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슬슬 스트리머들이 구글번역기 돌린 패치 내용 영상 올리던데 

* 그런거 보시면 아래 내용이 더 이해 되실겁니다.  

* 본 내용은 제가 궁굼해서 번역기 안돌리고 쌩번역한 내용인데 공유 드립니다. 

* 영문 자체가 모호하고 일관성이 결여된 두루뭉실한 부분이 있습니다.

* 그런 부분들 최대한 경험으로 해석했으니 착오가 있을 수 있습니다.


Barbarian 야만용사

  • The bonus damage granted while Berserking is active is now multiplicative instead of additive.

-     광폭화 상태일 공격력은 이제 일반 피해 버킷 내에서의 조건부 합연산이 아닌 독립 버킷으로 조건부 곱연산 처리 됩니다.

-     광폭화 상태일 공격력 옵션(현재 725 위력 이상 기준):

·        한손 무기 7%~14%

·        양손 무기 14%~28%

·        투구 7%~14%

·        반지 7%~14%

Skills 기술

  • Enhanced Bash 강화된 후려치기

    • Fortify amount changed from being based on Base Life to Maximum life.

      • 기존: 보강 생성량이 기본 생명력의 10% -> 변경: 보강 생성량이 최대 생명력의 10%

  • Upheaval 지각변동

    • Damage increased from 0.7 to 0.77.

      • 기존: 피해량 70% 1레벨 시작 -> 변경: 1레벨 피해량이 77%

  • Furious Upheaval 맹렬한 지각 변동

    • Bonus damage per stack increased from 5% to 12%.

    • Maximum number of stacks reduced from 10 to 6.

      • 기존: 타기술 타격 지각 변동이 주는 피해 5%효과가 10번까지 중첩 -> 변경: 피해 12% 6번까지 중첩

  • Strategic Rallying Cry 전략적 집결의 함성

    • Fortify amount changed from being based on Base Life to Maximum life.

      • 기존: 보강 생성량이 기본 생명력의 10% 타격 피격시 2% -> 변경: 최대 생명력의 10% 2% 변경

  • Strategic Iron Skin 전략적 철갑 피부

    • Fortify amount changed from being based on Base Life to Maximum life.

      • 기존: 기본 생명력의 15% 보강으로 부여 생명력 50% 미만일때 두배 -> 변경: 최대 생명력의 15% 변경

  • Mighty War Cry 강력한 전장의 함성

    • Fortify amount changed from being based on Base Life to Maximum life.

      • 기존: 기본 생명력의 15% 보강 -> 변경: 최대 생명력의 15% 변경

  • Supreme Wrath of the Berserker 최고의 광전사의 진노

    • Maximum damage bonus is now x100% bonus damage.

      • 기존: 분노 50 소모시마다 25% 광폭화 추가 피해 증가 -> 변경: 최대 100%까지 추가 피해

  • Enhanced Rupture 강화된 파열

    • Additional functionality: This damage is increased by x10% for each 50 Strength you have.

      • 기존: 무기를 빼내면 5초에 걸쳐 70% 출혈 피해 -> 변경: 출혈 피해량이 보유 힘스탯 50 10% 증가

  • Warrior’s Rupture 전사의 파열

    • Attack Speed increased from 30% to 40%.

      • 기존: 파열 적중 4초간 공속 30% 증가 -> 변경: 공속 40%

  • Fighter’s Rupture 투사의 파열

    • Healing increased from 18% to 22% Maximum Life.

      • 기존: 파열 적중 최대 생명력의 18%만큼 회복 -> 변경: 22%만큼 회복

Passives 패시브

  • Endless Fury 끝없는 분노

    • Fury gain increased from 5/10/15% to 7/14/21%.

      • 기존: 양손 무기 사용 기본 기술로 생성하는 분노가 스킬 레벨 별로 5/10/15% 증가 -> 변경: 레벨별로 7/14/21% 증가

  • Imposing Presence 미친 존재감

    • Maximum life amount increased from 5/10/15% to 6/12/18%.

      • 기존: 레벨 최대 생명력 5/10/15% 증가 -> 변경: 6/12/18% 증가

  • Martial Vigor 전투의 원기

    • Damage Reduction against Elites increased from 3/6/9% to 4/8/12%.

      • 기존: 정예에 대한 피해 감소 레벨 3/6/9% -> 변경: 4/8/12% 감소

  • Thick Skin 두꺼운 거죽

    • Fortify amount changed from being based on Base Life to Maximum life.

      • 기존: 직접 피해 받을 때마다 기본 생명력의 0.4/0.8/1.2% 보강 -> 최대 생명력의 0.4/0.8/1.2% 보강

Paragon 정복자

  • Decimator (전설노드) 학살

    • Previous: Two-Handed Slashing Weapon attacks have up to a 8% chance to make enemies Vulnerable for 2 seconds.

    • New: Each time you make an enemy Vulnerable, your damage is increased by 10% for 5 seconds. Overpowering a Vulnerable enemy grants an additional 10% bonus for 5 seconds.

      • 기존: 양손 베는 무기 공격 8% 확률로 2 취약 -> 변경: 취약시마다 5초간 공격력 10% 증가 / 취약 제압 5초간 추가 10% 보너스

  • Bone Breaker (전설노드) 뼈파괴자

    • Previous: Overpowers with your Two- Handed Bludgeoning Weapon Stun enemies for 1 second and grant you 20% of your Maximum Life (273) as Fortify.

    • New: Every 12 seconds, your next Skill is guaranteed to Overpower.

      • 기존: 양손 둔기로 제압 적을 1초간 기절시키고 자신 최대 생명력의 20%만큼 보강 -> 변경: 12초마다 다음 스킬이 제압을 발동 시킵니다.

  • Flawless Technique (전설노드) 깔끔한 기술

    • Duration increased from 2 to 4 seconds.

    • Critical Strike Chance maximum amount increased from 5 to 8%.

      • 기존: 한손 무기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극대화 확률이 2초간 1%만큼, 최대 5%증가 -> 변경: 4초간 1%만큼 최대 8%증가

  • Carnage (전설노드) 도륙

    • Attack Speed maximum amount increased from 8% to 16%.

      • 기존: 광폭화 극대화 적중시 6초간 공속 2%만큼 최대 8%까지 증가 -> 변경: 16%까지 증가

  • Warbringer (전설노드) 전쟁인도자

    • Fortify amount increased from 12% to 15% maximum Life.

      • 기존: 소모 분노 75 최대 생명력의 12% 보강 -> 변경: 15% 보강

  • Weapons Master (전설노드) 무기전문가

    • Previous: Swapping weapons grants you 3 Fury.

    • New: Swapping weapons grants you 4% of your Maximum Fury.

      • 기존: 무기 교체 분노 3 획득 -> 변경: 최대 분노의 4% 분노 획득

  • Hemorrhage (전설노드) 과다출혈

    • Previous: Enemies that have been affected by your Bleeding for 3 or more seconds take 12% (multiplicative damage) [x] increased damage from you.

    • New: Your Bleeding damage is increased by 15% [x] of the total amount of your Damage to Vulnerable Enemies bonus.

      • 기존: 자신의 출혈 효과에 3 이상 영향 받은 적에게 주는 피해 12% 증가 -> 변경: 주는 피해가 자신의 취약 피해 총량의 15%만큼 증가

  • Blood Rage (전설노드) 피의 분노

    • Additional Functionality: Your damage dealt is increased by 25% [x] of the total amount of your Damage while Berserking bonus.

      • 출혈 처치 10% 확률로 5초간 광폭화.  추가로 광폭화시 공격력의 25%만큼 증가합니다.

Legendary Aspects 전설 위상

  • Of Ancestral Force 선조의 힘의 위상

    • Previous: Hammer of the Ancients quakes outwards, dealing 32-50% of its damage to enemies.

    • New: Hammer of the Ancients quakes outward and its damage is increased by 5-15%.

      • 기존: 선조 망치가 밖으로 진동하며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의 32~50%만큼 피해를 - > 변경: 선조의 망치 최종 피해를 5~15%만큼 증가

Developer’sNote: Insteadof containing a separate source of damage, this aspect now directly increasesthe total damage and Area of Effect of Hammer of the Ancients.

   개발자 노트: 망치 피해와 주변 피해 같은 각각의 피해 산출 자원들을 사용하는 대신, 위상은 이제 직접적으로 망치 스킬의 최종 피해와 범위를 증가 시킵니다.

  • Earthstriker's Aspect 대지격퇴자의 위상

    • Weapon Swap requirement for Overpower attack reduced from 10 to 8.

    • Adjusted functionality: Overpower proc now happens on your next non-Basic Attack.

      • 기존: 무기 10 교체 다음 공격이 제압 효과를 얻고 피해가 30~50% 증가 -> 변경: 무기 8 교체 기본 공격이 아닌 공격의 경우 제압이 발동합니다

Unique Items 고유 장비

  • Ramaladni’s Magnum Opus 라말라드니의 역작

    • Damage to Vulnerable Enemies affix replaced with Maximum Fury at 150% of normal value.

    • Damage per Fury increased from 0.1-0.3% to 0.2-0.4%.

      • 취약 피해 옵션은 최대 분노 증가 옵션으로 변경되며 일반적 수치의 150%가 최대입니다.

      • ex) 725위력 이상 템이 가질 수 있는 최대 분노 9(no강화)의 150%는 13.5니 14정도
      • 기존: 보유한 분노 1 무기를 사용하는 기술이 주는 피해가 0.1~0.3% 증가 -> 변경: 0.2~0.4% 증가

  • Azurewrath 푸른 서슬

    • Non-Physical Damage affix increased by 120%.

      • 비물리 피해 증가량이 120% 증가

  • Hellhammer 지옥망치

    • Critical Strike Damage affix replaced with Bonus Ranks of Upheaval.

    • Damage to Burning Enemies affix increased by 150%.

      • 극대화 피해 옵션이 지각변동 스킬 레벨 보너스로 변경

      • 불타오름 적에게 주는 피해 150% 증가

  • Ancient's Oath 선조의 맹세

    • Damage to Slowed Enemies affix replaced with Damage to Close Enemies.

    • The Unique Power Has been Adjusted

      • Previous: Steel Grasp launches 2 additional chains. Enemies hit by Steel Grasp are slowed by 55-65% for 3 seconds.

      • New: Steel Grasp launches 2 additional chains. Enemies that have been pulled by Steel Grasp take x30-x50% bonus damage from you for 3 seconds.

        • 감속 적에게 주는 피해 옵션이 근접 옵션으로 변경

        • 고유 위상 변경

          • 기존: 강철 손아귀가 사슬을 2 추가로 던짐. 적중당한 적은 3초간 55~65% 감속 -> 변경: 적중당한 적은 3초간 30~50% 추가 피해를 받음

  • Overkill 과잉 살상기

    • Critical Strike Chance Against Injured Enemies affix replaced with Ranks of Death Blow.

      • 부상적 극대화 확률 옵션이 결정타 스킬 레벨 보너스로 변경

  • Fields of Crimson 심홍색의 전장

    • Bonus Ranks of Rupture affix replaced with Rupture Cooldown Reduction at 200% of normal value.

      • 파열 스킬 레벨 보너스 옵션이 파열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가 일반템 옵의 200% 수준으 변경

      • ex) 725위력 이상 템이 가질 수 있는 재감 14%(no강 / 양손 예상)의 200%는 28%정도
  • Battle Trance 전투 무아지경

    • Bonus Ranks of Frenzy affix increased by 100%.

    • Damage Reduction While Injured affix replaced with bonus Maximum Fury.

      • 광분 스킬 레벨 보너스 옵션 수치가 100% 증가.

      • 부상 피해 감소 옵션이 최대 분노 증가 옵션으로 변경.

  • 100,000 Steps 만보

    • Dexterity affix increased by 100%.

    • Damage with Skills That Swap to New Weapons affix increased by 50%.

    • Cooldown for free Ground Stomp reduced from 30 to 15 seconds.

      • 민첩 스탯 옵션 수치 100% 증가

      • 새로운 무기로 교체하는 기술의 피해 옵션 수치 50% 증가

      • 발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 15~30 감소

  • Rage of Harrogath 하로가스의 분노

    • Damage Reduction From Bleeding Enemies affix increased by 15%.

      • 출혈 피해 감소 옵션 수치 15% 증가

  • Gohr’s Devastating Grips 고르의 파멸적인 보호구

    • Non-Physical Damage affix replaced with Damage.

    • Attack Speed affix replaced with Critical Strike Chance Against Close Enemies.

      • 비물리 피해 옵션이 일반 피해 옵션으로 변경

      • 공격 속도 옵션이 근접 극대화 확률로 변경

Developer’sNote: Improvingthe Attack Speed of Whirlwind is a fantasy we want players to be able to chase.However, the interaction between the stat and Skill is inconsistent. We arereplacing the Affix so it is more functional.

           개발자노트: 휠윈드의 공격 속도를 높이는 것은 개발자들이 플레이어들에게 늘 갈망하기를 바라는 환상입니다(야이안 해준다는 걸 이렇게 돌려 말하냐) 그렇지만 스탯과 스킬들의 일관되지 않은 상호 작용들은 지속적인 옵션 변경을 통해 수정 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