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펜리르] 카엘 (건브)
대상자: [초코보] 미스터또넛 (점성)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2023년 09월 17일
* 사건 내용
:연옥 영식 2층 초행팟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해당 파티는 음유님이 모집하셨으며 음유님, 닌자님, 현자님은 제 지인분 이십니다.
미스터또넛님은 시작부터 본인 자리가 H2냐며 물었고 3번의 트라이 내내 놀랍게도 1000밑딜을 보여주셨습니다.
또한 오프닝 시작부터 점복을 쓰고 들어가는 모습에 음유님께서 점복을 언제 쓰시냐고 물었고이에 미스터또넛님은 시작부터 쓰고 들어갔는데 안먹혔냐며 쌩뚱맞은 소리를 했습니다.
오프닝을 모르는 듯한 모습에 음유님께서 오프닝을 모르시는거냐고 물어보셨습니다.
그러자 미스터또넛님은 '크게 신경 안썼다' '지금까지 이렇게 했는데 문제가 되냐' '꼽준다'며파티를 나가셨습니다.
그리고 파티의 빈자리를 다시 채워 출발을 하고 클리어후 인벤을 보니 이런글이 올라왔습니다.

미스터또넛님이 파티를 나간 이후의 시간대에 글이 올라온 점, 영식, 초행, 꼽을 먹었다, 본인이 힐러 등등 정황상 본인이 쓴 글인지는 모르겠지만 해당파티의 상황이 맞았고,이를 본 음유님의 요청에 로그를 뜯어보다 사사게에 올려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첫번째 오프닝][두번째 오프닝][세번째 오프닝][첫번째 트라이 딜량][두번째 트라이 딜량][세번째 트라이 딜량][채팅내역]
빨간색 - 적마님
주황색 - 음유님
노랑색 - 닌자님
초록색 - 현자님
파랑색 - 리퍼님
보라색 - 암기님

사적대화는 검은색으로 가렸습니다.


■ 요약 내용
잡미숙으로 영식와서 지적당하니 적반하장, 인성질에 박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