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11-01 18:38
조회: 1,459
추천: 0
9/22 신한님의 사과문대해.안녕하세요.
리바이어선 부대 부대장 헤리언입니다.
9월22일 "신한"님과 저희 길드 부대원중 한명이었던 "소환술"과 인던상에서 욕설 문제로 인해 분쟁이 일어난 상황이 있었습니다. 당시에 저희 길드쪽에서 소환술은 제작에만 몰두하며 조용히 게임만 하는 사람이였고 평소에 음성챗에도 잘 안 오시던 분이 레이드콜에 오셔서 자신은 그런적 없다고 하며 억울함을 강력하게 호소하셨습니다 그래서 부대장인 제가 나서서 그럼 당시 로그를 확인을 해보자했습니다 하지만 당시에 너무 시간이 지난 상태라 로그 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였고
결국 서로 오해를 한거라 생각하고 신한님이 오해에 관한 사과문을 올려주셨습니다.
그런데 10월 30일날 "소환술"이 부대에서 탈퇴는 되는 사건이 일어나고 욕설을 하고 나갔습니다.
그뒤 저희 부대원중에 한분이 "소환술"과 귓말로 이야기하던 중 "신한"님과의 사건이 자기가 한게 맞다고 이야기했다더군요.
신한님도 저에게 귓말로 "소환술"이 자기한테도 그 사건이 자기가 한게 맞다고 귓말이 왔다고 해주시더군요.
때문에 당시에 판단을 제대로로 하지 못 하고 부대원의 말만 믿고 "소환술"의 편을 든 점과
제가 조금 더 상황을 잘 판단하고 했으면 저희 길드나 신한님의 이미지 안 좋게 되지 않을텐데 제가 부대원에 대한 관리나 이런 면에서 신경을 조금 더 쓰겠습니다.
이런 글을 올리는 이유는 한 부대장의 판단이 길드나 한사람의 이미지에 커다란 상처가 된다걸 다시 생각하게 되어서입니다. 익명성을 가지고 하는 게임이지만 서로 믿을수 있는 관계가 되었으면합니다.
신한님에게 다시 한번 개인적으로 사과드립니다.
톡으로 상황을 잘 들어주신 신한님에게 고맙고 믿어주신거 감사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에 좋은 일로 서로 이야기했으면합니다.
EXP
2,914
(28%)
/ 3,201
|
afkhif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