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r 제대로 안했더니 사이트마다 정확한 담금질 부위가 안나와서

rob 유튜브 인게임화면 정지화면 시켜 놓고 정리했습니다.

혹시 반지 에서 행운확률로 취약시키는 담금질도 있었던거같던데...그건 안나오드라구요..

각각 최대치 적어놧습니다


1. 무기
1) elemetal surge =>  chance to deal (phy, fire, lighting 등등=> 각각 23000)
2) berserking augments =>이중타격사이즈22.5%, 휠윈드 사이즈22.5%, 광분시간42.5%, 광폭화지속시간45%
3) wasteland augments => 발구르기크기40%, 도약크기45%, 지진크기30%, 지진지속시간증가32.5%
4) furious augments => 후려치기댐쥐105%, 선망사이즈22.5%, 지각변동사이즈22.5%, 발차기취약시간350%
5) sanstorm augments => 먼지돌풍두배확률22.5%, 먼지돌풍사이즈30%
6) bleeding augments => 분쇄크기22.5%, 파열크기30%, 도려내기duration 25%, 혈점포착2스킬, 약점노출2스킬


2. offensive (목걸이, 무기, 장갑, 반지)
1) nature finesse => 공격력45%, 군중제어뎀증65%, 근거리적뎀증85%, 원거리뎀증95%
2) demoltion finesse => 발차기뎀증185%, 돌진뎀증95%, 결정타뎀증105%, 강철소용돌이뎀증150%
3) berserking finesse => 광폭화시뎀증55%,  광전사진노시뎀증105%, 전장의함성시뎀증85%
4) arsenal finesse => 양손둔기공격력55%, 쌍수공격력55%, 양손베기무기55%, 무기교체피해105%


3. deffensive (투구, 상의, 하의, 목걸이)
1) nature resi (화염, 번개, 냉기, 독, 암흑저항 각각 50%)
2) barbarian strategy =>발구르기쿨감15%,  철갑피부쿨감10%, 도전의외침쿨감8%, 강철손아귀쿨감 20%
3) barbarian protection => 미친존재감2스킬, 전투의원기2스킬, 거친함성2스킬, 방어태세2스킬
4) wordly endurance => max life 504, total armor15%, 회피율 7%
5) barbarian recovery => 달려들기healing 55%, 습격대장2스킬, 원기의분노2스킬


4. utility (투구 상의 하의 목걸이 장갑 신발)
1) thorn body => thorns while fortified 11%, 분노폭발2스킬, 철갑못 2스킬
2) nature schemes => 가시840+, 군중제어지속시간17.5%, 보호막생성량12,5%
3) barbarian control  => 강철손아귀기절 1sec, 기절지속시간 25%, 뇌진탕 2스킬
4) wordly fortune => slow확률30%, 못움직임22.5%, stun17.5%, freeze17.5%

5. mobility  (목걸이 신발)
1) natural motion => 이속12.5%, 엘리트죽이고이속 22.5%, mobility스킬(도약,돌진등)쿨감 8%, 피하기쿨감17.5%
2) barbarian motion => 이속12.5%, 엘리트죽이고이속 22.5%, 달려들기range17.5%, 돌진쿨감10% 도약쿨감10%

6. resource (목걸이 반지)
1) wordly stability => resourse generation12.5%, resourse cost reduction10%,  5%로 자원15% 회복
2) ultimater  efficinecy => 궁극기시자원45회복, 선조쿨감22.5%, 강철소용돌이쿨감 22.5% 광전사진노쿨감15%
3) brawling eff => 난투쿨감8%, 발차기쿨감15%, 전장의함성쿨감 12.5%
4) weapon attunement => 기본기자원증가25% 양손둔기자원증가 17.5% 양손배기자원증가, 쌍수자원증가 17,5%
5) weapon mastery efficiency => 무기숙련쿨감12.5%, 결정타쿨감15%, 파열쿨감15%, 강철손아귀쿨감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