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수십번 트라이, 클리어를 하면서 느낌으로 알게된 사람들은 알고있지만 딱히 자각하지않은 팁이라 생각됩니다.

 쫄보느라 정신없이 돌아다니는 분들에게는 어느정도 좋을거라생각하고

 찾아보면 이런저런 이득이 있을 거 같아서 올리며

 일부에게라도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 예시 1 > (캐릭터 위치가 아주 약간 다름)

 베타는 미리보기로 8명의 플레이어에게 원할하게 기믹을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사실상 고정된 패턴이 존재합니다.
 
 이패턴은 딱두가지로 고정적이며(좌우반대) ,  자기 캐릭터가 서는 위치 만으로도 파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해당 위치에서 받는 기믹 또한 고정이기 때문에
 분신이 생기기 전에 죽었던 사람들에 의해 사라지는 일부기믹도 판별가능합니다 
 (특히 줄기믹)

 색깔원으로 표시해서 구별해 설명하면
 맵 외각에 붙은 노란색원 (1명) : 무조건 접촉보호(빛대장) 입니다. 
 맵 외각에 붙은 검은색원 (2명) : 제일외각에 붙은 사람은 무조건 도망감시(어둠대장) 입니다. 
                                    그리고 대장옆에 붙은 한명은 무조건 '줄이 안달리는 도망금지(어둠쫄)' 입니다.

 이 두 대장들은 항상 한쪽에 같이 붙어있습니다. 
 이로 알 수 있는 사실은 베타의 미리보기는 딱 두가지만이라고 알 수 있죠

 C징(6시) 에 붙은 노란색 원 (1명) : 무조건 '파란줄이 달리는 접촉금지(빛쫄)' 입니다.
 6시 빛쫄 옆(5시, 7시)의 파란색 원 (2명) : 둘다 무조건 도망금지(어둠쫄)은 확정입니다.
                                               단 여기서 '대장'들의 위치에 따라 달리는 줄이 바뀌는데
                                               대장들이 서 있는 곳에서 가까운 어둠초록줄 확정. (그림의 경우 왼쪽)
                                               대장들이 서 있는 곳에서 먼 어둠파란줄 확정. (그림의 경우 오른쪽)

 12시 근방(1시 or 11시) 태엽 위에 서는 노란색 원 (1명) : 
                  무조건 '초록줄이 달리는 접촉금지(빛쫄)' 입니다.
 12시 근방(2시 or 10시) 빛대장으로 부터 정반대편에서는 주황색원 (1명) : 
                  무조건 '쉐어가 달리는 접촉금지(빛쫄)' 입니다.

 정리

 1. 구석에 붙으면 무조건 대장
 2. 구석에 두명이있으면 무조건 어둠대장과 줄없는 어둠쫄
 3. 12시쪽으로가는 두명은 무조건 빛쫄 6시고정도 빛쫄
 4. 6시빛쫄 양옆의 둘은 무조건 어둠쫄 고정 ( 줄 판별만 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