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발련아 이틀동안 2460조에 멈춰있는 게 말이 되냐 난 진짜로 돈이없다 2170조가 내 한계라고
일 좆빠지게 하고 주말에 피파할 생각에 싱글벙글 틈틈히 맨유 짜서 이제 칸토나만 사고 돌리면 되는데 겨우 300조 더 먹겠다고 시발 며칠째 이지랄을 하고 있냐 덕분에 주말동안 피파 한 판을 못하고 출근한다 그만 버티고 이제라도 내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