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바서버에서 활동중인 조성입니다.


제작자가 DX11 버전은 안된다고 해서 DX11에 적용시킬 생각을 전혀 안하고 있다가
인벤닉 "류아네린"님께서 DX11 버전의 BassAddress 포인터를 알려주셔서 가능한지 확인해봤습니다.
결과는 가능하다 판단하여 프로그램에 적용해봤습니다.
제작자가 DX11 버전이 안된다고 한 이유는 
DX11버전은 64bit 프로그램인데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Native 함수중 하나가 32비트 전용 함수였기때문이라 판단,
타입변경만 하니 문제 없이 잘 되는것을 확인했습니다. (잡소리잡소리)
진작에 해볼껄 이제와서 확인해본것 죄송합니다 ( _ _ ) 꾸벅

무튼 DX9 와 DX11 동시 지원 가능하게 적용되었습니다.
(프로그램내에는 파판14 다중 클라이언트를 지원하게 되어있는데
파판14가 다중 클라이언트를 지원하지 않는걸로 압니다만 혹시 모르니 그대로 두었습니다)

정보를 알려주신 인벤닉 "류아네린"님께 감사드립니다.

--------------------------------------------------------------------------

DX11 및 3.1패치에 맞춰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분들도 새로 받아주세요!

프로그램을 새로 다운로드 받으시는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 실행 순서입니다.

1. 파판14 실행 후 빛 수치를 확인할 케릭터로 접속노우스or브레이브 무기 장착
2. 프로그램 관리자모드로 실행
3. 파판14 창모드로 전환
4. 위 그림에서 "Reset Overlay Position" 클릭
5. 파판14 창 왼쪽위에 있는 오버레이를 원하는 위치로 이동
6. 파판14 원래 화면모드로 전환
7. 오버레이를 클릭해서 %, 수치 중 원하는 표기방식 설정

※ 주의사항
 - 일부 백신프로그램에 의해 실행이 안될 수 있습니다.
   실행을 원하시면 백신 프로그램에서 예외설정해주세요.

아래 그림은 브레이브 무기 장착시 표시되는 오버레이입니다.


DX11 버전에서 정상 작동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 인벤쪽지, 인게임(시바서버 조성) 귓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