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사건으로 성자가 24위까지로 늘리고... 아 직장인도 휴가 안써도 가능하겠다하고 모를할까 기웃기웃거리고..

수요일 야근하고 이때 보세하다가 목요일보고 목수가 점수가 가장낮길래 이거다 생각하고 랭킹전시작..

이때 알아야했는데.. 딴제작직을 해야하는데. 목수를시작..

금 토까지는 여러방식으로 이것저것 하다가 일요일부터 감이오고

점점 방식이 숙련되었습니다. 오프너는 진가 교묘한 손놀림 전념1번(상태따라 전념2번 아니면 진가후 전념 집중가공

등등..) 전념 성공하면진행 실패하고 전념2번 성공하면 진행 아니면 전부 중지. 공경 강행도 6번연타로 실패하면 바로중지.

이렇게 정신집중 6~11상태로 가니 쉽게 6만~맥스 품질이 가능했습니다.(이러다보니 상태따라 스킬쓰는게 가지각색..)

공정도 빠를때는 29공정 보통은 33~40공정으로 마무리 가능했습니다.

일요일 46만점으로 마무리후에 월요일 부터 목요일까지 화요일 상태안좋을때만 8만점정도 나머지는 9~10만점 가능했으며

목요일 제외 오후9시부터 새벽1시까지. 목요일은 늦게와서 9시반시작 명인물약7개로 110개 제작했습니다.(소요시간3시간

20분정도)  이때 알았습니다.. 아 부란다님이나 다른 랭커분들이 이렇게 뽑았구나..3~4시간에 10만점이 가능하구나..

마무리는 83만2천점. 목수 성자컷보니 76만점.. 원기옥 예상하고 기를쓰고 한게 어찌어찌 18위로 마무리 했습니다.

카벙클섭이시고 직장인이면.. 5.4부흥은 3일정도 휴가 쓰는거 추천합니다.

아무리봐도 카벙클은.. 12위컷 안정권이 120만점이상으로 보여요.. 그나마 지금은 24위까지라 

휴가 안쓰고 잘거다자고(월~목은 1시간 늦게 취침..) 마무리 햇습니다.

그렇게 오늘이오고 오늘은 일하면서 일은 손에 안잡히고..

원기옥14명이 쓰면 어떡하지 덜덜떨고..(7분은 쓴건지 주르륵 미끄러지는 순위..)

그래도 고난도 제작하면서 별의별 상태에서 성손 밑가공 절약가공 알맞게 쓰는 재미는 있더군요.

이제 천천히 50만업적이나 다음 어류페치나 기다리면서 느긎하게 하면될듯하내요.

신생때 비전서2권 연다고 몸비틀어서 하고난다음으로 재미있게 제작했습니다 ^^

다들 고생하셨고. 5.4에는 느긎하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