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에 추가되는 전설템 마법옵션입니다. 직업별로 2개씩 붙을 수 있습니다.
모든 전설템에 다 붙을 수 있는 거 같고 영원의 장비에서는 2개 확정.



악마사냥꾼

밧줄 도약: 이동 거리 1미터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04초 감소합니다. 최대 4회 중첩됩니다.
- 4중첩시 최대 0.16초 감소. 이래도 10m 이동해봐야 1.6초인데....

밀치기 사격: 밀치기 사격이 적과의 거리 최대 6미터까지 1미터당 추가로 3%의 피해를 줍니다.
- 최대 18% 피해증가. 중첩 언급이 없는 거 보면 중첩이 안되는듯?

다발 사격: 주 공격이 적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0.1초 감소합니다.
- 10회 공격해야 1초 감소. 중첩이 안되면 별 의미 없는듯.

투검: 투검의 칼날 개수가 1개 증가하고, 다수의 칼날로 주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 쇠뇌사격 2타처럼 두배로나가고 단일 딜량은 조금 내려가서 총 딜량이 조금 올라가는 개념일듯. 고행자 사용시 히트수를 늘리는데 좋을 거 같습니다.

+ 240407. 예상대로 칼날이 하나 더 나갑니다.  동시에 나가기 때문에 고행자 히트수가 추가되지는 않을듯. 공격 범위가 더 넓어지는 개념으로 봐야겠습니다. pvp에서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일반 1->2, 도굴꾼 1->2, 충전 3 풀6 -> 6 풀12, 부채꼴 6->7, 쿠션 1->2
 쿠션 같은 경우 던진만큼 튕기고 칼이 떨어지는데, 떨어진 칼을 주우면 대기시간이 감소해서 칼이 여러개 떨어지게 되서 상당한 이득이 있습니다. pvp에서는 역시 어떨지 모르겠네요.
 충전은 던지는 양이 두배가 되는데 고행자 히트수도 그만큼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도 전장에서는 잘 안쓰이는 정수라 써먹을 방법이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4중첩시에 어떻게 될지 상당히 궁금하네요.

난사: 난사가 10% 확률로 추가 화살을 발사하여 적중한 적에게 20,226의 피해를 줍니다.
- 난사 10회에 쇠뇌사격이 발사되는 거 같은데 좋은듯? 그냥 난사 피해 1회 추가면 10% 피해 증가나 마찬가지고.

복수의 비: 범위가 8% 증가합니다.
- 늑대 범위도 늘어나려나?

자동 쇠뇌: 10% 확률로 추가 화살을 발사하여 적중한 적에게 24,870의 피해를 줍니다.
- 이것도 추가 회살인데 데미지를 보면 쇠뇌사격 같은데... 아니라면 역시 10% 피해 증가라고 봐야...

회전 표창: 기술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회전 표창 1개가 자신 주위를 돌며 주위 적들에게 7,050의 피해를 줍니다.
- 회전 표창이 사용되고 있는 상태에서 주변을 도는 회전 표창이 소환되는듯.



장비 옵션도 랜덤 마법 속성도 랜덤인데 특정 기술에만 적용되는 점이 마음에 안드네요.
무엇보다 효과를 테스트하기도 상당히 까다로운 느낌입니다.

디아블로2에서 있던 스킬 버프 옵션 같은 느낌.
있으면 좋고 아니면 말고, pvp에서는 이 옵션을 우선적으로 챙겨야 할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