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기준 한섭용 프로그램입니다

파판14 한섭과 미터기(해루봇)을 동시에 켜는 배치파일(bat)을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가끔 파판은 켰는데 미터기를 깜빡하고 안켜서 눈물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를 방지하기 위하여 만들게 되었습니다.

추가적으로 같이 실행시킬 프로그램이 있다면 그것도 추가해줄 수 있습니다(디스코드, OBS Studio, 팀크래프트 등등)

Visual Basic으로 코딩했으며 요구되는 .NET Framework 버전은 4.6입니다.
다만 해루봇이 구동하려면 닷넷4.6을 요구하기때문에
이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해 추가적으로 설치할 것은 없습니다.

글로벌 서버는 해보지 않아 어떻게 실행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글로벌 서버하고는 연동이 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누가 알려주신다면 코드를 수정할 예정입니다


혹시 바이러스 걱정 하시는 분들이 있을까 싶어서 Kaspersky Free로 검사한 이미지를 첨부합니다.
애초에 프로그램이 하는 일이 파일을 선택하고 bat파일을 만드는 일밖에 하지 않는 단순한 프로그램이라
크게 걱정하지는 않으셔도 괜찮을겁니다.


p.s 피드백이나 버그 수정사항이 있는 경우에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업데이트 내역

2020/06/07 첨부파일을 일부 추가했습니다. 오류찾기 for 한섭.exe는 미터기 실행 자동화 프로그램.exe와 하는짓이 거의 똑같지만 오류찾기로 만든 배치파일(bat)은 실행시켜보면 뜨는 창에 여러 글자들이 출력되게 됩니다.
만약 배치파일을 실행했는데 제대로 동작이 안된다면 오류찾기를 실행시켜서 자동화 프로그램을 썼을때와 똑같이 해보고 그렇게 만들어진 배치파일을 실행시켜서 창에 출력되는 글자들을 확인해보면 됩니다. 거기서 오류가 출력될 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는데 잘 모르겠다 하시면 캡쳐해서 댓글로 달아주신다면 확인해보겠습니다.

2020/06/09 파일명에 공백이 있는 경우 실행이 제대로 안되던 문제 수정

2020/06/24 시작 메뉴에 바로가기를 만들었고 아이콘이 깨져서 이상하게 표시될 때 복구하기용으로 아이콘 파일(ico)을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