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먼지 돌풍은 무기에 붙는 공격력+ 옵에 영향을 받지 않음.
2. 먼지 돌풍은 힘에 영향을 받아 딜 상승이 됨. 
3. 먼지 돌풍은 검의 달인 위상으로 딜 상승이 안됨. 
4. 라말라드니의 특수 옵은 먼지 돌풍의 딜을 증가시킴. 
5. 먼지 돌풍의 크기는 100%라는 캡이 존재한다. 양손 무기에 담금질로 먼지 돌풍 크기 증가를 붙일 경우, 나중에 명품화로 인해 제한에 걸릴 수 있기 때문에 확인 필요. 

캐릭 세팅

정복자 https://diablo4.inven.co.kr/db/paragon/61066

스킬 https://diablo4.inven.co.kr/db/skilltree/42648
무기 전문화는 양손 도끼

아이템 
머리 - 무감각 // 최생/ 최대 분노or힘or모저 /재감 // 철갑 재감이나 도전의 외침or미친 존재감/뇌진탕 // 루비
가슴 - 철갑 전사 // 최생/방어(제 캐릭은 방어가 부족해서 방어 충분하시면 힘)/모저 // 도전의 외침이나 철갑 재감 or미친 존재감/뇌진탕 // 루비
장갑 - 가차 없는 광전사 or 원소(다리에 가없광) // 힘/극대/극피 // 광폭화 or 근접 피해/뇌진탕
다리 - 착취자 or 무쇠피 or 보호자 or 가없광(장갑이 원소일 때) // 힘or방어도/최생/모저 // 총방어도(저는 방어도 모자라서 방어 충분하시면 도전의 외침이나 철갑 재감 or 미친 존재감)/뇌진탕 // 루비 
장화 - 엔의 축복
목걸이 - 외침 강화 // 최대 분노or최생 /극확/재감 // 광폭화 피해/자원 생성 // 다이아 
반지 - 담대한 족장 & 내면의 고요 // 최생/극확/극피 // 광폭화 피해/광전사 진노 재감 or 자원 관련 옵션 (반지 두 개는 위상만 다르고 다른 옵션은 동일) // 다이아 
양손 둔기 - 먼지 돌풍 // 힘/최생/극피 // 근거리 피해/먼지 돌풍 크기 // 에메
양손 베는 무기 - 매서운 바람 // 힘/최생/극피 // 광폭화 or 근거리 피해/먼지 돌풍 두 번 // 에메
한 손 무기1 - 라말라드니 // 에메
한 손 무기2 - 뇌진탕 때문에 둔기 // 흉악한 // 힘/최생/극피or취약 // 광폭화 or 근거리 피해/먼지 돌풍 두 번 // 에메

1. 저항은 모저를 맞추면 좋지만, 꼭 모저가 아니더라도  방어구 2부위에서 각각 따로 단일 저항 맞추신 다음, 빠진 3속성 저항을 장신구에 있는 홈에 필요한 보석을 끼워서 맞추셔도 됩니다. 괜히 모저 맞춘다고 고생하지 마세요. 
2. 제가 1시즌 이 후로 첨이라 이 글 작성할 때 몰랐던  게 있는데, 광폭화가 300%까지는 곱연산인데 300%를 초과하면 그 초과하는 부분부터는 합연산으로 바뀐다는 걸 몰랐었습니다. 그래서 광폭화 피해를 좀 과하게 넣었는데 본인 캐릭 세팅 보시고 광폭화 피해가 300% 충족되었다 싶으면 광폭화 피해 붙은 부위를 근접 피해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근피를 챙기는 이유는 광폭화보다 붙을 수 있는 수치가 높아서이지 연산 방식이 달라서가 아닙니다. 
3. 라말라드니 때문에 최대 분노가 꽤 중요한데 최대 분노가 붙을 수 있는 부위는 머리와 목이니 이 부분에서 최대 분노를 챙기는 게 좋습니다. 
4. 전 도전의 외침이나 철갑 전사를 빠르게 돌리는 걸 좋아해서 철갑 전사나 도전의 외침 쿨감을 담금질로 붙였는데 미친 존재감도 꽤 좋아서 많이 선택하시는 거 같습니다. 그런데 미친 존재감이 붙이기 꽤 어려운 편이라는 건 감안하셔야 할 듯하네요. 실제로 미친 존재감 붙이려다 날려먹은 템이 꽤 됩니다.


아직 별표 찍힌 템이 없어서 명품화는 전부 4단계만 해놨고, 저항도 냉기, 암흑 제외하면 70풀저항이 아닙니다. 
이 세팅으로 명공의 나락 72단을 6분 대에 클리어했으니 아마 80단 위로도 가능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쫄구간은 정말 어지간하면 죽을 일이 없고, 보스는 한 방 컷 나지 않게 위험한 스킬들만 피해주시면 생존은 정말 쉬운 세팅입니다. 
프리시즌 제외하고 제대로 해본 적이 없어서 세팅에 오류가 있을 수도 있지만, 먼지소용돌이 세팅에 어려움 느끼시는 분들 계시는 거 같아서 부족하지만 공유해봅니다. 
보시고 개선할 점이나 궁금한 점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ps. 저도 이 세팅 올렸을 때와 많이 달라지고 할 때마다 조금씩 계속 바뀌고 있어서 최종 세팅이 아니고 그냥 지나가는 세팅 정도로 생각하시고 이런 식으로 맞추면 되겠구나 하는 개념 잡는 정도로만 보시면 될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