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우면 쪽지로 제보 주고받고 재밌는 곳이넵..

먼가 고소좌도 누군가 계속 가스라이팅 하나보넵..

이게 진실인지...거짓인지 알 수가 없겠넵...

나도 받긴했지만 설마 사실이겠어하고 묻고 있지만 ..

사람 일은 알 수가 없넵...