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폭은 딜을 내려면 반드시 인검을 착용해야 한다는 점 때문에 좁고 정예가 많은 맵은 아무 문제 없지만 넓고 정예가 적은 맵은 답답해서 못한다는 부작용이 있었습니다.

근데 이번에 악몽이 상향되어서 정예 없을 때의 답답함을 어느정도 해결 해 주는 게 가능해져서 세팅 글 올립니다.

투구 - 레오릭 - 지, 활, 극확, 홈 (다이아) - 제어방해 감소
어깨 - 귀소의 덧대 - 지, 활, 재감, 에폭피해 - 금화+
장갑 - 마수 - 재감, 극확, 극피, 공속 [지능] - 금화+
갑옷 - 잉걸불 - 화피, 지, 에폭피해 [활력], 홈3 (토파즈) - 금화+
손목 - 천벌 - 화피, 지, 활, 극확 - 금화+
허리띠 - 민병대 - 지, 활, 재감, 방어도 - 금화+
바지 - 얀씨 - 지, 활, 방어도, 홈2 (토파즈) - 금화+
신발 - 환영장화 [무쇠발가락 진흙장화] - 지, 활, 방어도, 모저 - 금화+
무기 - 인검, 구밟 - 무공, 재감, 공속, 피해 [지능] - 최대비전력, 적처생
보주 - 망울 - 피해, 극확, 재감, 극비회, 순간이동 4초 감소, 지능 - 순간이동 초기화
반지 - 악몽셋 - 극확, 극피, 재감 [공속] - 제어방해 감소
목걸이 - 시간의 향취 - 화피, 극확, 극피, 재감 - 제어방해 감소 

근데 목걸이는 저거 먹는 게 거의 불가능하니까 지옥불, 애틀리크의 눈, 킴보의 금화... 아무거나 쌍극, 재감 (이것도 없으면 쌍극 공속이나 쌍극 화피같은 적절한 걸로 고르세요)

보조 속성은 균열강화 이후 항상 금화 부족에 시달리는 분들에게는 금화+가 최고의 옵션일테고, 물론 금화 많은 분들은 다른 거 하셔도 됩니다.

전설보석 - 신속, 축재자, 번개의 화관
카나이 - 인검 또는 구밟, 금박 허리띠, 탐욕

스킬 - 천둥갑옷 (폭풍의 위력), 사역마 (불꽃부싯돌), 마법무기 (차단), 에폭 (연쇄반응), 다이아몬드 피부 (매끈한 껍질), 순간이동 (시공의 구멍)

추종자 - 요술사

패시브 - 초월적 존재, 환기, 불안정 변칙, 대담함




핼퍼 세팅




이렇게 핼퍼 세팅하시면 키보드나 마우스 클릭은 전혀 필요 없고, 마우스로 이동하는 위치만 조절해 주면 됩니다.

동영상




이 세팅은 보시다시피 극재감 및 이속증가 세팅인데 이건 공격도 공격이지만 딜이 어느정도 남아나니까 순간이동 쿨을 최대로 줄여서 답답함을 줄이려는 세팅입니다. 당연히 기본 쌍극에 재감이 가장 중요하고, 순간이동 모션 때문에 공속도 중요해서 맞출 수 있는 한 최대로 맞춰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