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blizzard.com/en-us/diablo-immortal/24078319/slaughter-beyond-the-precipice-of-horror




악마 사냥꾼

칼 함정: 폭발 효과가 더 이상 지연되지 않습니다.
Inescapable Raptor(서리덫. 칼 함정): 폭발 효과가 더 이상 지연되지 않습니다.
Faint-Kiff(갈고리덫. 나이프 트랩): 폭발 효과가 더 이상 지연되지 않습니다.
불가피한 지옥불의 다리보호대(화염덫. 칼 함정): 폭발 효과가 더 이상 지연되지 않습니다.
Clutching Nails(이동불가덫. 나이프 트랩): 폭발 효과가 더 이상 지연되지 않습니다.
Dancing in Place(질주불가덫. 나이프 트랩): 폭발 효과가 더 이상 지연되지 않습니다.
- 대부분의 덫의 발동 딜레이가 제거됐습니다. 이걸 이제야 바꾸다니, 한심한 것들. 활용가치가 대폭 올라갈 듯 합니다.


우아한 보복(센트리): 센트리 업그레이드로 인한 보너스 피해가 모든 마스터 레벨에서 증가했습니다. 첫 번째 업그레이드 시 Sentry는 피해 감소 기능을 제공하지 않지만 다른 Sentry의 기본 체력을 증가시킵니다.
레벨 4 마스터리(최대):
레벨 2 센트리의 보너스 피해가 190%에서 260%로 증가했습니다.
레벨 3 센트리의 보너스 데미지가 380%에서 520%로 증가했습니다.
다른 마스터리 레벨도 같은 비율(x1.37)만큼 증가했습니다.

Widow's Bite(센트리): 현재 소모되는 생명력이 5%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보호막 양이 최대 생명력의 3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분노의 파편(투검):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동일한 대상을 타격하는 추가 칼 하나당 피해 감소량이 70%에서 50%로 감소했습니다. 한 번에 최대 4개의 칼로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 샷건 투검입니다. 30%*6에서 50%*4로 바꼈습니다. 그래도 사용하진 않을듯.

백개의 눈에 띄는 그림자(다중 사격): 보호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에서 550%로 증가했습니다.
- 일백의 어쩌고 하는 어깨 정수입니다. 보호막에 대한 피해가 대폭 증가했습니다. 다발밀치기 정수 포기하고 이거 넣는게 더 나을지도.



악마 사냥꾼

최선의 재량(탈출): 마스터리 레벨이 높아질수록 받는 피해당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변경되었습니다.
수준 1: 변경되지 않음.
레벨 2: 최소 시간이 1.2초에서 1.15초로 감소했습니다. 최대 시간이 3.6초에서 3.45초로 감소했습니다.
레벨 3: 최소 시간이 1.4초에서 1.3초로 감소했습니다. 최대 시간이 4.2초에서 3.9초로 감소했습니다.
레벨 4: 최소 시간이 1.6초에서 1.45초로 감소했습니다. 최대 시간이 4.8초에서 4.35초로 감소했습니다.

- 탈출 대기시간 감소 머리 정수가 너프됩니다. 줄일 수 있는 시간이 10%가량 감소했습니다.




* 악사 총평
 탈출 재사용시간 감소 정수 너프는 워낙 고성능이었으니까 줄여도 여전히 좋을듯.
 덫의 발동 시간 삭제가 가장 눈에 띄는데, 이렇게 해도 비주류일 가능성이 큽니다.
 다발 사격 방어막 피해 정수는 괘 좋아보이고 이외에 자동쇠뇌와 투검은 별로인듯.

 덫을 제외하고 기존 플레이에 큰 변화는 없을 겁니다. 덫도 기존 빌드와 조합하기 보다는 법사 비슷한 방식으로 빌드를 새로 짜게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