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가 : 20/04/24 21시
천동 4층과 웜홀 페이즈 바닥은 무늬가 같으므로 미리 무빙 연습을 하고 가면 좋다

5.2패치에서 징을 변경할 수 없으니 이 방법은 안 된다? 별로다? 안 좋다? 왜 하는지 모르겠다?
아니다! 징에 연연하지 마라!

징은 그저 직관적인 설명을 위해서 그리고 5.1에서는 징을 변경할 수 있기에 사용한 것이다.
바닥 무늬만 확실히 인지하면 징은 없어도 된다.

A/B/C/D징은 있으나 마나고 1/2징은 십자 성례를 안맞는 경계선이자 짝수 돌진을 최대한 짧게 유도하는 위치이다.
그리고 안전지대를 빠르게 파악하기 위한 깃발 정도...? 즉, 필수가 아니라는 뜻이다. 

알렉을 6시로 두고, 보이드 뜨는 위치에 따라 홀수는 보이드 위로, 짝수는 보이드 아래로 내려가면 된다.

스크린샷에 표시한 파란색 영역은 모든 홀수 주사위 처리가 가능한 영역이다. 
그냥 영역 내에서 외곽을 바라 보고 부채꼴 장판을 빼면 된다. 
다른 홀수 대상자들이 몰려 있는 보이드 경계면 근처(홀수 본진)만 피해라.
순추가 짝수한테 가는 돌진에 쓸릴 수도 있으니까. 

스크린샷에 표시한 빨간색 영역은 모든 짝수 주사위 처리가 가능한 영역이다. 
내부 원형 2개는 슈퍼 점프를 유도하는 주사위 2번 대상자가, 외부 원형 2개는 나머지가 사용한다.
짝수 대상자는 명확하게 그려져 있는 바닥 표식을 보고 자리를 찾아가 주사위를 처리하면 된다.



+ 추가 : 20/05/05 22시

시작 지점에서의 웜홀 징 위치는 위와 같다.
1번과 2번 징이 바닥 경계면에 닿아있기 때문에 찍기 쉬운 편. (클릭해서 크게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