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아이템

일반

모든 직업

티리엘의 권능 - 고유 가슴 방어구

  •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 기술을 사용하면 피해를 주는 천상의 탄막을 발사합니다.

엔의 축복 - 고유 장화

  • 기술 시전 시 20~30% 확률로 현재 재사용 대기 중인 기술을 시전합니다(이동 기술 및 궁극기 제외). 이 효과는 12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전설 위상

서리걸음의 위상

  • 생명력이 45~60% 미만일 때, 피하기가 근거리에 있는 적을 빙결시켜 냉기 피해를 주고 3초 동안 취약을 적용합니다.

충격타의 위상

  • 행운의 적중: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20% 확률로 2초 동안 적이 멍해집니다. 멍해짐 상태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5~20%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고유 아이템

대지파괴자 - 고유 반지

  • 산사태가 대지 파편을 솟구치게 만들어 2초에 걸쳐 0.6~0.9의 지속 피해를 줍니다. 해당 영역에 산사태를 시전하면 20~30% 확률로 영역 안에 추가 산사태 기둥이 나타납니다.

야생심장의 갈망 - 고유 장화

  • 늑대인간 또는 곰인간으로 변신하면 5초 동안 야생심장을 얻습니다. 야생심장은 2초마다 변신 기술로 주는 피해를 1~1.5% 증가시키고 20회 중첩됩니다.

전설 위상

성난 공격의 위상

  • 할퀴기로 최소 1마리의 적을 적중시키면, 5초 동안 할퀴기의 공격 속도가 1~2% 증가하고 피해 감소를 1~3% 얻습니다.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밸런스 업데이트

일반

고유 아이템

추방된 군주의 영물

  • 다음 핵심 기술이 제압 효과를 얻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시각 효과와 소리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극대화 제압 피해가 80~120%에서 20~60%로 감소했습니다.
  • 확정 제압 효과를 얻는 데 필요한 자원이 300에서 275로 감소했습니다.

티볼트의 의지

  • 저지 불가 상태일 때 피해 증가가 20~40%에서 10~20%로 감소했습니다.
  • 저지 불가 상태가 된 후 피해 증가가 1초 더 오래 지속됩니다.

전설 위상

불복의 위상

  • 방어도 중첩이 더 이상 개별적으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제 동시에 갱신 또는 초기화됩니다.
  • 얻는 방어도가 25~40%로 변경됩니다.

동화 위상

  • 변경 전: 지속 피해의 영향을 받는 적을 상대로 회피 확률이 8% 증가합니다. 회피할 때 주 자원을 5~10 얻습니다.
  • 변경 후: 회피 확률이 8% 증가합니다. 회피하면 최대 생명력의 5~20%만큼 보강합니다.

응보의 위상

  • 기절 확률이 8%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기절 또는 쓰러짐 상태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내면의 고요의 위상

  • 변경 전: 가만히 서 있는 시간 1초당 주는 피해가 5~10%만큼,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 변경 후: 주는 피해가 5~10% 증가합니다. 3초 동안 가만히 서 있으면 효과가 세 배로 증가합니다.

군중 속 현자의 위상

  • 변경 전: 근거리에 있는 적 하나당 매초 생명력을 (0~181)만큼, 최대 (4~605)까지 회복합니다.
  • 변경 후: 회피 확률이 8% 증가합니다. 성공적으로 회피하면 최대 생명력의 5~20%를 회복합니다.

담대한 족장의 위상

  • 이제 야만용사와 드루이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늘불꽃

  • 이제 강령술사 하수인에게도 가시가 적용됩니다.

기타

  • 강령술사, 야만용사, 드루이드, 원소술사 동료는 이제 플레이어의 능력치를 100% 받습니다.
  • 모든 직업의 기술 태그가 업데이트되어 더 많은 위상 및 기타 효과가 다양한 기술과 능력에 영향을 미치게 되었습니다. 다음은 예시입니다.
    • 드루이드와 야만용사의 '외침'에 해당하는 기술이 이제 외침으로 태그됩니다.
    • 연쇄 번개와 광견병 같은 능력에 새로운 연쇄 태그가 붙습니다.
    • 쇠못 덫이나 순간이동처럼 플레이어를 이동시키거나 순간이동시키는 능력에 새로운 기동성 태그가 붙습니다.
    • 원소술사 숙련 기술 및 뼈 영혼 같이 자원을 사용하는 기타 기술처럼 더 많은 기술이 핵심 기술로 태그됩니다.
    • 또한 이러한 변경 사항을 고려하여 다양한 위상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드루이드

영혼 은총

무리의 지도자

  •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확률이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기력 충전

  • 영력 회복량이 10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피학성

  • 극대화 시 치유량이 3%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기술

발톱

  • 피해가 10% 증가했습니다(0.25에서 0.28로).
  • 강화된 발톱
    • 공격 속도가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할퀴기

  • 피해가 10% 증가했습니다(0.24에서 0.26으로).
  • 강화된 할퀴기
    • 보강 효과가 5%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격렬한 쳐부수기

  • 기절 지속 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칼날 발톱

  • 피해가 10% 증가했습니다.
  • 강화된 칼날 발톱
    • 치유량이 2%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쇠약의 포효

  • 이제 외침 기술로 분류됩니다.

늑대 무리

  • 이제 늑대 무리 기술을 시전할 때 저지 불가 효과를 얻습니다.

석화

  • 극상의 석화
    • 변경 전: 석화의 효과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 변경 후: 석화 시전 시 영력을 50 얻고 효과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 최고의 석화
    • 변경 전: 석화의 영향을 받는 적을 처치하면 영력을 25 얻습니다.
    • 변경 후: 석화의 영향을 받는 적을 처치하면 석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석화로 우두머리를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찢어발기기

  • 피해가 22% 증가했습니다.
  • 극상의 찢어발기기
    • 변경 전: 찢어발기기 적중 시 최대 생명력의 3%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극대화 시 회복량이 두 배가 됩니다.
    • 변경 후: 찢어발기기 적중 시 최대 생명력의 3%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극대화 시 회복량이 두 배가 됩니다. 첫 공격이 확정적으로 극대화로 적중하고, 주는 피해가 150% 증가합니다.
  • 최고의 찢어발기기
    • 변경 전: 찢어발기기의 최초 공격이 확정적으로 극대화로 적중하고, 주는 피해가 150% 증가합니다.
    • 변경 후: 찢어발기기가 극대화로 적중할 때마다 10초 동안 변신 기술로 주는 피해가 4%씩,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야생의 부름

  • 피해가 10%에서 12%로 증가했습니다.

빠른 변신

  • 변경 전: 변신 기술을 통해 다른 형상으로 변신하면 해당 기술로 주는 피해가 7% 증가합니다.
  • 변경 후: 새로운 동물 형상으로 변신하면 3초 동안 주는 피해가 1%씩, 최대 6%까지 증가합니다.

향상된 감각

  • 변경 전: 늑대인간 또는 곰인간으로 변신하면 5초 동안 정예를 상대로 4%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 변경 후: 동물 형상으로 변신하면 곰인간은 6초 동안 2% 피해 감소를, 늑대인간은 6초 동안 2%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둘 다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명료

  • 변경 전: 인간 형상으로 변신할 때 영력을 2 생성합니다.
  • 변경 후: 동료 기술을 시전한 후 다음 핵심 또는 진노 기술의 피해 및 극대화 확률이 5%만큼, 최대 15%까지 증가합니다.

지행 걸음

  • 이동 속도가 3%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전설 위상

변신수의 빚의 위상

  • 변경 전: 곰인간 기술로 중독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즉시 중독 피해의 120~124%를 주고 중독을 소모합니다.
  • 변경 후: 곰인간일 때 중독된 적 또는 늑대인간일 때 군중 제어 상태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40% 증가합니다.

만족을 모르는 자의 위상

  • 변경 전: 칼날 발톱으로 적을 처치하면 다음 늑대인간 기술의 영력 생성량이 25~32% 증가하고 주는 피해가 25~32% 증가합니다.
  • 변경 후: 칼날 발톱으로 적을 처치하면 영력을 20 얻습니다. 영력이 50 초과일 때 늑대인간 기술을 시전하면 주는 피해가 10~25% 증가합니다.

흐릿한 야수의 위상

  • 피해가 25~32%에서 25~35%로 증가했습니다.

밤울음꾼의 위상

  • 변경 전: 피의 울부짖음이 극대화 확률을 5~10%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피의 울부짖음이 주변 동료와 플레이어에게 3초 동안 영향을 미칩니다.
  • 변경 후: 피의 울부짖음은 이제 외침 기술이 되며, 극대화 확률을 5~10%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피의 울부짖음이 주변 동료와 플레이어에게 3초 동안 영향을 미칩니다.

원초적인 힘 위상

  • 이제 모든 변신 기술로 강화 효과를 중첩할 수 있습니다.
  • 피해가 35~50%에서 40~55%로 증가했습니다.
  • 기절 지속 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양치기의 위상

  • 이제 진노 기술도 동료 한 마리당 주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짓이겨진 위상

  • 변경 전: 곰인간일 때 적중당하면 25~40% 확률로 영력을 3 얻습니다.
  • 변경 후: 곰인간 형상일 때 8초마다 10~25의 영력을 얻습니다.

치유하는 돌의 위상

  • 이제 어떤 기술로 적을 처치하든 보호막과 대지 기술이 회복됩니다.

내지른 권능의 위상(이전 울려퍼지는 분노의 위상)

  • 이제 야만용사와 드루이드 모두 장착할 수 있습니다.
    • 변경 전: 외침 기술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매초 분노를 2~4 생성합니다.
    • 변경 후: 외침 기술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매초 주 자원을 5~10 생성합니다.

고유 아이템

살점 분쇄봉

  • 추가 피해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변경 전: 쇠약의 포효와 피의 울부짖음이 주위의 중독된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피해량은 보유한 의지력 100당 15%만큼 증가합니다.
  • 변경 후: 방어 기술 시전 시 주위의 중독된 적에게 의 피해를 줍니다. 피해량은 보유한 의지력 100당 15%만큼 증가합니다.

정복자

추적자 문양

  • 중독 피해 효과의 지속시간이 33%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파멸 문양

  • 중독 효과 피해가 두 배가 되는 확률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변신술사 문양

  • 극대화 확률이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황야 문양

  • 피해가 120%에서 130%로 증가했습니다.

내면의 야수 전설 노드

  • 변경 전: 변신 후 5초 동안 영력 소모량이 10%만큼, 최대 30%까지 감소합니다.
  • 변경 후: 변신 후 10초 동안 영력 소모량이 5%만큼, 최대 45%까지 감소합니다. 10회 중첩되면 감소량이 초기화되고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게임플레이

드루이드

  • 야생의 충동 지속 효과의 추가 피해가 곱연산이 아닌 합연산으로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싹쓸바람에 끝없는 비바람 지속 효과가 적용된 경우, 지속 시간의 소수점 단위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반격의 위상의 추가 피해가 두 번 적용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폭풍 강타와 발톱이 플레이어를 따라가지 않고 제자리에서 공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밤울음꾼의 위상을 장착했을 경우, 피의 울부짖음이 플레이어를 치유하지 않거나 영력을 정상적으로 회복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비책으로 생성된 보강 수치가 최대 생명력이 아닌 기본 생명력을 사용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황야 문양의 곱연산 피해가 동료의 지속 효과 공격에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