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도 13000을 넘은 상태에서 상시 곰 상태를 유지하고 쳐부수기를 사용하기 위해 티볼트를 버리고 대지의 힘을 채용 해 보았습니다. 


투구:  바실리의 기도(제압피해, 최생 우선) - 곰 상태 유지를 위한 필수 


방어구: 만족을 모르는 분노(공총방, 제압피해 우선) - 곰 상태 유지를 위한 필수 


장갑: 공포스러운 곰 위상(공속, 극확, 행적은 필수, 제압 또는 쳐부수기 4)


하의: 치유하는 돌 위상(총방, 근피감, 원피감 보피감) -  티볼트가 없으므로 대지방벽 6초 유지 좋습니다


신발: 모래수렁 위상(이속 필수, 나머지는 취향 껏)


무기: 충격파 위상 양손 지팡이(모능, 의지, 제압, 곰제압) - 군중제어 피해가 기본으로 있기에 대지 파멸 전설 노드를 위해서는 지팡이가 필수인듯 합니다.


목걸이: 추방된 군주(극확 높은 것 우선, 폭 딜을 위해선 필수, 별반지가 없기에 주 자원 300소모 금방 금방 돌아 옵니다)


반지1: 광란의 야수인간 위상(극확, 행적, 최생 필수, 나머지는 플러스 알파) - 회색곰 5초 증가를 가져 옵니다.
반지2: 아이리다(의지력, 행적 높은 것 우선, 회색곰으로 궁극ㄷ기로 몹을 모으고 추방된 군주 극대화 제압딜로 녹이는 전투 방식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행적 위주 세팅이라 영혼은총에서 폭풍전야 찍으면 무한 회곰이 가능합니다).


스킬: 회색곰, 짓밟기(야생의 짓밟기까지 올려 대지의 힘 발동 실패시 영력 수급), 회오리 갑옷, 대지방벽, 대지의 쐐기, 쳐부수기. 
회오리 갑옷은 곰 상태에서도 적용되므로 채용했으나,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인간으로 변해서 방어력 다운으로 끔살이 나옵니다. 나머지 스킬들은 모두 곰상태(회색곰 포함)에서 사용이 됩니다.



극확과 행정이 높으면 대지의 힘 발동 빈도가 생각 보다 잘 나와서 티볼트 없이도 100단 정도는 무난히 클리어 가능합니다. 영력이 아예 없을 경우 대지의 쐐기 몇번 이면 대지의 힘 발동으로 영력 모두 회복 됩니다.


보드는 7보드 3전설(대지파멸, 선조의 인도, 생존 본능) 사용. 
문양은 변신술사, 지배, 세력권, 천지개벽, 의연함, 곰인간, 지층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