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XIV-ACT-stiky-it






다운로드 주소

https://github.com/aphidfactory/FF-XIV-ACT-stiky-it

* 다른 오버레이 스킨들과 다르게 주소로 접근하지 않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여러분의 컴퓨터에 두신 뒤 ACT로 불러와 설치하는 방식입니다. 사용자분들께서 각자 메모를 자유롭게 쓰실 수 있도록 이런 방식을 취했습니다.

* 설치 방법에 대해서는 위 주소에서 찾으실 수 있는 Readme.pdf 파일 내에 스크린샷과 함께 설명 해 두었으니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개요

ACT(여러분께서 미터기 쓰시는 그 거)를 이용하여 파판14에서 캐릭터가 새로운 지역에 진입하면 사용자가 미리 적어둔 메모를 자동으로 불러와서 오버레이로 보여줍니다. 한 마디로 모니터 옆에 붙여 두신 포스트 잇 같은 거라고 생각하세요.

지역과 던전별로 자유롭게 나만의 메모를 적어서 사용하세요. 던전 별로 간단 공략이나 어떤 지역에 가면 뭘 캐놔야 한다던가를 깨알같이 적어 쓰세요. 현재 임무용 인던과 토벌전은 거의 다 이름만 적어 두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임무용 파일에 [초코보]초록괴물 님의 간단 공략과 파판 인벤의 공략을 요약한 것을 적어두고 던전 컨닝 페이퍼로 쓰고 있습니다. 저처럼 무작위 임무에 들어가서 랜덤 매칭된 던전의 공략이 도통 기억이 안나서 창백 해 지기 일쑤인 분들께서 이 방법을 이용하시면 식은땀이 조금은 줄어드는 정도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방법

파일 다운로드는 초록색 [ Clone or Download ] 버튼을 누른 뒤 파란색 [ Download ZIP ] 버튼을 누르시면 FF-XIV-ACT-stiky-it-master.zip 압축파일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 공개 되어있는 Readme.pdf 에 스크린샷과 함께 설명을 써 두었습니다. 참고하여 이용 해 주세요.

기본적으로 ACT가 설치되어 구동까지 정상적으로 이뤄지고 있다는 전제 하에 스티키잇 오버레이 설치와 설정 방법을 써 두었습니다.

주의 사항 및 질문 사항

해당 페이지에 공개 되어있는 Readme.pdf 에 테스트 단계에서 들어왔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써 두었습니다. 참고하여 이용 해 주세요.

그 외

FF14 한국 서비스에서 동작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설명문서 역시 한국어로만 기술 되어 있습니다. 일부 파일을 수정하면 글로벌 서버에서도 동작 가능하리라 예상하지만 보장하지 않습니다. 글로벌 서버의 동작 환경을 알지 못하여 확신하지 않습니다.

자유롭게 이용하시되 MIT 라이센스에 의해 수정과 배포하실 수 있습니다.


오버레이 해루 스킨을 참고하여 제작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