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글 링크입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485&name=subject&keyword=usb&l=1445

 

교환도 되지않아 환불까지 생각하는 분들에게 지금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11번가 최상위부서 상담원과 약 15차례 정도 통화 하고 상담 받은 내용과

시간나는대로 이곳저곳 상담받아본 내용 및  진행상황 글로 남겨봅니다.

 

일단 지금까지 아이덴티티측과 전화통화 한적은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11번가에서 아이덴티티 판매자 측으로 저에게 전화 해 줄 것을 수차례 요구했으나

전화했는데 제가 받지를 않는 다는 답이 왔다고 하길래 황당해서 통화내역서까지 뽑아 준다고 했습니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수차례 거짓말로 시작하고 끝나니 이제 정말 지겹네요

전파인증 받았냐고 물어보니 받았다고 하길래 서류 보내달라고 하니까 한참뒤에 안받은제품이라고

하고 포장 뜯었으니 환불 안된다 그냥 써라 라는 답변까지 받고...ㅋㅋ

이제는 오지도 않는 전화 걸었다고 하니 좋게 해결할 생각은 없어 보입니다.

 

파이널판타지 상담원과의 통화에서는 "저희는 외주업체라 답변 드릴수가 없습니다."

아이덴티티쪽 상담원과의 통화에서는 "저희는 위탁판매를 했기 떄문에 11번가와 문의하셔야됩니다"

 

11번가 최상위부서 상담원과 통화할때는 상담원이 얼마나 어이가 없는지

"이 양반이 전화를 받지 않네요 지금까지 근무하면서 저도 이런경우는 처음 봅니다" 라고 하니

저도 웃음이 나와 웃었습니다.  잠수 탄 상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컬렉터즈 에디션을 처음 받고나서 3일뒤에 전파인증에 대해 문의했고 저 말고도 똑같이 받아보고

미인증건에 대해 발견하신분이 한분 더 있으신걸로 알고 있는데 수차례 문의 접수후 판매정지

그리고 전파미인증 문제에 대해 지금까지 상담하면서 11번가측으로 저에게 전달하는 협박성 답변까지 왔습니다.

전파인증은 이제 받았고 이걸로 문제 삼을시 법적대응 하겠다고 답변 했다던데

11번가에서 지금 진행상황은 간단하게 판매자와 아에 연락이 안되는 상태라고 합니다.

 

중앙전파관리소,소비자상담센터,국민신문고,한국방송통신전파인증원에 자문 받아 본 결과

100% 환불 받을 수 있고 전파 미인증된 상태의 USB를 패키지로 팔아먹었으니 그 안에 내용물이

불량품이면 한정판 패키지 전부를 환불 요구 하는건 당연한 거다 라고 전부 답변 받았고

이건 불법으로 신고를 해야 되는 부분이라 상대방에서 법적대응 할 문제가 아니라 위법으로 재판을 받아야된다고 합니다.

이제 잘 해결해주겠지 기다리는것도 지치고 11만8천원가지고 이제 이 ㅈㄹ 하는것도 한심하다고 느껴지니

그냥 교환할 것도 없고 국민신문고에 지금까지 내용 자세히 첨부해서 느긋하게 환불 사례 만들어볼 계획입니다.

교환이나 환불 문의 해놓고 답변 기다리시는분들중에 답답하신분은 어차피 환불 되는거

그냥 느긋하게 국민신문고에 신고 넣고 기다려 보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