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 밸런스 변경
소환수에게 주는 피해 100%로 감소.
6초 이내에 피격된 동일한 플레이어의 제어상실 효과 감소. 100~70~49~34.3%
- 최근에 cc기 위주의 빌드를 쓰고 있었는데 이짓도 끝났군요. 상대 스킬 끊는 거 이외의 효과가 없을 거 같습니다. 다시 밀치기 계열로 돌아가야 하나... 법사 세탁기는 전혀 영향을 안받는 패치네요. 이게 맞냐 블자4야?


악사
다발사격: 데미지가 20% 증가했습니다.
자동쇠뇌: 재사용 대기시간이 18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공격력이 39% 증가했습니다.
- 다발 사격도 강화되니 차라리 몰살 빌드나 할까....


악마사냥꾼 아이템
복수
살인(머리. 복수 사용시 극대화 증가): 더 이상 생명력을 잃지 않습니다. 치명타 확률 보너스가 12%에서 10%로 감소했습니다.
- 복수 소환수 강화용으로 쓸만할지도.

파멸의 길(바지. 복수 사용시 피해 증가): Essence Mastery에 따라 증가하는 회피 등급에 보너스를 추가했습니다.
- 회피? 바지는 쓸만한 정수가 많아서 어떨지 모르겠네요. 복수 소환 사용할 때 본체는 피해다니라는 건가?


연막
찐득한검은비(주무기. 제어방지 연막):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애니메이션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 시전 시 짧은 후퇴를 추가했습니다.
- ??? 오히려 너프 아닌가? 도망가면서 쓰거나 접근할 때 쓰려면 탈출처럼 반대방향으로 지정해야 하는데 불편할 거 같네요.

추위의 집중(바지. 냉기 연막 폭탄): 냉각되는 대신, 적중당한 적들은 이제 2초 동안 동결됩니다.
- 빙결로 바뀌긴 하는데 제어상실 너프 패치와 2초밖에 안된다는 점. 바지정수에 연막이라는 게 큰 걸림돌이네요. 냉기만 걸리던 이전 보다는 쓸만한 정도... 참고로 연막 수류탄 계열도 강령 뼈벽에 막힙니다.


다발
겨울의 숨결(주무기. 냉기 다발):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화염 다발(주무기): 사격 데미지가 20% 증가했습니다. 화상 피해량이 20% 증가했습니다.
- 다발 사격 관련 정수는 모두 피해가 증가합니다.

몰살: 공격력이 56% 증가했습니다.
- 몰살 빌드 하라고 떠밀어 주는구나. 그런데 이거 영문판 이름이 핀포인트 오버플로네요. 이게 어쩌다 몰살로 번역된거지?

피곤한 질책(주무기. 랜덤 기절 다발): 피해량이 20% 증가했습니다.
- 기절이 확률로 발생되는 정수라 안쓴지 오래....


자동쇠뇌
이실의 차분한 파괴(머리. 자동쇠뇌 박격포): 재사용 대기시간이 18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데미지가 27% 증가했습니다.
- 이게 dps가 가장 높은 자동쇠뇌였는데 얼마나 세졌을지는...

얼어붙은 수호자의 시야(머리. 냉기 자동쇠뇌): 재사용 대기시간이 18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공격력이 48% 증가했습니다.
- ?? 왜 이것만 더 강화가 됐지? 원래 자동쇠뇌 dps 2위 였는데...

명사수의 전투투구(머리. 밀치기 자동쇠뇌): 재사용 대기시간이 18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데미지가 27% 증가했습니다.

자신만의 연발(보조무기. 자동쇠뇌 피해증가 표식 디버프): Essence Mastery 업그레이드는 더 이상 지속 시간을 증가시키지 않고 대신 Mastery 레벨당 데미지 보너스를 각각 8%/10.4%/12.8%/15.2%로 증가시킵니다.
- 적이 받는피해 8% 증가에서 15.2%로 버프됩니다.

문간의 멧돼지(머리. 그림자 자동쇠뇌):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9초로 감소했습니다. 공격력이 17%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