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저 4층은 전-후반이 분리가 되어있지 않은 관계로 통상적으로 탕약을 전반에 2회(0분,6분), 후반에 1회(12분)에 먹습니다.
위 방식은 초기주차엔 별 문제가 없지만 주차가 지나고 파티 DPS가 좋아질수록 6분 버스트에 탕약은 커녕 쿨기도 제대로 못 빨아먹고 보스가 잡히는 일이 발생합니다. 8연쉐어 때리는 동안엔 보스가 남아있기 때문에 글쿨은 돌릴 수 있지만, 오버딜은 전부 0으로 집계되기 때문에 사실상 6분 탕약 버스트를 허공에 날리는것과 같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되는 택틱이 후반035시너지입니다.
6분에 도는 2분 시너지를 아끼고, 1분 버스트만을 사용해 전반을 넘깁니다. 
후반은 다음과 같이 시너지를 사용합니다.
후반0분: 후반 오프닝(탕약)
후반3분: 회천동지 후 퀘이가
후반5분: 팔연광탄2(탕약)


주의할 점: 
후반 2분에 도는 시너지를 바로 누르면 안됩니다. 쌍아폭풍격 구간이기 때문에 안 닿는 파티원도 생기고 딜하기 좋은 환경이 아니라서 1분 킵합니다. 
위 방식대로라면, 런타임 전체로 봤을때는 2분 시너지의 캐스트수가 1회 손해이나
(0/2/4/6/8/10/12->0/2/4/7/10/12)
어차피 6분에 죄다 오버킬로 들어가는것도 사실상 안 쓰는것과 차이가 없기 때문에 DPS적으로 이득입니다.

추가적으로, 2분 시너지 스킬이 아닌 단발성 딜 스킬(ex.용기사 화룡강타)은 그냥 쿨마다 지르는게 캐스트수를 한번 이득볼 수 있으므로 쿨마다 지르는게 좋습니다.

참고영상
https://youtu.be/eXGpCztl_NE?si=Qe4hQvDT9XLRdByw

장점은 버스트 스킬이 오버킬로 들어가지 않아 오롯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 후반에 탕약묻는 2분 버스트를 2회 사용함으로서 후반 킬타임을 버스트 직후에 끊는게 용이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단점은 전반 딜이 애매해 전반 클타임이 늘어질 경우 2분 시너지 횟수만 손해보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

아래 두 로그는 조합은 물론 파티원이 같고, 후반 035냐 정공법이냐 차이만 있는 로그입니다.


▲후반 035 택틱에서의 딜, 업로드 시점(7주차 토요일) 월드 RDPS 9위

▲정공법에서의 딜

환랑초래 진입에 보스 피를 10%내외로 깎아낼 수 있는 파티라면 시도해볼만 합니다.
잘만 된다면 리턴은 확실한 택틱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