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엄청 뻘짓?을 하면 결국 만들었습니다.
만들고 테스트 해면서 블리자드를 엄청 욕했네요...


앞전에 올린 흐릿한 야수의 위상에 대한 설명 링크



스탯창을 믿으면 안되는 이유

취약
1. 취약 피해는 기본적으로 1.2배의 곱연산이 적용된다.
2. 약육 강식은 패치가 되지 않아서 여전히 합연산 16으로 적용된다
 - 저는 취약을 거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3. 취피 합연산 수치는 곱연산과는 관계가 없다
4. 스탯창에 취피 수치가 1.2배로 표시되지만 적용은 실제 추가된 수치만 적용된다.

극대화
1. 극대화 피해는 기본적으로 1.5배의 곱연산이 적용된다.
2. 극피 합연산 수치는 곱연산과 관계가 없다.
3. 스탯창에 극피 수치가 1.5배로 표시되지만 적용은 실제 추가된 수치만 적용된다.
4. 흐릿한 야수 위상의 극피는 1.5배가 아닌 약 1.92배가 적용된다.

** 다들 취피/극피/제압 등이 xx배 되서 적용되는것으로 알고 있겠지만
    실제로는 적용이 안됩니다.
    디아블로의 곱연산으로 추가되는 수치는 절대 믿으면 안됩니다.

 
ㄱㅅㅂ 블리자드 x 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


피의 문양
1. 피의 문양은 스탯창에 (모든 피해 *곱연산)+피의 문양 으로 표시되지만 절대 관련이 없다.
2. 피의 문양은 총 데미지에 곱연산으로 적용된다.
  

지속 피해(안다 독발/맹독 덩굴/광견병 등)
1. 지속 피해의 경우 "모든 피해(공격력 %증가)" 수치가 2배로 적용된다.
2. 지속 피해의 지속 시간이 증가해도(맹독 덩굴 특성/추적자 문양 등) 틱당 데미지는 변화가 없다
 -> 즉, 흐릿한 야수 위상의 데미지에는 변화가 없다.
3. 안다 독발의 경우 고정값이지만, 맹독 덩굴 과 광견병의 경우 다른 스킬에 비해  최소값~최대값의 차이가 크다
  - 75%~115% 정도의 차이가 있음

스킬 데미지
1. 스킬 데미지의 계산은 스탯창에 나와있는 "무기 공격력"에 의해 계산된다
2. 이렇게 계산된 데미지를 기준으로  최소값은 90% / 최대값은 110% 로 표시된다.



스킬 트리 및 정복자 보드 

스킬 트리_맹독 덩굴&대방 버젼
은총 
경계심 / 무쇠 깃털 / 무리의 지도자 / 강화 / 피학성

스킬 트리_곰의 힘 버젼
은총
경계심 / 무쇠 깃털 / 기력 충전 / 강화 / 피학성

정복자 보드_수정본

템 셋팅

투구 : 안다리엘
상의 : 총방 / 피감 / 근피감 / 보강 피감 or 중독 피감   
장갑 : 공속 / 극확 / 행적 / 의지력 or 모능
하의 : 총방 / 피감 / 근피감 / 부상피감 or 기타 피감 
신발 : 명멸
목걸이 : 총방 / 늑총방 / 피감류 / 독살 / 영력 소모 감소
반지 : 아이리다 
반지 : 극확 / 근피 / 행적 / 최생 
무기 : 의지력 / 근피 / 감속 피해 / 모능 / 핵심 / 취피 
토템 : 극확 / 행적 / 영력 소모 감소 / 중독 피감 or 보강 피감

위상
방어구 : 위세 / 원기 / 불복  |  자신의 총방 수치에 맞춰서 사용
장갑 : 공생(대방 빌드) / 착취자(곰의 힘 빌드)
목걸이 : 흐릿한 야수
반지 / 무기 / 토템 : 원소 or  자연의 야만성(대방 빌드) / 폭풍 발톱 / 반격  

흡혈귀의 힘
탈태 / 흐르는 혈관 / 약육 강식 / 걸신 / 불멸 or 핏빛 보호대 or 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