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이드는 야수로 변신하고, 사나운 동물 친구들을 불러 모으고, 자연의 분노를 불러일으키는 원시 수호자입니다. 7월 3 일부터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자연의 궁극의 수호자가 되어 샤르발의 숲과 그 너머를 악마의 부패로부터 지켜낼 수 있습니다. 그동안 드루이드의 기원, 기술, 전설 아이템, 그리고 출시 후 이 직업을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드루이드의 출시는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 이후 세 번째 신규 직업으로서 특별한 순간을 기념합니다. 필멸자의 모습으로 자연의 분노에 맞서 싸울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에 대한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이 없었다면 이 순간을 이룰 수 없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7월 1 일 , 7월 3일 드루이드와 함께 출시될 다른 모든 콘텐츠를 안내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이 기사는 드루이드에 대한 초기 정보를 다루고 있으므로, 기사에 담긴 정보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사본
항복에서 힘을 찾으세요 - 이페 드루이드의 발톱의 기원
드루이드의 망토를 맡다
자연주의 기술을 사용하여 성소를 보호하세요
드루이드 전설 아이템을 사용하여 잔혹한 악몽을 뚫고 나가세요
항복에서 힘을 찾으세요 - 이페 드루이드의 발톱의 기원

샤르발 황야 깊숙한 곳에는 이페의 발톱들이 있습니다 . 이들은 사납고 예측 불가능하며 통제할 수 없는 마법을 휘두르는 흉포한 드루이드 집단입니다. 이 고대 마법은 적을 불의 고리로 불태우고, 자갈 탄환으로 피부를 갈기갈기 찢어버리고, 짐승의 모습으로 변형시킵니다.
이페의 발톱은 오래전 샤르 발의 초대 대드루이드이자 스코글렌 드루이드 계열의 일원인 이페에 의해 샤르발로 인도되었습니다. 이페는 동료들이 자연에서 힘을 추구하는 방식에 불만을 품었습니다. 다른 드루이드들은 대지와의 조화가 교감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믿었지만, 이페는 대신 자신의 몸과 영혼을 자연에 맡겼습니다. 그 대가로 그녀는 위대하지만 탐욕스러운 힘을 얻었고, 그 힘은 내면의 야수를 깨울 것입니다.
결국, 사냥을 할 때마다 그녀를 압도했던 피의 욕망은 또 다른 드루이드의 살해로 이어졌습니다. 그녀는 제1대학에서 추방당하고 집에서도 쫓겨났습니다. 하지만 이페는 성역에 자신과 제자들을 위한 또 다른 집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을 따뜻하게 맞아줄 집 말입니다.
오늘날 이페의 발톱은 수는 적지만, 그 힘은 막강합니다. 대부분은 자신의 영역을 지키기 위해 황야에 숨어 있지만, 일부는 이 땅을 위협하는 악마의 부패로부터 성역 전체를 지키라는 자연의 부름을 듣습니다. 이페의 발톱은 이빨과 발톱으로 불타는 지옥에 맞서 싸우고 있으며, 땅에 묻힌 악마 하나하나마다 더 많은 생명이 싹틉니다.
맨 위로
드루이드의 망토를 맡다

7월 3 일부터 드루이드로서 자연의 힘을 활용할 수 있는 네 가지 방법이 제공됩니다 .
- 원시 평면 에 들어가세요 . 이것은 균열 평면과 비슷한 3주간의 이벤트이지만, 모든 플레이어가 드루이드 역할을 맡습니다.
- 드루이드의 기원 퀘스트 "숲지기의 부름"을 플레이하고 내면의 균형을 찾아가는 드루이드의 여정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악마로부터 땅을 지키고, 의식적인 전투를 통해 진정한 드루이드가 되어 자연의 수호자로서의 역할에 대해 알아보세요. 직업 변경 또는 드루이드 이벤트 허브를 통해 퀘스트를 시작하세요.
-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고 드루이드 직업을 선택하세요.
- 클래스 변경을 사용하면 캐릭터를 기존 클래스에서 드루이드로 옮길 수 있습니다. 드루이드 오리진 퀘스트를 완료하면 클래스 변경 대기시간이 사라집니다.
맨 위로
자연주의 기술을 사용하여 성소를 보호하세요
지팡이를 든 드루이드는 자연의 힘을 조종하는 주문 시전자입니다. 끔찍한 위협이 닥치면 야만적인 늑대인간과 곰으로 변신하여 파괴적인 근접 공격을 퍼부을 수 있습니다. 적이 많으면 늑대, 곰, 까마귀, 또는 고귀한 사슴과 같은 변신을 불러내 지원하세요. 어떤 위협이든 드루이드에게는 답이 있습니다.
당신의 힘의 씨앗: 원초적 힘
원초적 힘은 드루이드 전용 자원으로, 스킬 버튼 위에 녹색 막대로 표시됩니다. 이 자원은 늑대인간, 곰인간, 솟구치는 돌 등 가장 강력하고 인상적인 스킬을 사용하는 데 필요합니다. 특정 강력한 스킬은 원초적 힘을 소모하지만, 다른 스킬은 사용하면 원초적 힘을 생성하며, 장착한 기본 공격으로도 초당 소량의 원초적 힘을 지속적으로 생성합니다.
1차 공격
드루이드의 두 가지 기본 공격은 1초마다 원시 힘 2개를 자동으로 생성하고, 적을 공격할 때마다 원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송곳니와 발톱 (사나운 일격의 궁극기): 사나운 일격이 12초 동안 강화되어 곰의 흉포한 모습을 담아 거대한 발톱으로 공격하여 3회 연속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송곳니와 발톱은 5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20%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자연의 분노 (산사태 궁극기): 산사태가 12초 동안 강화되어, 주변 적에게 비처럼 쏟아지는 바위 덩어리 5개를 한 번에 생성합니다. 단일 적은 최대 3번의 공격을 받을 수 있으며, 첫 번째 공격 이후의 피해는 50% 감소합니다. 자연의 분노는 또한 5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20%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변형


기타 기술










맨 위로
드루이드 전설 아이템을 사용하여 잔혹한 악몽을 뚫고 나가세요

드루이드를 위한 60개의 새로운 전설 아이템이 출시됩니다! 출시 후 드루이드의 잠재력을 미리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만들어내는 창의적인 빌드를 보는 것을 매우 좋아하며, 여러분이 어떤 놀라움을 선사할지 기대됩니다.
메인 핸드
- 무리의 지팡이: 산사태는 적에게 적중하면 5초 동안 기본 공격 속도를 7% 증가시키며,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 롬스컬: 늑대인간이 변신할 때 불길에 휩싸여 근처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불태우며, 기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불꽃 폭발을 일으킵니다.
- 으르렁거리는 땅의 가지: 속도가 느려진 적에게 적중하면 지진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 크로우: 웨어베어를 사용하면 공격 범위가 증가하고 최대 생명력이 증가하는 거대한 곰으로 변신합니다.
- 질서 있는 사기꾼: 늑대인간으로 변신하면 대상 위치로 도약하여 적을 공중으로 띄우고 표식을 남깁니다. 표식이 있는 적에게 치명타 확률이 증가하고, 표식이 사라지면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광란의 갈대: 변신하는 동안 광적인 힘의 지속시간이 30% 증가합니다.
- 번소켓: 화염 토네이도가 적중한 적 하나당 원시 힘을 추가로 1씩 생성하며, 최대 10까지 증가합니다.
- 덜거덕거리는 껍질: 늑대 소환 시전 시 조종하는 늑대 동료 한 마리당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백개의 날개 그림자: 까마귀 떼가 이제 까마귀 떼처럼 전방으로 돌진합니다. 돌진 중에는 대상으로 지정될 수 없으며, 경로상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한 적이 없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의 일부가 회복됩니다.
- 하급자의 고양: 지진을 사용하면 4초 동안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기고, 1회의 통제력 상실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아무렇게나
- 뿔피리: 흉포한 일격이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원초적 힘을 5만큼 추가로 생성합니다. 이 효과는 3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먼 쉿쉿 소리: 찢어발기기(늑대인간)가 이제 양손 발톱으로 베며, 전방의 적에게 발톱 바람을 내뿜습니다. 불타는 적이 가까이 있을 경우, 발톱 바람의 범위와 피해량이 증가하고 적을 밀어냅니다.
- 호블 투스: 크러시(웨어베어)가 이제 땅을 내리쳐 충격파를 생성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다른 스킬 사용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페의 손톱: 짓이기기(웨어베어)는 사용 후 원시의 힘 15를 소모하여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이 효과는 12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시더킨: 오크 세이지 소환이 이제 보호 오크 세이지를 적극적으로 소환하여 플레이어를 공전하게 하며, 각각 피해 감소 효과와 완전한 통제 상실 효과에 대한 면역 효과를 부여합니다.
- 마울러의 장갑: 으깨기(웨어베어)가 이제 당신에게 힘을 실어주어, 기본 공격이 지면을 부수고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치명타가 발생하면 지면에서 바위 가시가 솟아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흉터 조각가: 찢어발기기(늑대인간)를 사용하면 앞으로 돌진하여 공격할 수 있으며, 공격이 적중하면 넓은 호를 그리며 휘두르는 강력한 후속 공격을 활성화하여 생명력이 낮은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 터스크가드: 오크 세이지 소환이 이제 적을 불타는 씨앗으로 감염시키는 오크 세이지 3마리를 직접 소환합니다. 이 씨앗은 적이 불타는 상태에 있으면 폭발합니다.
- 어린 나무 발톱: 오크 세이지 소환이 이제 자동으로 대상을 찾아 자폭하여 주변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오크 세이지 고리를 직접 소환합니다.
- 굶주린 칼날: 소환된 그리즐리가 피해를 입으면 원시의 힘 2를 생성합니다. 1초에 한 번만 생성됩니다.
가슴
- 자연의 구원: 생명의 원이 이제 주변 아군에게 지속적으로 생명력을 회복하는 재생 씨앗을 제공하며, 생명력이 너무 낮아지면 대량으로 회복합니다.
- 풍요의 외투: 가시 갑옷이 이제 플레이어를 따라다니는 가시덩굴 영역을 생성하여, 주변 적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히고 불타는 씨앗으로 감염시킵니다. 이 씨앗은 감염된 적이 불타는 상태이면 폭발합니다.
- 어스본딩: 지진이 이제 지면을 강타하고 당신에게 힘을 불어넣어, 당신이 움직일 때마다 몇 야드마다 여진이 발생합니다.
- 생명의 탄생: 생명의 순환이 이제 피해를 피하는 동안 지속해서 회복하며, 활성화하면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키는 에너지 폭발로 자신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생명력이 너무 낮아지면 폭발이 자동으로 발동됩니다.
- 야생의 항복: 생명의 순환이 이제 집중 상태로 전환되어 지속적으로 생명력을 회복하고 원초적인 힘을 생성합니다. 집중하는 동안에는 피해 감소 효과를 얻지만 움직일 수 없습니다.
- 톱 노치: 웨어베어일 때 적을 처치할 때마다 4초 동안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8%씩 증가하며,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 바브맨틀: 가시 갑옷이 이제 자신만 보호하고, 활성화된 동안 공격 시 가시를 흩뿌려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기본 공격 시 발동될 수 있습니다.
- 살은 비옥한 땅: 가시 갑옷을 켜거나 끌 수 있으며, 켜진 동안 원시의 힘을 소모하여 주변 아군에게 피해 감소 효과를 부여하고 주변 적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힙니다.
- 브레이크플레이트: 화염 토네이도가 적의 갑옷을 파괴하여 3초 동안 적의 피해량을 10% 증가시킵니다.
- 흙의 속삭임: 지진이 이제 대상 위치에 소용돌이치는 바위 소용돌이를 소환하여 그 안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석화시킵니다. 소용돌이 안에 소환된 아군은 보호막을 얻어 받는 피해가 감소하고 밀쳐내기 및 제어 불가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다리
- 멈출 수 없는 시정: 찢어발기기(늑대인간)는 통제력을 완전히 잃은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원초적 힘 15를 소모하고 상태를 제거합니다.
- 스라이브그리브: 찢어발기기(늑대인간)가 원시적 힘 5를 소모하여 치명타 확률이 25% 증가합니다.
- 샤터그라우스: 크러쉬(웨어베어)가 적의 방어구를 파괴하여 3초 동안 적의 피해를 15% 증가시킵니다.
- 스코치드 베스: 스태그 차지가 이제 대상 위치로 도약하여, 맞은 적의 수에 따라 원시적 힘을 생성합니다.
- 파괴자의 트루: 런지(워러울프)의 데미지가 25% 증가하지만 사용 시 원시의 힘 5를 소모합니다.
- 고대의 풍요: 광적인 힘은 이제 죽을 때까지 최대 생명력을 증가시키고, 현재 원시적 힘에 따라 기본 공격의 피해를 일시적으로 증가시킵니다.
- 야만스러움 숭배: 찢어발기기(늑대인간)를 사용하면 3초 동안 기본 공격의 치명타 확률이 15% 증가합니다.
- 번개 드레이프: 오크 세이지 소환 시,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피해가 5%씩 증가하며, 최대 20%까지 증가합니다.
- 가끔씩 나타나는 기둥: 쇄도하는 돌의 피해가 25% 증가하지만, 원시의 힘을 25% 더 많이 소모합니다.
- 머드루터: 소환 늑대가 입히는 피해의 3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헬멧
- 스팽블레인: 화염 토네이도가 이제 특정 위치를 표적으로 삼아, 주변의 적을 끌어당기는 잿더미 원뿔을 형성한 후, 화염을 폭발시켜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웁니다.
- 트레일링 바인: 가시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치명타 확률이 8% 증가합니다.
- 봄의 베일: 바운드(웨어베어)가 이제 켜거나 끌 수 있으며, 켜진 상태에서는 원시의 힘을 소모하여 계속해서 앞으로 달려가 경로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주고 밀어냅니다.
- 습격의 가면: 사슴 돌진을 사용하면 3초 동안 원초적 힘 생성량이 30% 증가합니다.
- 으르렁거리는 얼굴: 런지(늑대인간) 사용 시, 앞으로 돌진하기 전에 빠르게 백스텝을 수행합니다. 적에게 적중 시, 양손 발톱으로 강력한 어퍼컷을 연타하여 적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 바운딩 정확도: 바운드(웨어베어)가 대상에게 도약하여 주변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와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 모닥불 문장: 화염 토네이도가 이제 대상 위치에 폭발을 일으켜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화상을 입힙니다. 이 스킬은 기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경우 발동될 수 있습니다.
- 하품하는 입: 그리즐리 소환은 이제 주변 적을 지속적으로 태우는 불타는 곰을 소환하며, 해당 위치로 뛰어올라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 애쉬 몽거: 화염 토네이도가 이제 넓게 퍼지는 불의 고리를 방출하여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불태웁니다. 불태운 적은 생명력이 너무 낮아지면 폭발합니다.
- 황금빛 위엄: 그리즐리 소환은 이제 숲 덤불의 끊임없는 힘이 주입된 곰을 소환합니다. 이 곰은 기절시키는 가시로 공격할 수 있고, 원시의 힘을 소모하여 부활할 수 있으며, 적 무리 속으로 뛰어들어 조롱하라는 명령을 받습니다.
어깨
- 위대한 인내: 바운드(웨어베어)를 사용하면 대상 위치로 점프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흡수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이 활성화된 동안에는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 브레이의 나무껍질: 늑대인간일 때, 지속적인 피해 효과를 받는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 피츠팔드: 바운드(웨어베어)가 적을 공격할 때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 모호한 약속: 망글(웨어베어)이 이제 이동 방향에 따라 네 번의 연속 공격을 가해 적을 밀어냅니다. 이 공격 중에는 밀쳐내기 및 제어력 상실에 면역입니다.
- 모두 먹잇감: 늑대인간일 때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20% 증가하고, 적으로부터 5야드 이내에 있는 아군 한 명당 피해가 5% 감소합니다.
- 풍요의 더미: 바운드(웨어베어)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기본 공격이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0.5초씩 감소하며, 최대 2초까지 감소합니다.
- 사냥의 전율: 늑대인간일 때 처치한 적 한 명당 원초의 힘을 3만큼 생성합니다. 1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바르가이스트 등대: 늑대 소환은 이제 불늑대를 소환하여 당신과 함께 싸우고 적을 불태웁니다. 불늑대는 불을 뿜도록 명령받고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 소어스컬: 까마귀 떼가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증가시킵니다.
- 위대한 존재: 늑대 소환은 이제 적을 공격할 때 원시 힘을 소모하여 피해가 감소하는 단일 늑대를 소환하며, 적을 향해 돌진하도록 명령할 수 있습니다.
자연의 궁극적인 수호자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