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바섭에서 활동중인 메티오입니다.

이런게 사사게 갈 일인가 싶기도 하실테지만 사사로운 게시판이기에!

이런분들은.. 혼좀 나야한다고 생각을 하기에!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파판하면서 수많은 경험을 했지만 처음으로 용기내서 글써봅니다.

본인은 백마쪼렙입니다!

제멜요세진행중에 닌자, 몽크조합이라 처음부터 당연스럽게 모으지않고 진행했습니다.

그러던중 두분이 친구로 예상되는 나이트 : 밍우 닌자 : 조나서스 가 나갔습니다

 

왜 나갔는지,, 무엇이 그들을 화나게했는지는  전혀모르겠으나 ..

대략 추측을해보자면 ..어이가없긴하네여 웃음이나오긴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번

1넴전까지 중간중간 크리스탈있잖아염 ㅎㅎ 안모으는건 아무말도안했습니다 당연히 닌자 몽크라 안모으는게 맞았구여

근데 크리스탈을 옆에 두고서 올라가지 않고 자리를 잡으셔서 크리스탈 위로라고 한마디 했습니다.

2번

그리고 1넴보스방으로 가기전에 대략 6~7마리 있는 곳에 또다시 크리스탈로 안가시고 그냥 2마리잡고있으시더라구여 ㅋㅋㅋ 그래서 크리스탈위로 라고 또했습니다 . 그러더니 탱커님이 "이런조합으로도 괜찮은가!" 라고한마디하셧습니다.

누가보면 처음부터 끝까지 달린파티처럼 오해하실수도 있겠지만 1넴보스앞 6~7마리 였습니다.

그리고 밖에서2마리잡는것보다 크리스탈위에서 7마리잡는게 훨씬안전하잖아여..ㅋㅋㅋㅋ그저 암말도안했습니다.

3번

마도단말을 그냥 기다리기심심해서 저혼자 힐하면서 파티원들사냥하고 있어도 마도단말 처리하면서 진행했습니다.

뭐 힐이 안들어간다던가 그런문제전혀없었습니다.

 

글쎄요... 뭐가문제인지 전혀감이안잡히고 인원보충해서 마무리하긴했지만 같이계시던 몽크 : 재하님도 어리둥절하시기는 마찬가지셨습니다. 아무튼 처음으로 용기내서 올려봅니다.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원보충해주신 카스넷님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