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펜리르] Norah
대상자: [초코보] Minho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2-05-23 새벽 한시경~다섯시 까지
* 사건 내용
:
요약본: '깨긴 했지만 모르겠어요 미숙파티'에 현자가 들어와서 탱밑딜, 힐밑딜하던 음유 무도가 내비두고 멀쩡히 딜하던 사무 머리채뽑음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이후 현자가 새벽 3~4시쯤? 인벤 자게에 글을 하나 올림/삭제된 관계로 다른분께 링크드릴때 떳던 이미지로 대체합니다. 참고로 마주서기는 리퍼님이 받으셨습니다.








이후 자게에서 많은 분들이 템랩 이전에 다른 딜러 딜 문제인데 사무 머리채를 왜잡냐 댓글이 많이 달리자 자게에 쓴 글 삭제 이후 디엠옴




그냥 파티 그대로 미숙파티였습니다. 다들 미숙했고 신들린것처럼 딜한사람 없었습니다. 저도!! 미숙인거 알아서!!!! 딜가지고 !!!!!!!!한마디도 안했습니다!!!! 머리채잡혀서 딜언급했습니다.
그래도..아무리 그래도..탱밑딜 음유는 지인이라고 감싸고 힐밑딜 무도가는 그냥 냅두면서 왜 사무인 제 머리채를 잡으셨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디엠 도중 사과를 받았으나 끝까지 아이템랩 물고 늘어지셔서 그냥 올립니다.. 쉬고싶어요.
아이템랩 다음부터 꼼꼼히 체크해서 가겠습니다.
솔직히 미숙파티에..딜가지고 이런말 하기도 싫고, 저도 신들린 것 처럼 잘한 것도 아니고...음유님은 최선을 다....하신것 같기도 하고뭐..... 다들 열심히 하시길래 별 말 하고싶지 않았으나 자게에 먼저 박제하시려고 간보신것도 화나고, 디엠 내용도 별로라서 다음부턴 그러시지 말라고 올립니다.
너무 심한 비난은 하지말아주시고... 그냥 그러려니 차단하실 분들만 차단하고 넘어가주세요.



■ 요약 내용


1.새벽에 리퍼, 학자, 전사가 토벌전 도와달라해서 사무가 급히 뛰어감 (템 체크못함/악세 두개가 530/총 템랩 551)
2.음유 탱밑딜 한개, 무도가는 꾸준히 마지막~힐밑딜인데 둘 놔두고 사무 템랩으로 머리채잡음
3.빳따는 무도가 치라니까 음유는 지인이라고 냅두고 사무 머리채 계속잡다가 혼자 자게가서 사사게감이냐 물어봄
4.사람들한테 욕먹고 글삭튀/ 글작성자 디엠으로 찾아옴
5.끝까지 아이템랩 이야기뿐임
6.음유한테는 사과받았음!

클목파티x미숙연습파티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