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파판 해보려하는데 궁금한 점이 몇개 있습니다...
1. 처음해보는데 제가 원래 도시섭을 선호해서 초코보 섭 하려고 하는데 상관 없겠죠?
2. 부족이 그 진영같은건가요?
3. 그 암흑기사? 하려고 하는데 딱히 종족하고 생일하고 그 수호신 암거나 해도 상관없는건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