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고단 클리어한 영상들은 올라오는데 막상 빌드 소개글이나 영상은 없어서 혼자 시행착오를 좀 겪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날려먹은 골드와 명품화 소재들 크흑 ㅡㅜ)

PTR을 안 해봐서 화염탄 빌드가 있는지 모르고, 얼보에 실망한 후 눈보라로 파밍하다 뒤늦게 갈아탔습니다.
워낙 나락 파밍이 안정적인 빌드여서, 이걸로 파밍하고 소서 하나 더 키워서 하고 싶은 거 해볼까 싶어요.

원래 파밍용 네크 하나 키울까 했는데 그럴 필요가 없어 보입니다.
나락 90단, 100단 파밍은 오히려 화염탄 소서가 네크보다 훨씬 안정적이에요.

대체로 분주 위상을 방어구에 바르라고들 하던데, 해보니까 사실 스펙업 전에 그러면 이 빌드가 안 굴러갑니다.
무한 화보 유지가 안 돼요. 중간중간 화염벽 깔거나, 텔포로 이동하다보면 기본기술(화염탄)이 잠깐 끊기고, 분주 위상 발동이 늦어져서 화보-화보 사이에 공백이 생깁니다.

그 때 자꾸 죽다보면, 이거 영상보면 안 죽던데 왜 나만 자꾸 죽지 싶어서 때려치고 싶어집니다.
그럴 떈 그냥 분주 위상을 목걸이에 바르세요.
딜은 좀 떨어지지만 80단 정도 파밍에 아무 문제 없습니다.

그럼 어느 시점에 분주를 방어구에 바르고 월출을 목걸이에 발라 쓸 수 있냐면, 화보 쿨타임에서 화보 유지시간을 뺀 수치가 6초 이내로 들어오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화염벽이나 텔포를 너무 난사하면 분주 위상 발동이 늦어져 화보가 끊길 수 있으니 그 타이밍 조절에 신경쓰셔야 해요.
신경쓰기 귀찮으시면 스펙업 된 이후에도 그냥 목걸이에 분주 발라 쓰시는거 추천.
지옥물결이나 악던 돌 때는 저도 분주 발린 목걸이 차고 갑니다.

서리 발걸음 많이 쓰시던데, 그거 쓰려고 체력 빼는 작업도 돌다보면 귀찮고, 사실 고단 갈 수록 텔포로 한 번 얼리는게 별 의미가 없는 것 같아 저는 안 씁니다.
화염탄 행적이 워낙 높고, 타수가 많아서 어차피 공격 시작하면 담금질 행적으로 상태이상은 금방 발동돼요.

아래는 110단 영상인데, 예전 지르 도살장처럼 한 5단씩 바뀔 때마다 몹 체력이 매우 높아지는 것 같아요.
막상 100단은 6분-7분 정도면 클리어 돼서, 현재 파밍은 100단으로 하고 있어요.

0:11 방어구 세팅
0:15 무기, 장신구 세팅
0:19 위상 세팅
0:23 나락 110단 사냥
14:18 현재 장비 옵션 수준 및 명품화 단계 참조용

https://youtu.be/8ujeBhFz9DE

스킬트리 및 정복자입니다.
만약 샤코가 아직 없으시면, 스킬 중 마비의 불꽃이나 정밀마법 스킬 하나 빼서 서리화살 하나 찍어주세요.
전투 시 서리화살 한 발 날려서 탈라샤 스택 쌓기용으로 사용합니다.

스킬 : https://diablo4.inven.co.kr/db/skilltree/43359
정복자 : https://diablo4.inven.co.kr/db/paragon/61390

방어구, 무기, 장신구 및 담금질 옵션, 1단계 명품화 시 노려야 하는 옵션, 그리고 위상 세팅은 아래 이미지 참조해주세요.
2,3단계 명품화는 노린다고 되는게 아니니 그냥 운명에 맡기시는 수 밖에...
(저는 그걸 다시 할 자신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