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사냥꾼

가슴: 연막이 이제 대상 위치에 화염병을 던져 적을 느리게 하고 불태웁니다.

주 무기: 쇠뇌 사격이 15%의 확률로 추가 사격을 가합니다.

바지: 주 공격이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회전 표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15초 감소합니다.

보조 무기: 회전 표창이 이제 제자리에서 회전하고 폭발하기 전에 경로를 따라 적을 끌어당기는 바람개비 칼날을 던집니다.

투구: 멀티샷이 불타는 적에게 타격을 가할 때 폭발을 일으켜 주변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어깨: 밧줄 도약이 이제 경로에 불을 붙이고 적을 불태우게 하는 불화살을 발사합니다.



혈기사

투구: 이제 유독성구름이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생명력을 소모합니다.

가슴: 소용돌이치는 일격이 적에게 5초 동안 Drain Mark를 적용합니다. 표시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피해의 5%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어깨: 이제 박쥐 떼가 적을 사냥할 때 떼를 유지하기 위해 생명력을 소모합니다.

주 무기: 피 흡수 중 공격을 받을 때마다 흡혈 중인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바지: 공격을 받을 때마다 박쥐 떼의 공격력이 2초 동안 6% 증가하여 최대 18% 증가합니다.

보조 무기: 공격을 받을 때마다 유린의 공격 속도가 2초 동안 35% 증가합니다.



야만용사

바지: 도약공격 시 치명타 확률이 3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주 무기: 소용돌이는 이제 에너지 대신 생명력을 소모하므로 HP가 유지된다면 소용돌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가슴: 피격 시 소용돌이의 치명타 확률이 2초간 6% 증가하여 최대 18% 증가합니다.

투구: 사기저하는 이제 넉백 효과에 면역이 되는 흡수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어깨: 광전사의 분노 동안 치명타가 발생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0.3초 감소하여 최대 1.8초 감소합니다.

보조 무기: 광전사의 분노는 더 이상 공격 및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지 않고 대신 치명타 피해를 증가시키고 생명력 흡수를 제공합니다.



성전사

가슴 : 빛의 보호가 이제 빛의 경호원 4명을 불러 주변을 따라다니며 검으로 적을 베어버립니다.

어깨 : 천벌의 검이 3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빛줄기를 불러내 추가 피해를 줍니다.

바지: 능지처참이 더 이상 탈 것을 부여하지 않고 대신 적에게 돌진하여 피해를 입히고 밀쳐내는 빛의 말 두 마리를 소환합니다.

투구: 신성한 깃발이 이제 당신과 근처의 소환수들을 집결시켜 공격 속도와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주 무기: 천벌의 검이 이제 자신과 주변 소환수에게 검의 표식을 부착하며 표식 위치에 지속적으로 떨어집니다.

보조 무기: 신성한 깃발의 영향을 받은 아군 하나당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며 최대 45%까지 증가합니다.



수도사

어깨: 속박의 주먹이 이제 특정 지역을 대상으로 하여 피해를 입히고 적들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어 돌진 기술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듭니다.

보조 무기: 파동 강타가 이제 적에게 피해를 주고 밀쳐내는 날카로운 공기 칼날을 발사합니다.

바지: 날아 차기가 이제 불타는 경로를 따라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불태우는 불타는 영혼을 발사합니다.

가슴: 파동 강타는 대상에서 멀어질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최대 40%).

투구: 신비한 벗은 피해를 입은 적의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35% 감소시킵니다.

주 무기: 이제 신비한 벗이 적에게 날카로운 공기 칼날을 발사하는 바람의 영혼 동맹 두 명을 소환합니다.



강령술사

주 무기: 사신의 낫은 이제 주 공격이 적을 공격할 때 베는 낫을 발사하게 합니다.

바지: 어둠의 저주가 이제 당신을 따라다니는 독기를 생성하여 근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지속적으로 시체를 생성합니다.

보조 무기: 시체창은 더 이상 적을 목표로 삼지 않으며 대신 각 시체에서 무작위 적을 찾는 더 많은 창을 소환합니다.

투구: 시체창이 적을 공격하면 7%의 확률로 시체를 생성합니다.

가슴: 어둠의 저주에 영향을 받은 적은 약화되어 치명타 확률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어깨: 뼈 갑옷이 활성화된 동안 이동 속도를 30% 증가시킵니다.



마법사

주 무기: 비전 바람이 이제 당신을 따라다니며 무작위 적에게 돌진하는 폭풍 새를 소환합니다.

어깨: 파열이 이제 당신을 따라다니며 적에게 광선을 보내는 소환수를 소환합니다.

보조 무기: 얼음 갑옷이 이제 당신과 근처의 소환수에게 천둥의 은총을 부여하며 주기적으로 무작위 적에게 번개를 내려칩니다.

가슴 : 얼음 갑옷의 지속시간이 30% 증가합니다.

바지: 파열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18%만큼 감소합니다.

투구: 불태우기는 이제 당신을 따라다니면서 무작위 적에게 돌진하여 불타게 만드는 두 마리의 뜨거운 뱀을 소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