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악마 사냥꾼

Abeyant Pyre(가슴): 연막이 이제 대상 위치에 화염병을 던져 적을 느리게 하고 불태웁니다.
+ 240225. 4초 라고 되어있지만 6초동안지속(이거 버그 아닌가?). 매염(산성폭탄)과 비교하여 총 딜량, 히트수 모두 높습니다. 매염의 완전한 상위호환. 고행자나 앙메트용으로 사용 가능.

죽음의 추가(주 무기): 쇠뇌 사격이 15%의 확률로 추가 사격을 가합니다.
- 쇠뇌사격 주무기 신정수. 주무기에 쓸 게 많아서 스킬 조합을 연구해야 할듯.
+ @240221. 정수레벨 최대치에서 28.5%의 확률이고 발사되면 연속으로 쏘는 느낌이 납니다. 3타째 두발을 같이 쏘면 바로 두발이 같이 나갑니다. 주무기 버프 계열의 영향은 받지 않습니다(주공격이 더 나간다고 비둘기가 하나 더 나가진 않습니다). 잉과응보론의 횟수를 더해줍니다.

컨버전트 문(바지): 기본 공격이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회전 표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15초 감소합니다.
= 240223. 그냥 쿨이 좀 줄어든다는 건데 원래 대기시간이 길지 않은 기술이라 딱히 큰 이점은 없는듯. 다른 회전표창 신정수를 함께 써봐야 성능을 알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일렉트럼 루나(오프 핸드): 회전 표창이 이제 제자리에서 회전하고 폭발하기 전에 경로를 따라 적을 끌어당기는 바람개비 칼날을 던집니다.
- 밀치기 회정표창. 회정표창의 설치 장소까지 적을 밀어내고 표창이 곧 폭발한다는 거 같습니다. 밀치기 사격의 대기시간 감소 버젼인 거 같네요.
+ @240229. 예상대로 밀치기사격(기본)과 유사합니다. 던질때 밀치기, 회전할때 끌어들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기본공격력 대비 던질때 100%, 장판피해 33%*3=100%(0.5초씩 1.5초), 폭발피해 100% 라서 총 300%가량의 피해를 줍니다. 대기시간은 8초인데 바지 신정수로 기본공격과 함께 쓰면 3~4초에 한번씩 쏠 수 있습니다. 회전표창 특성상 이동하면서 바로 던질 수 있어서 뒤로 도망가면서 추격하는 상대를 밀어내는 활용법이 있습니다.
 던질때와 폭발할 때(장판피해 3틱 제외) 화염폭풍 효과가 있습니다. 100% 두번이 1.5배 피해증가니까 꽤 좋네요.

아이즈 애블레이즈(헬름): 멀티샷이 불타는 적에게 타격을 가할 때 폭발을 일으켜 주변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불태우고 몰살을 쏘면 되는 건가? 피해량과 조건을 확인해 봐야 겠네요. 화염다발의 지속피해도 적용 되는지 궁금하네요.
+ 240226. 화염 피해를 입는 상대에게 다발사격을 맞추면 기본공격의 100% 정도의 피해가 추가로 들어갑니다. 몰살로 타수를 늘리면 5히트해서 기존 몰살 대비 피해량이 두배정도로 늘어납니다. 화염다발의 지속피해에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몰살 전용인듯. 다발 전용이지만 앙메트6세트와 피해량이 같고 다른 조건이 없어서 상위호환 같습니다.

Master of Coin(어깨): 밧줄도약이 이제 경로에 불을 붙이고 적을 불태우게 하는 불화살을 발사합니다.
- 불속성 밧줄. 장판은 아니고 집중된 의지처럼 이동 지점으로 날아가는 공격인지, 아예 도약 이동이 없어지고 원거리 공격만 하는지 확인 필요.
+ @240309. 밧줄 경로에 화염 장판을 깝니다. 4초이고 장판피해 자체는 서리장판보다 두배의 피해를 줍니다. pvp에서는 어떨지 모르겠으나 pve에서는 굳이 서리장판을 쓸 필요가 없으므로 이걸로 대체하는게 좋아 보입니다. 화염피해라서 밀치기사격의 화염폭풍 효과에 쓸 수 있어서 화염다발을 쓰지 않앋도 됩니다.
 240316. 장판피해라기보다는 장판에 맞으면 화상 지속 피해를 입는 거 같습니다. 연회가 적용되니 죔쇠도 적용될 겁니다. 장판 피해 자체는 어느정도 피해가 발생하는지 파악이 안되네요. 자체 피해 없이 지속 피해만 거는 거 같습니다.




악마사냥꾼 스킬

난사: 데미지가 30% 증가했습니다. 이제 한 번에 최대 3명의 적에게 사격할 수 있습니다.
- 난사 피해 증가. 동시에 3명 타격. 정수 없는 기본 난사에만 해당할듯.

악마사냥꾼 아이템

검은발톱: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9초로 감소했습니다. 공격력이 140% 증가했습니다.
- 한방향으로 쏘는 난사. 방향 전환이 안되서 안쓰이는데 피해량을 많이 늘려줬네요.

혼란: 피해량이 30% 증가했습니다. 이제 한 번에 최대 2명의 적에게 사격할 수 있습니다.
- 범위공격인데 동시에 두명 타격, 피해량 증가. 두 대상이 겹쳐있으면 피해량 160% 증가나 마찬가지. 탄이 떨어지는 속도가 느려서 잘 안씁니다.

스지카르: 공격력이 48% 증가했습니다.
- 레이저빔 난사. 피해증가. 고행자앙메트 난사 빌드 핵심.



점프 스킬
점프 능력으로 인해 맵에서 나갈 수 없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여기에는 Demon Hunter's Daring Swing 및 Barbarian's Leap과 같은 능력이 포함됩니다.
- 전에 밧줄도약이 벽을 넘어가게 허용 했다가 다시 되돌렸다가 더 너프했다가 다시 복구됐는데 어떻게 적용됐을지 체크해봐야 함. 그다지 기대는 안됩니다.





총평
 쇠뇌사격 강화, 회전표창 밀치기와 앙메트 사용 권장 불속성 몇가지 추가.

 난사는 기본 난사가 다수 타겟, 정수 난사들은 피해량이 대폭 증가했습니다.

 현재 전장 메타에 그다지 도움은 안되고....

 스지카르 난사 빌드가 더 쓸만해진듯.
 비투+밀치기사격보다 고행자앙메트+스지카르난사 이쪽이 더 좋을지도?(패치 전에는 딜이 부족했음. 대신 8초 연막을 사용해서 극대화를 계속 걸면 비슷해짐. 그런데 이번에 자체 피해량 48%가 증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