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7-11 09:05
조회: 3,274
추천: 3
테오의 마지막 인사이 구단에서 6년을 보낸 후, 이제 작별 인사를 할 때가 되었네요. 전 2019년, 꿈, 야망, 역사에 뿌리 깊은 이 유니폼을 입는다는 설렘과 함께 AC밀란에 왔습니다. 오늘 세리에 A 우승, 이탈리안 슈퍼컵 같은 잊을 수 없는 순간들, 특히 라커룸을 함께 쓴 특별한 사람을 남기고 떠나게 되었습니다.
팀 동료들, 믿어준 모든 감독들, 특히나 지원, 비젼, 리더쉽을 보여준 말디니에게 진심을 다해 감사합니다. 그리고 좋을 때나 나쁠 때나 항상 그 자리에 있어주신 로쏘네리 팬 여러분께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응원을 느끼는 건 특권이었고 절대 잊을 수 없이 가슴속에 항상 간직할 것입니다.
떠나기로 한 제 결정은 쉽지 않았습니다. 제가 어디에 있고 싶은지 항상 알고 있었고, 최우선은 언제나 밀란이였습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한 사람에게 모든 게 달린 것이 아닙니다. 구단이 걸어온 길과 최근 몇몇 결정들은 저를 이곳으로 이끈 가치관이나 야망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했습니다. 이제 한 챕터를 닫고, 새로운 다른 장을 열것이지만, 저에겐 똑같이 중요합니다.
저는 항상 이 구단을 위해 모든 것을 바쳐왔고, 온 힘을 다해 헌신하며 팬들과 같은 꿈을 공유해왔기에 고개들고 당당하게 떠납니다. 가슴가득 밀란이 곧 있어야할 위치로 되돌아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떠납니다. 밀란은 언제나 제 일부일 것입니다.
Forza Milan Sempre
- 테오
그리고....
그란데 테오, 니가 그리울거야. 잘 되길 바라♡
올해 1월 자신의 기록을 갱신했던 테오에게... ![]()
EXP
1,238,569
(60%)
/ 1,296,001
갑부
아드리아나 리마 (Adriana Francesca Lima). 34-24-35. O형 |










아드리아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