으로 쓰는 스킬은 하나밖에 없음.
브레스 뿜은 후에 돌진 : 브레스 맞아도 데미지에 넉백, 돌진 맞아도 데미지에 넉백임.
                                 어느 상황에서든지 약 20초 간격으로 고정적으로 사용하며 브레스를 뿜은 그 선상으로 돌진을
                                 하기 때문에 피할 수 있어야 함.

아 그리고 불바닥.. 블리자드게임에서 바닥피하기는 기본..


내가 가지고 있는 생존기,
1. 다이아몬드피부(보막) : 15초 간격, 보막으로 갈고리 데미지를 씹을지 아니면 도살자의 평타 데미지를 씹을지 그때그때
                                    결정하고 위급한 경우 불바닥 데미지 상쇄용으로 씀.
2. 내 포션 : 평타 데미지를 다 받아낸 뒤에 먹거나 갈고리 데미지를 받고 먹으면 됌
3. 11시랑 1시에 잇는 포션 : 그것도 마찬가지로..



공략 : 도살자의 밀리 평타 데미지를 다 받아내면서 망치꽝을 피하는 것이 딜을 모는데에 훨씬 효율적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계속 근접 상태를 만들면서 딜을 하는 것을 추천하고, 떨어지게 되었을 경우에는 죽손과 갈고리를
         의식해서 예측 무빙 + 갈고리를 보막으로 막을 것인지 포션으로 채울 것인지 자신이 있다면 그냥 맞고 버틸 것인지
         선택을 하면 된다. 처음 딜을 모는데에 무조건 집중하고 중반 이후부터는 딜도 딜이지만 생존 위주의 무빙을
         해주어야함. 중반 이후에 죽손 맞으면 거의 죽는다고 보면 됌.
         결론적으로 내가 어쩔 수 없이 받게 되는 데미지인 도살자의 평타 데미지 + 갈고리 데미지에 내가 가진 생존기를
         잘 분배해야하고 나머지 피할 수 있는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는 꽤 위험해지기 때문에 순간적인 대처가 필요함.
         

    

 위 영상에서는 한시간이 넘도록 트라이를 하다가 이 트라이 30분 전부터 3% 정도.. 5% 정도를 남겨놓고 계속 누워서
 멘붕을 한 나머지 처음에 마인 쿨도 없이 시작한데다가 처음엔 쟤가 쓰는 스킬들 다 맞음.
 존나 개집중해서 한대도 안 맞을때는 꼭 마지막에 뒤지다가 개판으로 시작하니 잡음 어휴;

 인페르노를 파티플로 공략중인데 이런 정보 공유가 도움이 될 수 잇다면
 법사 솔로잉으로도 공략 다 해보고 따로 올려보도록 하겟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