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부



시작

도던 (함성) - 육중 (전짜 보복) > 격변 오프닝 사용

보복 2초 쯤 뿌리치기 > 이후 방패연격 앙갚음

방패연격 돌진 한명 맞은 뒤에 쉐어 맞으로 합류하면서 경각 - 1글쿨 (직감 함성)

후에 눈위치 확인하신 후 전질을 키셔서 빠르게 주차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F 변형

최초 F 변형 후 넉백 1:1 > 이후 철벽

파이라 앙갚 이후 평타구간 캐스터님에게 구원 요청 합시다. (뒤 탱버때 쿨 돌아요 / 없어도 무관)



MF 분리 - 1 연계

분리 캐스팅 중에 뿌치 or 분리 후 중앙 집합때 뿌치

밀쳐지면서 힘의 해방, 간파(혹시나 외곽 끝으로 주차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

주차 완료후 직감

홀수 주사위라면 맹공으로 붙은 후 1글쿨 철벽 / 2글쿨 3분의 2지점 앙갚

레이저 세례 > 전짜 보복

태양 광선 > 철벽 전짜 보복 재활 (힐업 늦을 경우 조금은 버틸 수 있어요)

연계 뒤 직감 쿨 돌면 직감 사용 후 레이저 세례때 뿌치 앙갚



2연계

방어 프로그램 시전시 경각(할 수 있는게 극대화 방지 뿐...)

이후 태양 광선까지 생존기 동일하게 사용합니다.

주사위 후 레이저 세례는 1연계 레이저 세례 앙갚을 빨리 넣으면 쿨이 돕니다.



리밋 페이즈

딜리밋일 경우 지원프로그램때 플레어가 당첨이 되신다면 반대편으로 이동하면서

철벽쿨이 도니 수태와 철벽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후 플레어는 보복 등 생존기 많음.

탱탱근일 경우 평타 뎀감용으로 철벽 > 남은 생존기를 올려줍니다.


> 전반부를 진행하면서 원초의 해방 타이밍을 분리 캐스팅때 넣는 방법과 분리 후 M에게 오프닝 시작으로 넣는 방법 두 가지를 해본 결과 개인적으로는 분리 캐스팅때 넣는 방법이 후에 돌아오는 해방을 넣기가 편했습니다.


후반부

후반부는 1A식(1313), 영식 파동포 135 무적을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풀 파밍이 완료된다면 올 파태로 가능 할 것 같습니다. 구원은 135 모니터 24 파동포가 베스트입니다만 공팟의 경우 모니터 구원으로 가는 파티가 많았습니다. 앙갚은 이온앙갚입니다. 



시작

도던 (전짜 함성) - 육중 (경각 간파) > 이후 격변 오프닝 사용

1엔버그 두번째 줄(가까운 탱꺼 터뜨리면서) 철벽 직감

직감의 경우 두번째 줄을 터뜨리시면서 보스 정면에 자리잡은 후 키시는게 안전합니다.

1모니터 - 철벽 구원 앙갚(나이트)



1헬로월드

1헬로월드 캐스팅 끝난 후에 뿌치 사용 / 써클탱, 파징탱 모두 전질 활용

1. 써클탱일 경우

써클 터진 후 오류 수정 써클(27~26초 보복)

기시 1133 기준으로 헬로월드 시전 후 글쿨 (기피) - 글쿨 (격변 전질) - 글쿨 > 이동하면서 수태 함성(게이지 100) > C징에서 처리

써클 터진 후 맹공 도발 원초의 혼 보복 > 2번 쉐어 같이 > 이후 혼자 쉐어때 원초의 혼 추가(없어도 무관, 안정성을 위해서라면 추천)

맞은 후 평정 간파 > 해방 쿨 오면 파태 해방

2. 파징탱일 경우

파징 4~3초에 보복

기시 1133 기준으로 글쿨 - 글쿨 (격변) - 글쿨 (보복 함성) - 글쿨 (전질) - 글쿨 (기피 수태) - 원초의혼 or 글쿨 > D징에서 처리

쉐어 처리 후 맹공 도발 이후 써클탱 쉐어 같이 맞고 평정

> 힘의 해방은 사용 하는걸 추천합니다.



1파주주 ~ 2엔버그 전

이온 처리 후에 보스가 중앙에 와서 파주주 캐스팅을 하면 경각 직감(쿨 오자마자 사용)

1파주주 캐스팅 완료 후 맵 외곽에 손 3개 모습 확인 한 뒤에 전짜

2영식 파동포 감싸기 or 나이트 대상일 경우 수태 원초의 혼, 철벽 중 택 1

> 풀 파밍일 경우 철벽이 없어도 풀피 + 전짜 + 고무가 있다면 파태로 충분히 생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베스트는 구원...

2영식 파동포때 철벽을 아꼇다면 영식 파동포 시전 뒤 최대 1글쿨 후 철벽

2모니터 > 철벽 앙갚(나이트) - 철벽이 없을경우 수태 원초의 혼 + 모니터 맞은 뒤 평정심

2모니터 후에 간파를 올려 조금이라도 받넘을 띄우면 좋습니다.

아카이브 X 시전 완료 후 보스가 중앙에 가면 자리 잡으면서 뿌치(쓸 곳이 없습니다)

3영식 파동포 1:1 재활 > 영식 파동포 맞은 뒤에 보복 + 직감 쿨 돌자마자 직감



2엔버그 ~ 2헬월 전

1엔버그와 동일

2줄 터뜨리면서 철벽 경각

3모니터 철벽 구원 + 바로 조금 뒤에 전짜 쿨 돌자마자 전짜

아카이브 올(쫄페) 처리 후 앞뒤좌우 캐스팅 완료한 뒤 직감

2헬월 시전 완료 후 직감 뿌치



2헬로월드

2헬월은 1헬월과 동일 합니다만, 원초의 혼 게이지가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있다면 써클 탱은 2번 징 쉐어 맞을 때, 파징 탱은 1헬월과 동일하게 D징에서 처리할 때 원초의 혼을 사용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수태를 추천합니다.



2파주주 ~ 전멸기

전체적으로는 1파주주와 동일 합니다. 그러나 2파주주 캐스팅 때는 직감이 없기 때문에 경각 간파 2파주주 캐스팅 완료 후 손 팝업 확인 하고 전짜를 사용합니다.

4영식 파동포 > 전짜 철벽 or 수태 원초의 혼 전짜

4모니터 > 수태 원초의 혼 or 철벽

5영식 파동포 1:1 재활 > 이후 직감

보복을 아낀 뒤 5모니터때 보복을 사용합니다.

이후 동일 아카이브 올(쫄페) 끝나고 철벽으로 전멸기 전까지 뎀감

마지막 뿌치는 아카이브 x때 사용해도 괜찮고 5모니터 뒤 이온유출에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뿌치는 전멸기 마지막 이온유출때 쿨이 돌기 때문에 필요시 마지막 이온유출때 직감, 전짜 등으로 강화 뿌치를 사용합니다.

영식 초기이기 때문에 최대한 안정성 있게 원초의 혼을 많이 사용하도록 구성했으며 이후 템렙이 올라감에 따라 원초의 혼은 빼셔도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