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전몽용솬 → 초행, 학자  부클초행으로 진행한 공대의 파밍 영상입니다. 6.08 밸런스패치 이후 시점이라 그런지? 딜이 너무너무너무 과하게 넘쳐서 이프리트 4연 돌진과 타이탄 3연 대지의 무게, 알테마페이즈 난격 전 광휘 장판을 보려고 딜컷을 많이 한 상태인 점은 감안해주세요🙂


크게 바뀐 것은 없고 음유시인 로테이션이 2분 주기가 되어서 전만신은 각 페이즈 무곡스타트로 무곡담시군신, 알테마페이즈는 난격 전 무곡담시군신무곡, 난격 후 담시군신무곡 하면 대강 맞습니다. 킬타임에 따라 담시 사용시간을 30초~45초로 유동적으로 사용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70레벨 시점에서는 사혈이 3스택이 아닌 2스택이라 담시 켠 상태에서 보스가 사라지면 보스가 돌아왔을 때 사혈 스택이 풀로 차있는 경우가 많아서 글쿨>사혈천상>글쿨>사혈사혈로 돌리거나 글쿨>사혈사혈>천상사혈로 돌려야 하는 경우가 있어요😥 2스택이랑 3스택이 의외로 체감차가 크네요. 효월 기준 사혈/화살비/절대음감이 쿨타임이 3초에서 1초로 변경되어서 글쿨 사이에 두번 끼워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격 십자 장판 맞아가며 떼우는 공략 여전히 가능합니다. 뎀감기 35%정도 두르면 돼요. 영상에서는 대지신의 연가+전환+요정의 광휘+고무격려책+전개전술, 뿌리치기, 야전치유진, 방랑하는 음악가로 커버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