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할때 받는 경험치는 품질에따라 달라집니다

결과물이 일반이냐 혹은 hq 템이냐 에따 라 달라지는게아니라

완성될때 자기가 스킬로 올린 품질수치 만큼 보너스 경험치를 받는거같네요


예를들어

품질 100/500 인 상황에서

하나는 일반템 하나는 HQ템이 나왔다치면

둘의 경험치는 똑같이 나오네요


그리고 재료를 HQ 템으로 넣으면 품질이 올라가긴하는데

이건 경험치랑은 관계가 없는거 같네요


예를들어 

일반재료들을써서 품질 0/300 시작해서 300/300 해서 hq100% 만들어서 받는경험치랑

hq재료들을써서 품질 150/300 시작해서 300/300 해서 hq100%만들어서 받는경험치는

hq재료들을 써서 올린제품은 품질을 150밖에 올리지 못해서 일반재료로 300을 올린 경우보다

획득경험치가 더 작습니다 .

자기가 스킬로 올린 품질만큼 보너스 경험치를 주네요

이 점 참고하셔서 경험치용 템에 hq재료 낭비하지 마시고

필요할때만 쓰는 전략도 필요할꺼같네요

전 몰라서 hq템 만들면 무조껀 좋은줄 알고 막썻는데...


그리고 고품질 최고품질은 결과물에 영향을 주는게 아니라

품질을 올릴때 더 많이 올려주는 크리같은 역활을 하네요

고품질 1.5배 최고품질이 3배 가량 크리터지는거 같네요

이점 참고하셔서 제작할때 도움되길 바랍니다.

이태리 장인이 명품을  한땀한땀 만드는 기분을 느껴보세요 ㅋㅋㅋ

%추가%
제작공정횟수는 경험치랑 관계가 없다.


#요약#
1.제작완료시 받는경험치는 자기가 스킬로 직접올린 품질에 비례한다.

2.고품질 최고품질은 작업이아닌 품질관련 스킬에만 반응해서 품질을 올려준다

3.HQ 재료는 경험치용 제작템에는 쓰지말자.
 
읽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추천좀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