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42 작성

아래의 나이트윌님이 정리해서 올려주신 글을 보고 도움을 받고, 파밍하기 위해 돌아다니려니 어떻게 루트를 짜야할 지 몰라서 현재 알려져있는 정보만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무단으로 사용해도 될 지는 모르겠지만, 만들어놨는데 혼자쓰기보단 필요하신분과는 나눠쓰는 게 좋을 것 같아 업로드해봅니다.

09:25 작성

나이트윌님이 허락해주셔서 먼저 번역하고, 정리하신 정보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외에 새로운 정보를 파악하면 추가하여 표를 수정할 것 입니다.



                                                               * 추가 정보 *

조시 모스케이라의 경우 개발지옥 및 일반 균열, 모두에서 출현합니다. (for. 찔레꽃향기)


사육사 고블린의 경우, 우선적으로 나이트윌님이 겪어보신 체감상 조금 더 잘나온다고 생각하신 맵만 추려놓았고
저 또한 그렇게 기재했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첫 파밍용 추천장소일 뿐, 연연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공식적으로 모든 맵에 등장합니다. (for. Eldin1988)


월드 공통으로 등장하는 사육사 고블린의 특성상 각 맵의 출현빈도는 동일할 터이지만
현재 체감상 많이 출현하는 곳은 북부고산지, 왕가의 묘실, 흐느끼는 벌판입니다.


종의 주인은 네팔렘의 차원 균열을 생성하였을때, 일반 몬스터가 지옥불 젖소일 때 등장합니다.


댓글에서 가장 많이 물어보는 시즌/스탠 적용 사항에 대해서 입니다.
해당 패치는 시즌/스탠 공통으로 패치된 사항이며, 시즌에서도, 스탠에서도 모두 구할 수 있습니다.


제가 참고한 글은 팁과 노하우 게시판 작성자 나이트윌 21060번 글입니다. (for. 도라지배즙)


현재 몇몇 형상변환이 점술사에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형상변환 아이템은 흰 템이므로 서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일자 : 2016.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