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09 20:27
조회: 1,312
추천: 0
다시한번 초짜가 직업관련 질문드립니다...새로 파판 해보려하는데 궁금한 점이 몇개 있습니다... 1. 처음해보는데 제가 원래 도시섭을 선호해서 초코보 섭 하려고 하는데 상관 없겠죠? 2. 부족이 그 진영같은건가요? 3. 그 암흑기사? 하려고 하는데 딱히 종족하고 생일하고 그 수호신 암거나 해도 상관없는건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EXP
52,076
(35%)
/ 54,001
-디아블로3 : 2015~16/03/01 정렙 1023 대균 4인 아시아 13위 -오버워치: 2016~2018 시즌3: 최종점수/3028점
-아이온 : 닭수(천족수호성) 마르쿠탄 섭
무기 강화제한 해제 패치 후 말쿠섭 천/마족 최초로 장비 20강 달성 무기 강화제한 해제 패치 후 전서버 수호성 최초로 장비 20강 달성 -와우: 아즈호드 전사 닭수
|

리린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