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폭네크를 위주로 플레이하는 꼬알랑 입니다.
이번시즌 해본캐릭터를 후기를 정리해봤습니다....

야만, 소서 - 그저 갓오브갓 신중의신...항상 강령만하다가 이번에 맛봤는데... 개인적으론 진짜 야만이 음...비유를하자면.... 강령(콩고기나 통조림) 먹다가 야만( +++++++++++++++한우육즙좔좔 먹는느낌) 이정도가 딱 적절한거 같습니다.

강령- 개인적으론 뼈창은 재미를 못느껴서 조폭이나 지속암흑네크를 많이했습니다. 쫄구간은 할만하지만 보스딜이 엄청약한건아니지만 야만이나 소서해보신분들은 아실겁니다 이게뭐지?... 이것저것 연구해보고 핵심스킬도 넣고해보고 해봐도 야만 소서에는 비비기 힘든거같았어요...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드루- 프리, 1시즌에 최강캐릭이 맞았나싶을정도로 쓰레기....이건 콩고기나 통조림도 안됩니다... 흙퍼먹는수준?...

야만,소서(++++++++++++++++++++한우육즙좔좔콸콸) -------> 강령(콩고기or 통조림정도?)------------------------------->드루(자연인아니랄까봐 자연에서먹는 흙?) 

이번에 조폭네크 상향소식있던데 꼭되었으면 합니다. 프리시즌부터 조폭네크 위주로 플레이하는데 멘델른 뼈감옥 패치에 그나마 믿었던 심장반지도 해골부활속도 1초짜리써도 생각보다 체감도안되고... 야만의맛에빠져서... 헤어나오질 못하고있네요 ㅠㅠ 조만간 정신차리고 저도 다시 강령 제대로 붙잡아보겠습니다.

강령술사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