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사티리엘
2023-07-29 0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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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29일 캠프파이어 내용 정리게임 디렉터 조 셜리, 어소시에이트 게임 디렉터 조셉 파이피오라, 수석 직업 디자이너 애덤 잭슨, 어소시에이트 커뮤니티 디렉터 애덤 플레쳐가 다가오는 패치의 직업 밸런스 변경, 편의성 업데이트 등을 설명했고 후반에 Q&A 시간을 통해 플레이어의 질문에 답변했습니다. 잘못된 내용이나 누락된 내용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1.1 패치 노트 공개 : 8월 3일 1.1.1 패치 예정 : 8월 9일 1.1.1 패치는 시즌 전용 콘텐츠(여정, 배틀패스, 심장 등)를 제외하고 영원 서버(스탠)도 적용 된다고 합니다. 직업 밸런스 - 후려치기 : 분노 획득 11에서 13으로 상향 - 도려내기 : 분노 획득 10에서 13으로 상향 - 광분 : 분노 획득 2에서 3으로 상향 - 달려들기 : 분노 획득 10에서 12로 상향 - 이중 타격 : 피해량 40%에서 50%로 상향 - 파열 : 피해량 45%에서 70%로 상향. - 돌진 강화된 돌진 : 피해량 30%에서 60%로 상향 강력한 돌진 : 취약 지속 시간 2초에서 4초로 상향 - 지각 변동 난폭한 지각 변동 : 지각 변동으로 2마리 이상의 적에게 피해를 주면 2초동안 광폭화. >> 지각 변동으로 2마리 이상의 적 또는 보스에게 피해를 주면 2초동안 광폭화. 패시브 스킬 - 공격적인 저항 : 피해 감소량 3% 에서 4%로 상향 - 피를 뿜는 상처 : 극대화 피해 보너스에 따라 입히는 출혈 피해 100%에서 115%로 상향. 제압 시 출혈 피해가 11%에서 70%로 증가. - 고삐 풀린 힘 : 광폭화 피해 보너스가 25%에서 35%로 증가. 패시브 스킬의 값을 보다 명확하게 반영하도록 툴팁 업데이트. - 걸어다니는 무기고 : 추가 피해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 위상 - 선조의 힘의 위상 : 피해량 보너스가 32-50%에서 40-58%로 상향 - 죽음의 소원의 위상 : 가시가 0.5-0.75에서 0.65-0.85로 상향. - 맹렬한 분노의 위상 : 돌려 받는데 필요한 핵심 스킬 비용이 10-20%에서 20-30%로 증가. 추가 기능=보스 공격 시에도 분노를 돌려 받을 수 있음. - 선조의 돌진의 위상 : 피해량 50%-100%에서 75-125%로 상향. - 불타는 분노의 위상 : 피해가 0.22-0.28에서 0.3-0.38로 상향 - 불카토스의 위상 : 지진 중 피해 감소가 5-15%에서 15-25%로 증가. - 지진 위상 : 지진의 피해 보너스가 5-15%에서 15-25%로 상향. 고유 아이템 - 심홍색의 전장 피해량이 0.18-0.34에서 0.22-0.38로 증가 피 웅덩이에 있는 적이 받는 피해가 15%에서 20%로 증가. 파열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접사가 극대화 피해로 대체됨. - 지옥 망치 피해량이 0.6-0.8에서 0.85-1.1로 증가 불타오름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 군중 제어 상태 효과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추가 극대화 피해로 대체됨. - 라말라드니의 역작 물리 피해 속성이 취약 피해로 대체 - 만보 '공격 시 피하기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접사가 '보너스 회피 충전'으로 대체 기절 속성에 대한 피해가 보너스 이동 속도로 대체 - 전투 무아지경 기본 기술 피해 속성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로 대체 기절 속성에 대한 피해가 보너스 이동 속도로 대체 >> 패치 노트에서 삭제. 광분 중첩이 최대일 때, 다른 기술들의 공격 속도가 10–20%에서 35-45%로 증가 - 원기의 일격 근본적인 원기의 일격 : '기력이 50% 미만일 때' >> '기력이 75% 미만일 때'로 변경. - 강력한 화살 주요한 강력한 화살 : '세번 째 시전마다 적을 관통합니다'로 변경. - 쇠못 덫 강화된 쇠못 덫 : 피해량 보너스가 3%에서 5%로 상향. - 맹독 덫 : 초당 피해량이 0.0956에서 0.12로 증가. >> 344%에서 396%로 상향.(변경) - 화살비 최고의 화살비 : 기존 : 두번 째 사격이 적을 쓰러뜨립니다 변경 : 첫번 째 사격이 적을 3초 동안 쓰러뜨립니다 > 3초 시간 명시 패시브 스킬 - 희생 : 행운 적중 확률이 35%에서 45%로 상향. - 다부짐 : 지속 피해 효과에 대한 피해 감소가 6/12/18%에서 9/18/27%로 증가. - 흡수의 일격 : 행운 적중 확률이 75%에서 85%로 증가 위상 - 신출귀몰한 으름장의 방어 위상 : 기존 : 백병전 핵심 지속 효과의 두 가지 보너스를 모두 적용받는 동안, 근거리에 있는 적에게 적중당할 때마다 회피 확률이 3 – 7% 증가합니다. 회피에 성공하면 이 보너스가 초기화됩니다. 변경 : '근거리에 있는 적에게 적중당할 때마다' 조건 삭제 - 재촉하는 안개의 보조 위상 기존 : 질주가 끝날 때 자동으로 연막 수류탄을 떨어뜨립니다. 이 방법으로 적이 멍해질 때마다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0.35초만큼, 최대 0.75–1.05초까지 감소 변경 : 질주가 끝날 때 자동으로 연막 수류탄을 떨어뜨립니다. 연막 수류탄은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적중한 대상당 0.4-0.6초, 최대 2-3초 감소 고유 아이템 바람살 모든 능력치 속성이 취약 피해로 대체 하칸의 말 '궁극기 기술 피해' 접사를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로 대체 - 깜빡이는 화염탄 기존 : 불타는 적에게 적중 시 마나 2 변경 : 적을 타격할 때마다 마나 2 생성 - 화염구 강화된 화염구 기존 : 화염구 반경이 이동 거리에 따라 최대 50% 증가 변경 : 화염구 시전 시 반경 50% 증가. 파괴적인 화염구 기존 : 화염구 폭발의 극대화 피해량 10% 증가, 적 하나당 5%, 최대 25%, 변경 : 화염구 극대화 피해량 20% 증가, 3 대상 이상 적중 시 30% 증가. - 연쇄 번개 상급 연쇄 번개 기존 : 연쇄 번개가 자신에게 튕기면 다음 적중으로 주는 피해 10% 증가 변경 : 연쇄 번개가 튕길 때마다 피해 5% 증가 파괴 적인 연쇄 번개 연쇄 번개가 극대화로 적중 하면 25% 확률로 짜릿한 에너지 생성 > 30%로 상향 패시브 스킬 비르의 숙련 근거리 적에게 입히는 감전 피해 증가가 10% 에서 15%로 상향 에수의 흉포함 추가 : 보스에게 극대화 피해를 가하면 3초 동안 두 가지 보너스 모두 부여 (화염 극대화 피해 25%, 화염 극대화 확률 5%) 연소 기존 : 자신이 적에게 건 연소 효과 근원 하나당 피해 2% 증가, 적이 3개 이상 근원으로부터 연소 효과를 받고 있을 때 효과 2배로 증가. 변경: 연소 효과로 주는 피해가 20% 증가하고, 자신이 적에게 건 연소 효과의 근원 하나 당 피해가 2% 증가합니다. 정복자 보드 - 전설 보드 작열하는 열기 화염구 또는 운석 낙하를 시전하면 해당 기술 추가 시전 시 극대화 확률이 5초 동안 5%만큼, 최대 15%까지 증가 ('해당 기술 추가 시전 시' 라는 조건 삭제) 멈추지 않는 전도 짜릿한 에너지가 주는 피해가 총 지능 20당 2% 증가합니다. > 지능 20당 3%로 상향 - 희귀 문양 보강 활성화된 보호막이 있는 동안 10%의 피해 감소 >> 15%로 상향 세력권 근거리에 있는 적에게 받는 피해 10% 감소 >> 15%로 상향 수호 마나가 적을 수록 받는 피해 최대 13% 감소 >> 25%로 상향 - 희귀 정복자 노드 불꽃 지킴이 불타오름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및 추가 피해 감소 4% > 5% 연기 나는 잿불 불타오름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및 추가 피해 감소 4% > 5% 방어 강화 취약한 적 및 조건 충족 시 적에게서 받는 피해 감소 4% > 5% 억압 취약한 적에게서 받는 피해 감소 4% > 5% 번개 탄력 최대 생명력 4% 증가 > 6% 위상 구렁이의 공격 위상 히드라를 추가로 1마리 더 소환해 둘 수 있지만, 히드라의 지속 시간이 20-10% 감소합니다. > 지속 시간 감소 삭제 및 지속 시간 증가 14-24% 추가 큰불의 위상 소각을 사용하는 동안 자신이 주는 연소 피해가 20-30% 증가합니다. >> 휘감는 불길의 공격 위상 적이 전체 생명력보다 많은 지속 피해에 영향을 받고 있을 때, 해당 적에게 주는 연소 피해가 30-40% 증가합니다. >> 연소 피해 40-80%로 상향 세 가지 저주의 위상 운석 낙하가 건강 상태의 대상에게 주는 극대화 피해가 35-50% 증가합니다. >> 운석낙하 및 화염구의 극대화 피해가 20%-40% 증가. 건강한 적에게는 보너스 두배. 화염방랑자의 위상 내 화염벽에 닿으면 4초 동안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 지속 시간 6초로 상향. 중력의 위상 구상 번개가 자신의 주위를 돌지만, 주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 피해 감소 삭제. 구상 번개가 주위를 돌며 15-25%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재충전의 위상 연쇄 번개가 자신에게 튕길 때 마다 마나를 2-4 얻습니다. >> >> 연쇄 번개가 튕길 때마다 1.5-3 마나를 얻습니다. (변경) 끊어지지 않는 끈의 위상 연쇄 번개가 25-35% 확률로 2번 추가로 연쇄됩니다. >> 4번 추가 연쇄 충전된 위상 짜릿한 에너지를 얻으면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 8초 동안 신규) 마법사왕의 위상 비르의 숙련의 핵심 숙련 피해 감소 효과가 근접한 적에게 각각 6-9%씩 최대 18-27%까지 획득 (변경) 얼음 궤도의 위상 얼음 보주가 목표 지점에 도달한 후 그 자리에서 2번 추가로 폭발하여 피해의 20-30%를 줍니다. >> 피해량 30-40%으로 상향 폭풍 격화 위상 보호막이 있을 때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20% 증가합니다. >> 21-30%로 상향 눈의 장막 위상 얼음 갑옷 시전 시 2-3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 3-5초로 상향 / 추가 : 3-5초 동안 10%의 추가 방어력 부여 (추가) 방화 위상 행운의 적중: 연소 피해를 주면 최대 12-17% 확률로 마나가 10 회복됩니다. >> 행운의 적중: 방화 스킬로 피해를 주면 최대 12-17% 확률로 마나가 10 회복됩니다. 눈 경비병의 위상 자신의 눈보라 안에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20-25% 감소합니다. >> 자신의 눈보라 안에 있는 동안과 눈보라를 떠난 후 3초간 받는 피해가 20-25% 감소합니다. > 2초에서 3초로 변경 (변경) 정신 집중의 자원 위상 3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마나 재생량이 20 –30% 증가합니다. >> 2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마나 재생량이 40 –50% 증가합니다. 고유 아이템 계몽자의 장갑 화염구가 이동하면서 튕겨 바닥에 부딪힐 때마다 폭발하지만, 폭발이 주는 피해는 55 – 65% 감소합니다. 1. 피해 패널티 65-55%에서 45-35%로 감소. 2. '행운의 적중: 기절' 접사가 '행운의 적중: 자원 회복'으로 변경 3. 튕겨내는 범위당 거리 오프셋을 3에서 2.5로 줄여 화염구로 가까운 적에게 더 쉽게 타격을 줄 수 있게됨. >> 첫 번째 튕김이 플레이어에게 훨씬 가깝게 발생합니다. (변경) 스킬 - 대지의 쐐기 : 영력 획득이 11-13으로 상향. - 발톱 : 영력 획득이 11-12로 상향. - 폭풍 강타 : 영력 획득이 14-15로 상향. - 바람 칼날 : 영력 획득이 13-14로 상향. - 할퀴기 : 영력 획득이 15-17로 상향. - 늑대 무리 : 지속 효과 피해량이 7.8%에서 11%로 상향. 사용 효과 피해량이 110%에서 135%로 상향. 강화된 늑대 무리 : 피해량이 20%에서 25%로 증가 냉혹한 늑대 무리 : 공격 속도가 20%에서 25%로 증가 포악한 늑대 무리 : 보강이 5%에서 8%로 증가. - 큰 까마귀 : 지속 효과 피해량이 13%에서 20%로 증가. 냉혹한 큰 까마귀 : 추가 기능 = 큰 까마귀의 지속 피해가 40% 증가. - 광견병 : 지속 피해가 76%에서 110%로 증가. 정복자 노드 - 번개 탄력 희귀 노드의 최대 생명력 보너스가 4%에서 6%로 상향. (신규 추가) 위상 - 변형 돌의 공격 위상 : 영력 소모가 60에서 50으로 감소 및 피해량이 80-100%에서 100-120%로 증가. - 우두머리의 공격 위상 : 피해량이 75-100%에서 90-115%로 증가. 영혼 은총 과부하 : 행운 적중 확률이 20%에서 40%로 상향. 소환수 이제 다음 공격이 드루이드 및 강령술사 소환수에게 감소된 피해를 줍니다. - 발록 : 화염 숨결 정예 어픽스 - 화염 강화, 전기 오벨리스크, 충격창 스킬 - 뼈 영혼 강화된 뼈 영혼 패시브 6초 재감 > 7초 정복자 노드 - 메마름(전설 보드) 의지력 50 당 피해 2.5% > 의지력 40당 피해 4% 위상 - 힘을 주는 수확자의 위상 극대화 적중 발동 >> 피해를 입히면 발동. - 드러난 살의 위상 행운의 적중: 뼈 기술로 취약한 적 적중 시 30-50 정수 생성 >> "뼈 기술" 조건 삭제. - 부패의 위상 피해 20-40%에서 25-45%로 상향. - 고난의 위상 뼈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정수 재생이 4초동안 20-30%증가에서 90-170%로 상향. - 파괴적인 위상 자원 위상에서 보조 위상으로 변경 골렘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4%에서 2-5%로 상향. 골렘이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 시체 생성 확률이 0.5-2%에서 1-2.5%로 상향. 고유아이템 - 텅 빈 무덤의 경갑 지능 속성이 이동 속도 증가로 대체 그 외 변경 사항 - 주문 파괴의 심장 기존 : 원소 피해를 받은 후에 5초 동안 해당 원소에 대한 저항이 20-40% 증가 변경 : 원소 피해를 받은 후에 5초 동안 10-20%의 피해 감소 획득. - 만용 모든 능력치 보너스가 최대 체력으로 대체됨. 보호막이 최대 체력 기준으로 변경됨. 이제 플레이어가 가진 보호막이 적절하게 표시됨. 편의성 - 악몽 던전 인장 속성 삭제 : 후방 데미지, 자원소모, 냉기 강화 등을 포함하는 일부 속성 - 던전 나가기 5초에서 3초로 롤백함. 개발자 노트 : 던전 떠나기 능력은 특히 하드코어 플레이어가 던전에서 쉽게 탈출하는 또 다른 방법으로 사용되었음, 그러나 우리는 이것이 게임의 반응이 떨어지는 단점보다 더 중요한 것을 알고 있음. 그래서 피드백을 듣고 바꾸게 되었음. (추가) - 하나의 추가 보관함을 골드로 구매할 수 있음. - 스킬 및 정복자 포인트 환불 비용이 감소. 낮은 레벨에서 적게, 그리고 100 레벨에서 최대 40%까지 감소함. 예) 레벨 50 - 12%, 레벨 60 - 18%, 레벨 70 - 24%, 레벨 80 - 30% (상세 내용 추가) - 비약 최대 스택 99개로 변경. 개발자 의견 : 높은 레벨의 보스 몬스터의 체력 수치를 조정함.(추가) 전설 드롭률 - 던전 보스는 레벨 35+에서 전설 드롭 보장. - 군단 이벤트는 레벨 35+에서 전설 드롭 보장.(군단 이벤트는 이제 더 많은 보상 제공, 내용 추가) - 도살자는 레벨 35+에서 전설 드롭 보장. - 현재, 보물 고블린은 레벨 35+에서 전설 아이템을 떨어뜨릴 확률이 50%, 변경 후 15레벨 이상에서 100% 전설 드롭 확률로 변경.(6-14레벨에서 드롭률 추가, 내용 추가) 몬스터 밀도 - 악몽 던전 및 지옥물결 몬스터 밀도 증가.(캠프파이어 당시 언급 : 악몽 던전은 약 1.6배, 최종이 아님) - 레벨 60 이상의 보스는 더 많은 생명력을 가짐.(추가) : 레벨 60 이하 변경x / 레벨 80 50% 증가 / 레벨 100 100% 증가 / 레벨 120 120% 증가 / 레벨 150이상 150% 증가 기존의 1.10 패치의 노스트라마 깊은 숲 몹팩 변경 후 1.1.1 패치의 노스트라마 깊은 숲 몹팩 원소술사 고유 무기 망울(오큘러스)이 지하로 순간이동 되는 버그 수정. 탈것 및 장애물, 바리케이드 상호 작용. 캠프파이어 챗 당시에 언급되지는 않았지만 바리케이드가 골치 거리임을 인정 한다고 했습니다. 현재 사다리, 경사면 등 지형 장애물과 상호 작용한 직후 탈것이 타지지 않는 현상이 있는데, 이를 고칠 예정이며, 차지 스킬을 사용하면 바리케이드가 부서지게 한다고 합니다. 1.1.1 이후 변경점 - 취약 및 치명타 피해와 유사한 다른 유형의 피해를 만들 것. - 게임 후반부에 궁극 능력의 효율성을 높이겠다. - 저항이 더 효과적으로 재조정될 예정 예) 화염 스킬을 사용하는 보스를 잡을 때 화염 저항을 높이는 게 좋을 것. - 카메라 시야 넓게 조절 - 제압 스탯은 엔드 게임에서 더 의미있게 개선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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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천사티리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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